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추천 탕탕특공대 9챕터 공략 & 가을 10월 쿠폰 이벤트 정리
탕탕특공대를 모바일게임 추천을 손꼽는 이유는 무과금/라이트 유저도 꾸준히 플레이 하다보면 좋은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고, 점차적으로 강해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약간의 인게임 광고를 시청하면 남들보다 조금 더 빠른 속도로 챕터를 공략할 수 있어서 본인 취향에 따라서 부담없이 게임을 즐겨주면 된다. 필자의 경우 무과금 유저로, 어떠한 일일 퀘스트도 수행하지 않고 있으며(...) 심지어 광고도 안보고 있다. 그냥 매일 게임에 접속해서 순찰, 빠른순찰, 상점 -> 무료 보석, 골드 받기 정도만 수행하고 있는데도 어느덧 11챕터를 돌파하고 있다.
오늘은 탕탕특공대의 보너스 챕터라고 할 수 있는 9챕터의 간단한 공략 방법과 최근에 시작된 가을 쿠폰, 그리고 현재 사용 가능한 10월초 최신 쿠폰 2종을 첨부한다. 하나는 위스샷에 적혀있고, 나머지 한 개는 <no1zombie>를 입력하면 된다. 계속해서 새로운 쿠폰들이 공개되는 게임이니 최신 소식이 귀를 귀울이도록 하자.
지금 게임에 접속하면 가을 단풍 시즌 이벤트가 진행 중인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탕탕이 모바일게임 추천으로 손색이 없는 이유중 하나가 이벤트 클래스가 남다르기 때문인데, 과금을 해야지 얻을 수 있는 1티어급 무기를 이벤트 보상으로 손에 넣을 수 있다. 물론 단풍잎 1300개를 모아야한다는 적지 않은 고생을 해야하지만 그래도 남은 이벤트 기간동안 열심히 달린다면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달성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가을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빛을 쫓는 자는 일종에 광선검이라고 할 수 있다. 레전드 등급은 현재 0티어급 무기로 대체 불가능한 파괴력을 자랑하지만 이벤트 보상으로 얻는 에픽급은 살짝 아쉬움이 있다. 하지만 배포 무기치고는 굉장히 좋은 성능을 자랑하며, 샷건보다 낫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만약 본인이 높은 등급의 카타나 무기가 없다면 이번 가을 이벤트 보상으로 무기를 우선적으로 챙기는걸 추천한다.
이벤트 기간(10월 10일까지) 동안 게임 로그인 시 하루에 20개(총 140개 수령 가능), 메인 미션 참여 3회당 30개(총 300개 수령 가능), 몬스터 1000000 공격 시 총 140개 수령 가능, 보석 상자 25회 열었을 때 총 340개 수령 가능, 빠른 순찰 27회 했을 때 총 310개 가능, 모두 합쳐서 1390개의 단풍잎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본인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신중하게 생각해서 판단하는걸 추천!
개인적으로 가을 이벤트에서 무기보다 더 좋다고 생각되는건 갑옷이다. 영원의 전투복 에픽 등급은 캐릭터가 사망했을 때 체력 1로 부활한 후 영구적으로 공격력 15%, 이속 15%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탕탕특공대는 결국 공격력이 어느정도 나와야 챕터를 클리어할 수 있으므로, 공격력 증가 옵션은 굉장히 중요하다. 여기에 부활까지 있어서 최고의 갑옷이라고 생각되니 최우선적으로 얻어주는게 좋을듯 싶다. 신발 역시 기본 이동 속도 2 증가에 화염 데미지도 있어서 나쁘지 않다.
탕탕특공대 9챕터는 보너스 스테이지라고 생각될 정도로 아주 간단하다. 맵이 좋기 때문에 화염병 + 석유채 조합의 기름통, 축구공 + 운동화 조합의 양자공, 로켓 발사기 + 고성능 연료 조합의 상어부리포, 부메랑 + 탄력 자석 조합의 마그네틱 다트 정도로만 조합하고, 무기는 샷건을 사용해도(샷건이 정말 구린데도 클리어 쌉가능) 충분히 깰 수 있는 수준이다. 사실 기름통은 성능이 그렇게 좋은 스킬은 아니지만 9챕터는 맵이 워낙 좁기 때문에 효율이 매우 좋다. 이번 기회에 한 번 조합해서 사용해보는걸 추천한다.
9챕터 마지막 보스는 폭발의 소인데, 중간중간 빨간색 구체를 발사하고, 일정 시간 후 폭발하게 된다. 근처에만 안가면 피해를 받지 않으니 멀리 떨어져서 딜을 해주면 된다. 가끔 성난 황소처럼 돌진하니 잘 피해주도록 하고, 시간을 좀 끌면서 대치하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해서 즐겜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