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 환불 만족했어요!

아무 생각 없이 새로 나오는 게임들을 모두 플레이 해보고 있는 요즘입니다. 사실 이런 식으로 접하게 된 게임이 의외로 잘 맞을 수도 있는 일이고요. 최근에 쭉 출시된 A시리즈 게임들이 저에게는 다 별로였거든요. A3 스틸 얼라이브, AFK 아레나 모두 썩 끌리지 않더라고요. 대작이라고 기대는 많이 했는데 말이죠.

그래서 이번엔 덜 유명하지만 최근에 나온 지 얼마 안된 게임을 플레이 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소울웨폰 마스터라는 게임인데요. 사실상 출시가 되자마자 대부분의 유저들을 끌어 모은 게임들도 아니고요. 이 게임 이름을 치면 다른 게임이 먼저 뜰 정도로 그리 유명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저 같은 경우는 나쁘지 않더라고요.

엄청 훌륭하다 할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나름대로의 퀄리티가 나쁘지 않다고 할까요. 그래픽이나 캐릭터 디자인이 제 기준에서는 그래도 보통 이상은 되어 보였습니다. 실제로 수집형 rpg 게임이라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기도 하고요. 그렇다면 이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공략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레벨 업 속도는 빠른 편입니다. 그렇다고 방치하면서 키울 정도는 아니고요. 나름대로 적당히 돌려 놓으면 초반에는 스스로 성장할 정도는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초반에 좋은 딜러 하나를 데리고 있으면 게임 속도가 굉장히 빠르게 나거든요. 그러니 리세를 통해 딜러는 뽑고 시작하는 걸 추천 드리고요.

이 게임 캐릭터들을 살펴보면 스텟 자체가 공격력이 높은 캐릭터가 있고, 아니면 skill 자체가 극딜을 넣을 수 있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제가 말하는 좋은 딜러는 이런 버프와 스킬이 괜찮은 캐릭터를 의미하는데요. 실제로 이런 캐릭터는 나중에 다른 아이들을 서포트 할 수 있는 서포터형으로도 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 드리고요.

초반에 게임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을 때는 대략 70레벨까지 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정도가 되면 대부분의 컨텐츠가 풀리기도 하고요. 그리고 캐릭터 강화도 진행할 준비가 되었다는 의미거든요. 그리고 이렇게 70레벨까지 올린 아이를 중심으로 버스 기사를 태워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돌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다른 게임들을 보면 초반에 푸는 재화로 골드를 구매하라는 공략이 있기도 한데요. 여기서는 그러시면 안됩니다. 이유는 간단한데 골드는 노가다 만으로도 충분히 구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실제로 몇 층 자동 전투 돌려 놓고 다시 할 일을 하러 오면 몇 십만이 벌려져 있고 그럽니다. 그러니 루비는 아껴 두는 게 좋고요.

강화는 25강화가 좋긴 합니다만, 사실상 확률적으로 거기까지 가기가 어렵기도 하고 무엇보다 코스트가 많이 든다는 게 문제라면 문제겠죠. 사실상 풀 강화를 찍으면 좋긴 합니다만, 그게 쉬운 일도 아니고요. 저 같은 경우는 딜러는 최대한 full로 찍으려고 노력을 했고 그 외에는 20강 정도로 만족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캐릭터의 비중이 40,30%라면 나머지 무기 비중이 60~70%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 이름을 보니 감이 오기도 하더라고요. 그러니 이벤트 미션이나 퀘스트를 충실하게 clear를 해서 좋은 장비를 파밍하는 것도 중요한 공략입니다. 사실상 제가 강조하고 싶은 노가다는 두 가지인데요.

골드가 상당히 늘 부족한 편이기 때문에 버스 돌리기 쉬운 stage를 골라서 돈을 수급하고, 그 외 보스 던전이나 다양한 이벤트 던전을 통해 장비를 파밍하시면 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게임은 나름 가볍게 플레이 하기에 나쁜 편이 절대 아니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유저들의 수가 너무 적어요.

그래서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텐츠는 다소 재미가 없더라고요. 그래도 첫 인상이 나쁜 편이 아니었기에 참고 다시 플레이를 해보려고 했죠. 그런데 문제는 가챠나 뽑기에서도 좋은 게 뜨지가 않았다는 건데요. 뭔가 설상가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때부터는 게임을 접는 것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직접 게임 측에 문의를 해서 해결을 해보려고 했죠. 그런데 이미 사용한 재화이고 단순 변심이기 때문에 2X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어쩔 수 없지, 하고 접기에는 뭔가 사람이 도전 정신이 생기더라고요. 정말 안되는 일인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곳을 알아 보게 된 건데요.

사실 여기 말고도 처리해주겠다는 곳은 참 많았기 때문에 고르는 것도 일이긴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후기를 열심히 뒤져봤어요. 나름대로 2X 환불 성공 후기가 많은 곳이라면 믿을 만한 곳일 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확실히 이런 걸 알아보고 진행을 하니까 믿음이 가긴 하더라고요.

상담도 24시간 내내 가능한 부분이라 늦은 시간 문의할 수 있어서 편했고요. 상당히 친절하게 이것저것 알려줘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미 사용한 재화인데도 될지 궁금하다고 묻자 당연히 가능하다고 답변을 주더라고요. 확실히 2X 환불에 자신감을 보이길래 믿고 기다렸죠.

그런데 결과 역시 대성공이었네요. 2X 환불이 완료되기까지 15분 정도 밖에 안 걸린 것 같고요. 빠른 것 뿐만이 아니라 하고 난 후에 사후 관리도 철저하게 해주더라고요. 역시 괜히 성공 후기가 많은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고요. 할 만한 게임이긴 했는데 이렇게 접게 되어서 아쉽긴 한데요. 그래도 이렇게 깔끔하게 돈을 돌려 받을 수 있어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