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W 환불 받아봤어요!
요즘에 조용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하나를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WOTV FFBE입니다. 줄여 말한 것이고 상당히 이름이 길더라고요. 그런데 대부분 다 저렇게 부르고요. 최근에 할 만한 rpg게임이 씨가 말라서 그런지 대부분의 유저들이 다 이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빠질 수 없어 동참을 해봤죠.
먼저 이런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을 하고 싶네요. 그간 중국 양산형 게임에 질리신 분들은 시작하시면 상당히 만족을 하실 겁니다. 그간 다 어디서 본 듯한 캐릭터들만 나와서 상당히 지루하셨을 텐데 여기는 공을 들인 게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웅들이 다 개성 있게 제작이 되어서 마음에 들었고요.
그래픽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조작감이나 타격감이 훌륭한 편입니다. 다만 단점은 캐릭터 별로 등급표가 나뉘어져 있고, 이에 따른 격차가 나기 시작한다는 것인데 사실 이건 안 그런 게임을 찾기가 힘드니까요. 그렇다면 오늘은 간단한 게임 소개와 초보자 분들을 위한 공략 안내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리세마라가 요즘 가장 핫한 공략인 것 같은데요. 저는 사실 귀찮아서 즐겨하는 편은 아닙니다만, 이 게임은 할 필요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해보니 많으면 15분, 짧게는 8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보통 30회 정도 진행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 많으면 5시간에서 6시간이 소요가 되는 것이죠.
리세 방법은 간단한데요. 다운로드 후 튜토리얼을 다 시청을 합니다. skip하는 게 안되니 참고해야 할 것 같네요. 다 시청을 한 다음에 10연속 가챠를 돌려 주시고 연 이어서 배틀을 수행합니다. 여기서 얻은 환도석으로 뽑기권을 돌리는 것인데요. 아마 200개 정도가 부족하실 겁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초보자의 집을 퀘스트를 수행해주시고요.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지 않는다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관리에 들어가 게임 데이터 삭제를 진행한 다음 다시 실행을 하는 방식입니다. 다시 위에 정리한 저 과정을 수행하시면 되는 거고요. 그렇다면 어느 캐릭터가 좋은 지 간단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오르란 두, 루시아, 우이네라, 메디에나가 탑에 해당하고요.
사실 얻을 수 있는 확률은 상당히 극악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나올 때 까지 리세를 진행하는 것도 한계가 있는 법이죠. 그래서 저는 s랭크 정도로 만족하는 걸 권하고 싶네요. 우이크토라, 아야카, 크리스마스 리마다 정도도 나쁘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이 정도로 리세를 진행한 다음에는 바로 컨텐츠를 수행해야 합니다.
종류는 크게 일일 미션, 레이드, 길드, 빙고가 있는데 이것만 싹 돌아도 아이템이나 그 외 장비 수급은 쏠쏠하게 되는 편입니다. 육성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속도로 진행이 되고요. 특히 저는 레이드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나중에 가챠를 돌릴 수 있는 환도석을 수급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길드는 다른 모바일 게임과 마찬가지로 유용한 버프를 얻어갈 수 있습니다. 길드원 전용으로 다양한 육성을 진행할 수도 있고요. 마지막으로 빙고는 간단하게 진행해서 시간도 얼마 안 걸리면서 환도석과 캐릭터를 키우는데 유용한 것들을 얻을 수 있거든요. 귀찮거나 시간이 없다면 빙고만 해도 충분합니다.
그 외 캐릭터를 육성하는 갈래 역시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우선 말 그대로 레벨의 수치를 올리는 방법이 있고, 그 다음에는 각성과 강화가 있습니다. 한계 돌파는 재화나 코스트가 상당히 들어가는 편이라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권하고 싶지 않고요. 유저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것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복잡한 컨텐츠는 아니고 요즘 유행하는 생활 요소가 더해진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캐릭터 디자인이 나쁘지 않은 수준이기 때문에 수집하는 재미가 크고요. 그래서 나름 푹 빠져서 플레이 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다만, 이 게임 역시 후반부로 갈수록 돈을 쓴 유저가 유리하게 플레이 하게 되는 고질적인 문제가 나오더라고요.
제가 무조건 징징 거리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노력으로도 커버가 가능하게 설계를 해놨어야 하는데 너무 가차없이 발리게 해 놓으니 정이 떨어질 수밖에 없죠. 그렇다고 제가 이 게임에 돈을 쓰지 않은 것도 아니고요. 나름 제 기준에서는 큰 돈을 썼는데 얻는 건 없었죠. 그래서 바로 헌터W 환불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냥 무시하고 넘어가기에는 상당히 큰 돈이었거든요. 사실 게임 측에 일대일 문의를 하는 걸 고려하지 않은 건 아닌데, 리뷰란만 봐도 실패를 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오프라인에서 옷을 하나 사도 시간 싸움인데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하고 싶지 않았고요. 그래서 대신 헌터W 환불을 받아줄 이 곳을 알아보게 된 것이죠.
여기는 이미 헌터W 환불 관련해서 상당히 많은 경험을 가진 듯 보였습니다. 그래서 믿고 맡길 수 있었고요. 여기서 잠시 팁을 드리자면 개인 사업자 보다는 법인 사업자에게 일을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상 게임 회사를 상대해야 하는 것이니 어느 정도 덩치가 있는 곳을 고르는 게 중요하죠.
여기는 헌터W 환불을 미국 본사를 통해 진행한다고 하니 그런 점에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결과론적으로 모든 과정이 처리 되기 까지 2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거든요.
상당히 만족스러웠네요. 혹시라도 게임을 하다가 저처럼 과하게 돈을 쓰신 분들은 이 곳에서 상담을 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