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UI 모작

사진을 참고하여 전체적인 색감과 레이아웃 배치, 디자인에 대해 연습했다.

작업기간: 일주일

분량: 3장

인벤토리창

- 배경을 과감하게 블러 처리 하고 중요한 정보에 집중되게끔 하였다.

- 요소마다 배경이 되는 곳에 문양이 들어가있다.

- 모두 동일한 아이템 슬롯이지만 색상만으로도 등급이 확실하게 구분이 된다.

원본과의 차이점

- 아이템 슬롯이 전체적으로 커졌다.

- 무기 이름은 중요도가 높기 때문에 더 큰 폰트 사이즈를 사용했어야 했는데 하단 정보들과 크기가 비슷하다.

우편함

- 모두 동일한 디자인의 버튼이지만 버튼마다 색상 아이콘을 추가하여 구분해 주었다.

- 앞선 페이지에서는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지 않고 웜한 컬러를 사용했지만,

우편함 같은 경우 중요한 텍스트나 선택 아이콘에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였다.

원본과의 차이점

- 우편함 아이콘 퀄리티를 제대로 살리지 못했다.

- 편지 내용 폰트가 상대적으로 작은 부분들이 있다.

정보창

- 원신의 메뉴는 대부분 왼쪽에서 선택하게끔 되어 있다.

(필드를 돌아다니는 HUD 창에서는 오른쪽에 배치됨)

- 아이콘을 음각만으로 제작하지 않고 투명도를 조절하여 제작한 부분도 있다.

- 메인 컬러는 골드, 서브 컬러는 상아색이다.

아이콘 일러스트 작업들

(포토샵으로 옮겨 추가 작업한 부분은 모작 사진에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