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무법의 롤라 스킨 리뷰 강한 모습을 좋아하니

대미지 딜러 영웅 롤라를 장인으로 하고 있는 플레이어라면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법의 롤라 스킨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된다. 필자는 아직 롤라를 제대로 하고 있지 않아서 그냥 어떤 느낌인지만 간단하게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 이번 무법의 롤라 스킨 같은 경우 늑대가 참 마음에 든다.

리뷰하는 시점에서 무법의 롤라 스킨은 79보석에 구매를 할 수 있지만 특별 상품 이벤트가 끝나고 나면 149 보석에 구매를 해야 한다.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 핀과 플레이어 아이콘을 받을 수 있는데 여기서 플레이어 아이콘이 강해 보이고 멋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일반 롤라와 무법의 롤라 스킨의 차이라고 한다면 그냥 색깔만 다르다는 느낌이 강하다. 특별히 달라 보이는 게 없다고 느껴지는 건 필자만 그런 건지도 모르겠지만 이렇게 보고 있으니 굳이 구매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면서. 롤라 장인이라면 종종머리색을 바꾸고 싶을 때 쓰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본다.

롤라의 일반 공격 다이아몬드 눈이다. 처음엔 둘의 차이를 모를 정도로 비슷하다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차이가 있다. 일반 롤라는 별이라면 무법자의 롤라는 늑대? 악마? 머리가 날아간다.

마지막으로 롤라의 특수 공격 과대망상을 사용해 봤다. 여기서 무법자의 롤라 분신을 자세히 보면 처음 발사한 탄은 늑대 머리가 날아가다 다시 별 모양이 날아가는 걸 볼 수 있었다. 오류인 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일반 롤라와 무법자의 롤라와 차이가 거의 없다고 느껴지니 이번 스킨은 그렇게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롤라를 안 해서 그럴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