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0.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공정언론 창업일보]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에 신규 SSR+ 동료 '데이터 우렉 마지노', SSR 동료 '론 메이'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ACT7'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데이터 우렉 마지노'는 숨겨진 층...

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데이터 우렉 마지노', SSR 동료 '론 메이'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ACT7'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데이터 우렉 마지노'는 숨겨진 층에 복사된 우렉 마지노의 데이터로, 우렉 마지노와 외형은 같지만, 때때로 '에러'라는 경고가 나타나고 오른쪽 눈가에 흉터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서 '데이터 우렉 마지노'는 황 속성의 탱커로, 광역 공격, 순간 무적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SSR 등급으로 새롭게 등장한 '론 메이'는 적 속성의 서포터다. 작은 날개와 해맑은 미소를 지닌 이 캐릭터는 온화한 외모 뒤에 어두운 비밀을 숨기고 있다. ‘론 메이’는 기절 면역과 아군 체력 회복, 모든 아군 보호막 생성 등의 스킬을 보유했다.

메인 스토리 'ACT7'은 자왕난과 20층 선별인원 거주지, 일명 '바늘구멍'을 통과하는 이야기를 다루며, 비올레의 충격적인 등장도 포함됐다.

또한, 신규 시동무기 '도리스'와 '라이안나'도 추가됐다. 시동무기는 하나의 생명체와 같은 인격을 지닌 특별한 무기로, '도리스'는 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는 호기심 많은 분홍 돌고래다. 이 무기를 착용하면 세트 효과로 강화나 아군 보호막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반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방송을 통해 SSR+ 동료 영혼석 60개와 일반 소환 티켓 50장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이용자는 오는 31일까지 쿠폰번호(TOG2024LIVE, TOGLOVE2024)를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하제일 인기 투표'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미션을 수행해 얻은 투표권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에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동료의 새로운 의상이 제작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투표 횟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데일리 페스타' 이벤트에서는 매일 다른 미션을 완료함으로써 하프 애니버서리 SSR+ 동료 선택 상자, '론메이' 핫딜 소환 티켓, 투표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하프 애니버서리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암시장 티켓 10장, 핫딜 소환 티켓, 부유석 3천개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론 메이 성장 미션'을 통해 SSR 론 메이 등을 획득할 기회도 마련됐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