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8 픽업! 갤럭시 스토어에서 혜택받는 꿀팁
원신 2.8 버전 업데이트가 최근 진행되었습니다.
8월 중 신규 지역 수메르가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데요.
이번 원신 2.8 버전 업데이트에서는 카즈하, 클레, 요이미야 캐릭터 픽업 복각이 진행되었습니다.
원신 픽업은 복각 진행 후 오랜 기간이 지나야 다시 등장하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죠?
픽업 뽑기를 위해 같은 결제를 진행하더라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갤럭시 스토어를 추천합니다.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앱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 사용자 혹은 iOS 사용자가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스토어는 혜택이 많지 않습니다.
특별한 혜택이 없거나, 특정 시즌에만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갤럭시 스토어의 경우 상시적으로 진행 중인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이 많아 사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더불어 삼성전자 포인트로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활용처가 상당히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포인트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시 활용도 가능하지만, 디지털 프라자, 이마트나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 마트 그리고 OK캐쉬백 포인트로도 사용이 가능해 활용처가 상당히 많습니다.
꼭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시 사용하지 않더라도, 필요한 부분에 선택적으로 소비가 가능한 셈이죠.
특히 현재 시즌에 가장 핫한 갤스로 집갤하라 이벤트가 시작한 상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기존 게임 아이템 결제마다 삼성전자 포인트 10% 추가 적립 혜택 이벤트가 종료되면서 다소 아쉬웠던 부분을 이번에 준비한 더 큰 혜택으로 상쇄하고 있어서 바로 참여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일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갤럭시 스토어 내 모든 게임이 해당되며(*리니지M 제외) 갤럭시 스토어에서 대상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유료 아이템을 인앱 결제로 진행한 유저 중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매달 게임 아이템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집갤 등급이 결정되는데요.
등급 기준에 따라 삼성전자 포인트 그리고 10% 할인 쿠폰이 다음 달 10일에 자동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7월 1일 이전에는 게임 아이템 결제 당 10%를 삼성전자 포인트로 적립이 되었다면, 이제는 기준에 따라 적립은 물론, 10% 할인 쿠폰도 별도 지급하기 때문에 좀 더 계획적인 결제가 가능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7월 한정으로 아이템 드랍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7월 등급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데요, Lv 1 일반 등급부터 Lv 6 신화 등급까지 풍성한 경품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인원도 많기 때문에 7월 한정 이벤트까지 포함한다면 역대급 혜택입니다!
이 밖에도 동시에 진행 가능한 이벤트로 갤스로 출석하라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통해 주어진 스탬프를 모아 원하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3개의 스탬프로 10% 할인 쿠폰 또는 7개의 스탬프로 50%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꾸준히 출석한다면 7개의 스탬프를 모아 무려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리고 지난 주말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7월 15일 금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진행된 PC방 갤스로 집갤하라 이벤트입니다.
단 3일간만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쓰리팝, 긱스타 PC방 몇몇 지점과 성신여대 브리즈에서 진행되었는데요.
PC방에 마련된 부스 내에서 티셔츠를 수령하고 사진을 찍으면 PC방 무료 이용권과 간식도 주고 SNS를 통해서 갤럭시 버즈 2, 갤럭시 S22 경품에 응모도 할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마침 저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방문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았는데, 경품 당첨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특별히 어떤 앱을 다운로드해 설치하거나 그런 것 없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갤럭시 스토어. 풍성한 이벤트들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 마음에 드는데요.
혹시라도 계획적인 결제 계획을 짜고 있다면, 갤럭시 스토어를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당 업체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