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에버소울 1분기 업데이트 자세한 로드맵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오늘(11일),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1분기 업데이트 로드맵 영상을 공개했다.

- 월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통해 한정 코스튬 및 오브제 제공

- 정령 ‘지호’, ‘벨라나’, ‘홍란’ 등 다양한 정령 업데이트 통해 재미 더한다

- 주기적인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통해 이용자 편의성 제고

본 영상은 지난 3일 <에버소울>의 공식 카페를 통해 예고했던 로드맵에 관련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에버소울>의 김철희 PD가 '메피스토펠레스'의 모습으로 등장해 1월부터 3월까지 업데이트 될 내용을 소개했다.

공개된 로드맵에는 ▲인간형, 불사형 등 다양한 타입의 ‘신규 정령’ ▲월별 진행되는 다양한 시즌 이벤트 ▲이용자 협업 콘텐츠 ‘길드 레이드’ 등 향후 선보일 주요 업데이트 내용이 담겼다.

먼저, 1월에는 신년의 날 이벤트 ‘이상한 꿈결의 클로이’와 함께 인간형 정령 ‘지호’를 공개한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해당 이벤트는 한복과 신년을 테마로 진행되며, 특수한 기믹을 해결하며 보스를 공략하고 캐릭터의 한정 코스튬 등 특별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월에는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지켜줘! 순정 발렌타인’과 함께 불사형 정령 ‘벨라나’를 공개한다. 해당 이벤트는 친구 및 길드 관련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스테이지 ‘달다구리 동산’을 클리어하고 아이템을 모아 한정 오브제 등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3월에는 플라워 이벤트 ‘너의 마음에 피어나는 봄’을 실시하고, 길드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한다. 길드 레이드에서는 모든 길드원이 함께 보스를 공략하고, 클리어 시 다음 단계를 도전하며 길드의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주기적으로 <에버소울>의 로드맵 영상과 월별 캘린더 등을 통해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정령 ‘지호’와 ‘벨라나’, ‘홍란’ 등의 소개 및 주요 스킬 안내 영상은 로드맵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추가로 안내되는 패치노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