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치오리 전설 임무 재단가위의 장 제1막 - 그들이 오늘 밤을 얘기할 때 리뷰

원신 치오리 전설 임무에 대한 리뷰입니다. 폰타인성 리오네 구역으로 가면 재단가위의 장 제1막 '그들이 오늘 밤을 얘기할 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곳이 치오리 부티크가 있는 곳이죠. 패션 위크 이야기를 하자 치오리는 여행자도 알 정도면 폰타인 패션 협회가 잘 해줬다고 말합니다.

이 때 키라라가 오면서 치오리의 배송 물품을 뺏길 뻔했다는 말을 듣습니다.

이에 치오리는 우서라는 경쟁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인물을 짐작하게 되고, 슈브르즈에게 미리 언질을 준 후 그를 혼내주러 갑니다.

슈브르즈는 여행자에게 우서라는 인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줍니다. 우서는 치오리 부티크를 몇번이고 음해했었고, 수단이 악랄하여 법률 집행청도 경고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치오리는 우서에게 경고를 하고 일행과 함께 돌아갑니다.

그녀는 패션 위크와 치라라가 문제가 생기길 바라지 않는다며 키라라는 특별 순찰대와 나비아의 가시 장미회의 도움을 받아 물건을 운송했다고 합니다.

얼마 뒤 치오리 부티크로 옷을 환불하겠다는 손님들이 몰려옵니다. 치오리 부티크가 범죄자들이랑 깊은 관계를 맺고 있다는 소문이 퍼진건데요.

이에 공급 업체들도 치오리와의 계약을 끊고 싶어하죠. 원단을 공급하고 있던 웽거의 말로는 누군가 신문사 여러 곳을 매수해 동시에 기사를 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레티치아를 포함한 일부 고객들은 여전히 치오리를 신뢰했고, 샤를로트는 치오리를 도와 정정 보도를 내기로 합니다.

그리고 부족한 원단은 기존 옷들을 찢어서 보충하기로 하죠.

여행자는 치오리를 도와 모델들을 구합니다. 리니와 리넷, 그리고 나비아, 키라라가 의상 모델이 되기로 합니다.

한편, 치오리와 여행자는 우서를 범인으로 짐작하며 공장으로 이동해 증거를 잡기로 합니다.

모든 증거를 찾은 여행자는 돌아가기로 하지만 우서가 경비 로봇들을 배치해 길을 막습니다.

하지만 치오리와 일행은 우서의 병력들을 모두 무찌르고 패션 위크에서 우승할 수 있었죠.

마지막에는 일행들과 파티를 열기로 하며 하루 밤의 야경을 치오리와 함께 감상하는 것으로 전설 임무 스토리는 마무리됩니다.

원신 치오리 전설 임무 재단가위의 장 제1막: https://youtu.be/R0Oj7P6baZ0

#원신 #치오리 #전설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