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데빌핸드’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데빌핸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넷마블 자료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데빌핸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5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데빌핸드’ 맵은 모든 라인의 블록을 최대 4개 들어 올려 상대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상대가 위치한 블록을 상승시키고, 자신이 보유 중인 가장 비싼 땅으로 이동시킴으로써 통행료를 매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스카이랜드’를 건설해 상대의 순간이동을 견제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기존 ‘무인도’ 보다 더 강력한 디버프 효과를 발생시키는 지역 ‘저주받은 솥’이 존재하므로 더욱 전략적인 경쟁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기존 시즌서버에서만 이용할 수 있던 스킬 주사위를 리그서버에서도 선보임으로써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겨루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별도 안내 시까지 ‘1만 다이아 광산’을 통해 접속만 하더라도 다이아를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 등 미션 달성 시에는 ‘진화 유진’, ‘진화 유진 전용 행템’, ‘진화 유진 코스튬’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접속만 하더라도 ‘오각 보석’, ‘영광의 빛’ 등을 주는 ‘업데이트 기념 행운의 쿼카!’ 이벤트가 오는 19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데빌핸드’ 테마의 ‘엣지’와 ‘배경’을 선물하는 ‘데빌핸드 업적 이벤트’가 오는 5월 2일까지 각각 벌어진다.
키워드#넷마블 #모두의마블 #데빌핸드#업데이트
저작권자 © 뉴스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