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호두 v2
기본 스탯
온필드 원소스킬E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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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 성유물 비틱점수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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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 성유물 비틱점수 계산방법
호두 성유물 비틱점수 계산방법
치확 : 3
치피 : 1.5
체퍼 : 2
깡체 : 0.004
공퍼 : 1
원마 : < 240 = 0.4 / 240 ~ 300 = 0.3, 300이상은 계산하지말자. 효율은 있으나 졸업 스탯은 아니다.
원충 : 마녀만 < 20 = 1.8, 마녀 120초과하거나 시메는 원충 무효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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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만하면 잘키웠다를 참조한다.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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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만하면 잘키웠다를 참조한다. 클릭
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만하면 잘키웠다를 참조한다. 클릭
이만하면잘키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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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의 성유물 셋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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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의 성유물 셋팅
호두의 성유물 셋팅
스테이터스
종결
현재
HP
28,000 (원마시계)
32,883
공격력
3,000 (원마시계, 원소스킬 on)
3,813
원마
200 (버프포함 300까지 유효)
224
치확
70%
80%
치피
200% (호마)
22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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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유물 점수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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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유물 점수 계산
성유물 점수 계산
성유물은 졸업점수가 나온다면 다른 캐릭을 키우는것을 추천한다.
꽃
60점 졸업
80점 종결
치명타 확률 (3)
16.7 %
50.1
공격력 (1)
4.7 %
4.7
원소 마스터리 (0.5)
21
10.5
치명타 피해 (1.5)
11.7 %
17.55
합계
82.85
깃털
60점 졸업
80점 종결
치명타 확률 (3)
10.1 %
30.3
치명타 피해 (1.5)
14.0 %
21
원소 충전 효율 (1.8)
15.5 %
27.9
HP (0.005)
299
1.495
합계
80.695
모래(원마)
50점 졸업
70점 종결
치명타 피해 (1.5)
15.5
23.25
HP (0.005)
269
1.345
치명타 확률 (3)
9.7 %
29.1
HP (2)
9.3 %
18.6
합계
72.295
성배(불원피)
50점 졸업
70점 종결
HP (2)
13.4 %
26.8
치명타 확률 (3)
7.4
22.2
치명타 피해 (1.5)
15.5
23.25
원소 마스터리 (0.5)
16
8
합계
80.25
왕관(치확)
40점 졸업
60점 종결
치명타 피해 (1.5)
15.5
23.25
공격력 (1)
9.3 %
9.3
HP (2)
9.3 %
18.6
공격력
39
0
합계
51.15
총계
졸업
종결
점수합계
260
360
367.24
뇌피셜 총평
1. 운명의 자리(캐릭터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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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가 복각하기까지 긴 시간을 명함으로 사용했는데 이건 1돌을 사용하던 사람이 명함을 사용해야만느끼는 역체감이 문제가 아니라. 캐릭터 자체가 뭔가 잘못되었음을 느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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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가 복각하기까지 긴 시간을 명함으로 사용했는데 이건 1돌을 사용하던 사람이 명함을 사용해야만느끼는 역체감이 문제가 아니라. 캐릭터 자체가 뭔가 잘못되었음을 느낀다.
호두가 복각하기까지 긴 시간을 명함으로 사용했는데 이건 1돌을 사용하던 사람이 명함을 사용해야만느끼는 역체감이 문제가 아니라. 캐릭터 자체가 뭔가 잘못되었음을 느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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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파를 쓰고 있는데 운명의자리를 빼앗아가고 다시 명함을 쓰라고 하면 차라리 다른 캐릭을 쓰겠다.
1돌파를 쓰고 있는데 운명의자리를 빼앗아가고 다시 명함을 쓰라고 하면 차라리 다른 캐릭을 쓰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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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0순위 1돌파
호두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0순위 1돌파
2. 전용무기(호마의 지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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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의 자리의 느낌이 위에 적은것처럼 '이 캐릭은 뭔가 잘못되었다' 라면 호마의 지팡이는 역체감이 괴랄한 무기다. 계산기와 설계자체는 용학5재와 10~15% 정도 차이가 나는걸로 알고 있지만 써보면 1패턴에 끝나는 것과 2패턴을 봐야하는것의 차이라서 하늘과 땅 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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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의 자리의 느낌이 위에 적은것처럼 '이 캐릭은 뭔가 잘못되었다' 라면 호마의 지팡이는 역체감이 괴랄한 무기다. 계산기와 설계자체는 용학5재와 10~15% 정도 차이가 나는걸로 알고 있지만 써보면 1패턴에 끝나는 것과 2패턴을 봐야하는것의 차이라서 하늘과 땅 차이다.
운명의 자리의 느낌이 위에 적은것처럼 '이 캐릭은 뭔가 잘못되었다' 라면 호마의 지팡이는 역체감이 괴랄한 무기다. 계산기와 설계자체는 용학5재와 10~15% 정도 차이가 나는걸로 알고 있지만 써보면 1패턴에 끝나는 것과 2패턴을 봐야하는것의 차이라서 하늘과 땅 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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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의 '호'는 '호마'의 '호'고, '호두'의 '두'는 호두가 '2(두)'개가 있어야해서 '두'다.
'호두'의 '호'는 '호마'의 '호'고, '호두'의 '두'는 호두가 '2(두)'개가 있어야해서 '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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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학살창도 호마 없으면 쓰는 무소과금 유저들의 무기다.
용학살창도 호마 없으면 쓰는 무소과금 유저들의 무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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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호두는 무소과금 유저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다. 파티 구성 비용이 너무 비싸다.
다만, 호두는 무소과금 유저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다. 파티 구성 비용이 너무 비싸다.
3. 마녀 vs 시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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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란도 많고 의견도 많은 주제인데, 주로 계산기 두드리면서 비교하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마녀가 없고 시메써서 그런다. 단순 데미지 계산만 해서 보면 시메도 충분히 좋아보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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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란도 많고 의견도 많은 주제인데, 주로 계산기 두드리면서 비교하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마녀가 없고 시메써서 그런다. 단순 데미지 계산만 해서 보면 시메도 충분히 좋아보이지
논란도 많고 의견도 많은 주제인데, 주로 계산기 두드리면서 비교하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마녀가 없고 시메써서 그런다. 단순 데미지 계산만 해서 보면 시메도 충분히 좋아보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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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은 상황이 고정된것도 아니고 특정 몹만 잡는데 쓰는것도 아니다. 시메가 원소폭발을 아예 못쓰는건 아니지만 원소충전도 부족하고 어찌어찌 모아서 쓴다고 해도 다음 사이클이 문제가 생긴다.
이 게임은 상황이 고정된것도 아니고 특정 몹만 잡는데 쓰는것도 아니다. 시메가 원소폭발을 아예 못쓰는건 아니지만 원소충전도 부족하고 어찌어찌 모아서 쓴다고 해도 다음 사이클이 문제가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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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시메가 없어서 헛소리하는거다." 라는 사람들을 위해 이미지를 첨부한다.
"너는 시메가 없어서 헛소리하는거다." 라는 사람들을 위해 이미지를 첨부한다.
마녀와 점수가 거의 흡사한 시메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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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메르까지 나온 시점에 마녀비경을 돌기에는 레진이 너무 아깝다. 일단은 절연과 함께 파밍할 수 있는 시메를 추천하고, 호두가 정말 애정캐릭이다 싶으면 남는 성유물로 성유물 조합해서 하나씩 모으길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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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메르까지 나온 시점에 마녀비경을 돌기에는 레진이 너무 아깝다. 일단은 절연과 함께 파밍할 수 있는 시메를 추천하고, 호두가 정말 애정캐릭이다 싶으면 남는 성유물로 성유물 조합해서 하나씩 모으길 추천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메르까지 나온 시점에 마녀비경을 돌기에는 레진이 너무 아깝다. 일단은 절연과 함께 파밍할 수 있는 시메를 추천하고, 호두가 정말 애정캐릭이다 싶으면 남는 성유물로 성유물 조합해서 하나씩 모으길 추천한다.
4. 파티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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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 1돌, 야란, 종려, 행추 6돌에서 최적의 고점이 나오는데 5성이 4장에 4성 7장이 쉬운게 아니다. 그 비싸다는 빙결파티(아야카, 코코미, 카즈하, 신학)와 같은 가격 + 4성 7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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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 1돌, 야란, 종려, 행추 6돌에서 최적의 고점이 나오는데 5성이 4장에 4성 7장이 쉬운게 아니다. 그 비싸다는 빙결파티(아야카, 코코미, 카즈하, 신학)와 같은 가격 + 4성 7장이다.
호두 1돌, 야란, 종려, 행추 6돌에서 최적의 고점이 나오는데 5성이 4장에 4성 7장이 쉬운게 아니다. 그 비싸다는 빙결파티(아야카, 코코미, 카즈하, 신학)와 같은 가격 + 4성 7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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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야란의 경우는 전무차이가 커서 전무를 얻게되면 원소충전 문제로 1돌파가 권장 되는데 그럼 가격이 더 비싸지니 이제 시작하거나 무소과금 유저에게는 추천하기는 어려운 캐릭터다.
심지어 야란의 경우는 전무차이가 커서 전무를 얻게되면 원소충전 문제로 1돌파가 권장 되는데 그럼 가격이 더 비싸지니 이제 시작하거나 무소과금 유저에게는 추천하기는 어려운 캐릭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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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티어표 최상단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1돌 호두의 화력은 많은 사람들을 꼬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티어표 최상단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1돌 호두의 화력은 많은 사람들을 꼬신다.
5. 원소 마스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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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 240정도로 셋팅해주는게 가장 효율이 좋다. 종결 스팩에 가까워질수록 체퍼보다 원소마스터리 시계가 당연히 좋지만 부옵에서 2개정도 옵션차이가 난다면 체퍼시계를 쓰는게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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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 240정도로 셋팅해주는게 가장 효율이 좋다. 종결 스팩에 가까워질수록 체퍼보다 원소마스터리 시계가 당연히 좋지만 부옵에서 2개정도 옵션차이가 난다면 체퍼시계를 쓰는게 낫다.
200 ~ 240정도로 셋팅해주는게 가장 효율이 좋다. 종결 스팩에 가까워질수록 체퍼보다 원소마스터리 시계가 당연히 좋지만 부옵에서 2개정도 옵션차이가 난다면 체퍼시계를 쓰는게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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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란에게 종탄을 준 뒤 원마공급을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버프 타이밍이 어긋나서 때려치고 야란에게 약수를 주었다.
야란에게 종탄을 준 뒤 원마공급을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버프 타이밍이 어긋나서 때려치고 야란에게 약수를 주었다.
6. 스테이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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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를 알아야 한다. 크게 보면 '원소폭발'을 쓰냐 안쓰냐가 중요하다. 작게보면 기회되면 쓰는지, 원소폭발 위주로 구성되어있는 캐릭터인지 나눠서 봐야하지만 일단 크게 나누어 원소폭발을 활용하는 캐릭터라면 가장 중요한것은 '원소 충전 효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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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를 알아야 한다. 크게 보면 '원소폭발'을 쓰냐 안쓰냐가 중요하다. 작게보면 기회되면 쓰는지, 원소폭발 위주로 구성되어있는 캐릭터인지 나눠서 봐야하지만 일단 크게 나누어 원소폭발을 활용하는 캐릭터라면 가장 중요한것은 '원소 충전 효율'이다.
내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를 알아야 한다. 크게 보면 '원소폭발'을 쓰냐 안쓰냐가 중요하다. 작게보면 기회되면 쓰는지, 원소폭발 위주로 구성되어있는 캐릭터인지 나눠서 봐야하지만 일단 크게 나누어 원소폭발을 활용하는 캐릭터라면 가장 중요한것은 '원소 충전 효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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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의 원소 충전 효율은 110 ~ 120 사이로 '마녀'를 사용하는 시메만 셋팅해준다. 필요한 순간에 원소폭발을 사용할 수 없다면 '시메'를 쓰는게 낫다.
호두의 원소 충전 효율은 110 ~ 120 사이로 '마녀'를 사용하는 시메만 셋팅해준다. 필요한 순간에 원소폭발을 사용할 수 없다면 '시메'를 쓰는게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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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에 대해 단순하게 생각해보자. 치명타 피해가 300%인데 치명타가 안뜨면? 치명타 피해의 옵션자체가 무쓸모다.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에 대해 단순하게 생각해보자. 치명타 피해가 300%인데 치명타가 안뜨면? 치명타 피해의 옵션자체가 무쓸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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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확률은 100%가 넘어가면 오버스탯이므로 80%가 최적의 효율이다.
치명타확률은 100%가 넘어가면 오버스탯이므로 80%가 최적의 효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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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데미지 스크린샷을 위해 캐릭터를 키우는 사람이 아니라면 치확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셋팅하는것을 추천한다.
단순 데미지 스크린샷을 위해 캐릭터를 키우는 사람이 아니라면 치확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셋팅하는것을 추천한다.
0) 원소폭발을 사용하는 캐릭터라면 해당 캐릭터의 최소 원소 충전 효율을 맞춘다.
1) 무기/성유물 옵션을 준수하는 상태로 최소 공격력을 셋팅한다.
2) 치명타 확률 60%
3) 치명타 피해 120%
4) 치명타 확률 70%
5) 치명타 피해 140%
6) 치명타 확률 80%
7) 각 캐릭터에 맞는 공격력, 체력, 원마 등등의 비율을 올려가며 치명타 피해 챙길 수 있는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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