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메타몽 8월 잡는법 둥지 공략
포켓몬고 메타몽
신비한 변신 포켓몬이 있는데 무턱대고 잡고 싶다고 해서 잡을 수 없다는 점이 단점이라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정확하게 위치만 알고 있다면 충분히 잡을 수 있고 또 어떤 포켓몬으로 변해 있는지도 알 수 있다면 충분히 잡을 수 있다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메타몽>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월이 다가오면서 어떻게 하면 잡을 수 있을지 생각이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그 부분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데요. 때문에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아! 이렇게 하면 잡을 수 있구나 하고 공략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메타몽은 따로 진화루트가 없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메타몽 진화 가 따로 있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적어도 포켓몬고에서는 진화루트가 없다는 점을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메타몽은 변신포켓몬으로 몸의 세포를 재구성하여 변신이 가능합니다. 전에 봤던 것을 기억해내면서 바뀌면 조금 다른 형태가 되어버린다고 하네요. 몸무게는 4.0kg 키는 0.3m 타입은 노말로 단일 타입의 포켓몬입니다.
<포켓몬고 둥지> 같은 경우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덕수궁 or 올림픽공원 에 가셔서 해당 포켓몬들을 사냥하여 숨어있는 메타몽을 포획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때 더 운이 좋을 수 있도록 향로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둥지 같은 경우는 해당 포켓몬이 위치를 선정해서 따로 이벤트가 아님에도 해당 위치에서 많이 발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여러모로 포획하면서 재미를 만끽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4,500개의 별의 모래와 4개의 메타몽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야생에서 만나셨을 때 누가누군지는 모르겠지만 파인열매는 습관처럼 던지는 게 또 좋은 게 아닐까 싶네요.
변신 및 발버둥 기술이 있다는 게 신기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트레이너 배틀, PVP 같은 경우에서는 참여하는 게 어렵다고 볼 수 있어요.
해당 포켓몬을 잡으면 확률적으로 등장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되시길 바라며, 메타몽을 잡게 됐다면 도감 채웠다고 바로 야생으로 보내지 말고 추후 나중에 교환을 통해 반짝반짝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켓몬고 메타몽 8월 공략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