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폰타인 광풍의 핵, 바람 기둥+횃불 (업적: 나는 바람 속 내 분노가 두렵다) 공략
원신 폰타인 4.2버전 기준 히든 업적에 대한 공략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맵에 등장하는 두 호수 사이 워프포인트 근처에 특수한 기믹이 있습니다.
우선 밑에서 바람 기둥들과 횃불 3개를 각각 활성화해주세요. 바람 기둥 하나는 나무 위에 있는 바람 슬라임을 잡으면 됩니다.
그리고 한 횃불은 바람 장벽에 가로막혀있는데요. 나무를 타고 위로 활강해 바위로 안착하면 됩니다.
이 때 버그가 있다는 것을 원신 맵스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바람 슬라임을 먼저 안잡고 횃불에 불 붙이면 걸린다고 해요. 그래서 반드시 바람 슬라임을 잡고 바람 기둥을 캐릭터로 활성화한 후 횃불에 불을 붙여줍시다.
모든 횃불에 불을 붙이면 광풍의 핵이 등장합니다.
광풍의 핵 스텟은 일반 정예 몬스터와 동일해요. 다만 HP가 절반 이하로 떨어지면 곧바로 어딘가로 이동합니다.
그 자리에 윈드필드가 생성되는데요. 곧바로 타고 이동.
공중에 떠 있는 물의 신의 눈동자도 여기서 획득 가능합니다.
발판에 안착해주시고 표시된 고리로 갑니다.
거대 모자 해파리를 통해 위쪽으로 이동해줍니다.
이제 넓은 물 플랫폼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광풍의 핵과 2차전을 하게 됩니다.
이 때 플레이어 본인도 그렇고 광풍의 핵도 플랫폼에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안그러면 다시 윈드필드 타고 올라가서 HP가 다 채워진 적을 잡아야 해요. 제가 직접 경험했는데 여간 번거로웠던게 아닙니다.
여튼 광풍의 핵을 처치하고 나면 업적 '나는 바람 속 내 분노가 두렵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신 광풍의 핵 업적 공략: https://youtu.be/ghJciw04kK4
#원신 #광풍의핵 #업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