348. 원신 각청 / 클레이아트 / 아이클레이 피규어 만들기

안녕하세요. 꼼망입니다.

2달만에 만들어오는 결과물이네요.

사실 조금 더 쉬고 오겠다고 선언했었지만 제 삶에 클레이아트를 빼고 나니 오히려 마음이 더 허해지더군요 ㅎㅎ

최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기는 했으나 이 취미가 저를 지탱해 주고 있었나 봅니다.

오래 걸리더라도 조금씩 천천히 멋진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가겠습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캐릭터는 원신의 오픈 시절부터 저와 함께 여행해온 각청입니다.

가장 먼저 얻은 5성 캐릭터로 각청과 함께 정말 행복 원신을 했었는데 ㅎㅎ

지금을 풀돌을 한 상태이지만... 다른 번개 누님들에게 계속 자리를 뺏기고 있어 너무 슬프네요.

성능은 부족할지 몰라도 이쁜 각청과 함께라면 행복원신 ??

이번에는 지난 해등절에 등장한 스킨버전으로 제작해 봤습니다.

진짜 공개되자마자 이건 사야 해! 하고 바로 질렀는데 봐도 봐도 이쁩니다!

각청의 머리색은 보랏빛으로 표현되지만 인게임에서는 약간 탁한 파랑 계열이 강하게 느껴지는데 지난 각청들을 모두 보랏빛으로 제작했기에 이번에는 파란계열을 좀 더 섞어봤습니다.

각청의 스킨은 반짝이는 진한 파랑의 그라데이션이 인상적인데 사실 클레이로 표현이 쉽지 않아 반짝이는 재질의 아크릴 물감을 1차로 칠하고 그 위에 파스텔을 이용해 그라데이션을 제작해 봤습니다.

색은 좀 다르지만 느낌이 괜찮게 표현 된 것 같습니다.

제가 제작한 포즈는 스킨을 구매할 때 나오는 리월의 연못 위에 떠 있는 형상이라 작은 물결 디오라마도 제작해 줬습니다.

물결 표현을 위한 동그란 받침은 스컬피를 이용해 제작했고 몰드용 실리콘을 이용해 몰드로 뜨고 레진을 이용해 투명하게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겔 미디엄을 이용해 작은 물결들을 추가해 물결의 느낌을 조금 더 살려봤습니다.

이번 각청은 애정도 많이 쏟았지만 쫓기는 기분 없이 천천히 쉬면서 제작을 하다 보니 개인적으로는 괜찮게 제작된 결과물 같습니다.

평소 필요한 부분이 아니면 영상 녹화를 하지 않는데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 측정해 보려 모든 과정을 녹화해 봤는데 무려 50시간이나 제작했네요...

한 번에 제작된다면 확 줄어들겠지만...

아이클레이라는 클레이가 실패에 관대한 점토가 아니다 보니...

실패는 곧 다시 제작이기에 많은 시간을 소요하는 것 같네요.

부족하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

348호 원신 각청

제작영상

단순한 취미 생활로 결과물을 어떤 경우에도 판매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