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영석이 떨어진 이유 최신공략!
<원신 영석이 떨어진 이유>에 대해 공략해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아직 월드 임무 중에서 클리어 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 계기에 확실하게 클리어 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천천히 공략글을 작성해보고자 하는데요! 대체적으로 클리어 하는 부분에 있어선 어렵지 않기 때문에 너나 할 것 없이 금방 클리어 할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층암거연 지하광구에서 시작되는 임무다 보니 여러모로 클리어 하기 어렵거나, 복잡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쉽게 클리어 하는 퀘스트 보다는 어렵지만, 클리어 하면 재미있는 퀘스트가 더 알차다고 생각되는 만큼 꼭 완수하시길 바랄게요.
임무 같은 경우는 심연 봉독자를 처치하여 열쇠를 얻게 된 이후부터 시작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열쇠의 문양과 비슷한 문양을 본 적이 있는 듯 하다며 자세하게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이 부분에 대한 비밀을 풀어나가는 것이 플레이어의 몫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상도 나름 알차게 챙겨준다고 느껴지니 꼭 완료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자고요.
처음에 지경과 대화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무 지역 도착 부분에 있어 지경과의 대화를 통해 비밀을 파헤쳐 나가시면 되겠습니다. 일부로 저것들을 건드리진 않을 거라는 말과 함께 자신도 그 정도는 알고 있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그러면서 서쪽에 있는 숨겨진 갱도를 통해 검은색 물질 아래에 있는 이상한 괴물을 피할 수 있어서 라고 말하고는 재채기 시전.
괜찮다는 말과 함께 곧바로 해당 곳으로 이동해보자고요. 일단 우리가 수행하기로 한 퀘스트는 영석이 떨어진 이유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지경과 야영지로 가기라고 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V키를 클릭하셔서 길찾기 시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야영지로 가게되면, NPC 헤디브와 대화를 할 수 있는데요! 이변의 근원에 접근하는 사람은 천천히 쇠퇴하고 쇠약해져서 라고 말하면서 상당히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쫓아갈까 했더니, 어쩔 수 없다고 대답하더라고요.
그렇게 퀘스트를 수행하게 되면서 베일에 숨겨져 있던 검은 안개가 사라지고 해당 스테이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즐거운 모험이 시작될 것을 암시하는 느낌이 들죠? 서둘러, 자경이 말한 문으로 가보도록 하자고요!
도착하셨다면 오픈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을 열어야 아무래도 다음 퀘스트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으니까 말이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 내가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따로 해야 할 일이 있거나, 여기까지만 해야 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딱 여기까지만 하시고 다음에 플레이 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확인 버튼을 눌러서 암청의 열쇠를 사용하여 문열기를 시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찾게 되는 5개의 장치의 발동을 목적으로 하는데요! 앞으로 쭉 가면서 비행도 하고 가다가 떨어지면 되겠습니다. 가는 길까지 일일이 디테일하게 설명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보니 가는 방향에 있어선 지도라는 좋은 가이드를 보고 따라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 수정석 정화하기 임무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 처치 > 활성화 > 앞에 가만히 서서 100% 채우기 이렇게 3가지의 방법을 다섯 번 반복하시면 해당 퀘스트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정화를 완료하게 되면, 층암거연 깊은 곳의 몬스터 처치하기를 플레이 할 수 있는데요! 문제 없이 처치하시면 되겠습니다. 갑작스럽게 튀어나오는 공격을 피하시는 것만 잘 하시면 문제 없이 클리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임무를 완료했는데, 총무부에서는 더 많은 인력을 광산에 파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땐 또 그 특별 담당자한테 위험한 곳에 가달라고 부탁할지도 모른다고 이야기 하네요! 정말 또 그런다고 하니 나름 대박입니다. 이렇게 <원신 영석이 떨어진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 수 있었는데요! 혹시라도 클리어 할 때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항상 지도를 먼저 켜본다고 생각하고 플레이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