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카치나 마비카 말라니 나타 캐릭터 공개 듀오링고 쿠폰

원신 나타 신규 캐릭터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B플러스 입니다. 오늘은 원신 나타 캐릭터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원신 나타 캐릭터들의 실루엣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메인 PV에 얼굴을 비췄던 카치나부터 말라니 키니치 3인방부터 시작해 시틀라리 실로닌 얀사 차스카 마비카 올로룬까지 진짜 한 번에 이렇게 많은 신캐들이 공개된 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게다가 듀오링고 쿠폰까지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일단 원신 나타 캐릭터 업데이트 소식부터 빠르게 전해드릴게요. 일전에 제가 4.8 버전 PV 여름 악룡에서 동화나라 컨셉의 신규 지역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알려드렸던 바 있는데요.

여기 PV를 살펴보면 총 3명의 신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요. 이번에 얘네 이름이 공개되었습니다.

그 이름은 왼쪽부터 말라니 / 카치나 / 키니치라고 하는데요.

이중 카치나는 바위 말라니는 물 그리고 키니치는 풀 원소의 캐릭터라고 합니다. 특히 이제껏 원신 바위 원소 중에 어린이 모델링 캐릭터가 없어 아쉬움을 토로하셨던 분들이 제법 많았는데요. 이번에 카치나가 바위 원소로 출시되었기에 그런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요소로서 작용할 수 있을거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카치나 같은 경우 기대가 되는 포인트가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속세의 주전자 마스코트 NPC인 포롱이의 음성의 주인공 손선영 성우님이 보이스 작업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뭐 성능이야 출시 후에 직접 테스트를 해봐야겠지만 일단 목소리가 워낙 매력적인 분인지라 개인적으로 더더욱이 기대가 되네요.

이어서 이전 PV에 공개되지 않았던 여러 신캐들도 함께 공개되었는데요. 다만 얘네는 이름 말고는 뭐 밝혀진게 별로 없습니다. 그나마 시틀라리가 얼음 원소라는 추측이 있긴 하지만 그것도 유저들의 뇌피셜이고요. 나머지는 그저 디자인이 유별나다는 거 외엔 모두 안갯속에 가려진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런 베일 속에 갇힌 신캐들 중에서도 유별나게 주목을 받고 있는 녀석이 하나 있으니 바로 마비카 입니다. 이번 점화 PV 불꽃으로 벼려낸 이름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한 여캐인데요.

얘는 이미 오피셜로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나타 지역의 불의 신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미요호에서 대놓고 뿌린 건 아니고 과거 마비카의 성우분인 김나율님이 오디션 합격했다고 막 좋아하며 글을 남긴 적이 있는데, 거기 적혀있는 내용이에요.

아무래도 원신이란 게임 속에서 신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캐릭터는 벤티 / 종료 / 라이덴쇼군 / 나히다 / 푸리나 정도가 전부이기에 아마 버전 업그레이드와 동시에 굉장히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픽업이 어떤 녀석이랑 묶어서 나올지는 두고 봐야 될 것 같긴 하다만 카치나 혹은 말라니랑 같이 나오면 모르긴 몰라도 난리 날 것 같긴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번 카치나 마비카 말라니 실루엣 공개와 동시에 쿠폰도 하나 추가된게 있어 함께 언급해 드리면 좋을 것 같은데요. 바로 듀오링고 리딤코드입니다.

여기서 듀오링고는 외국어 공부를 도와주는 플랫폼으로 우리나라보단 북미나 유럽 쪽에 유명한데요. 때문에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우리나라가 대상이 아니라 주로 해외 유저들을 타게팅 하여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쿠폰은 모든 서버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뿌려진 모양인데요. 아래 리딤코드 남겨드릴 터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별도의 기한은 공개된 바가 없으며 사용 시 원석 3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쿠폰 리딤코드

DUOIMPACT

추가적으로 듀오링고 콜라보 쿠폰 이야기 나와서 하는 소린데요. 2주 뒤인 7월 25일부터 원신과 메가커피의 콜라보가 예정되어 있는데, 이것도 메가커피 어플 3회 출석하면 원석 30개짜리 쿠폰 리딤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하여 덧붙이는 거니 기억해두시길 바라요.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여기까지 원신 카치나 마비카 말라니 등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소식과 더불어 듀오링고 쿠폰 정보까지 한꺼번에 전해드렸는데요. 여러모로 7월 말부터 대규모 패치와 쿠폰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 시기이니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은 지금부터 미리 본인만의 육성 로드맵 짜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