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년 맞이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 업데이트

▲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년 맞이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 위에서 파티를 즐기는 정령들 간에 벌어지는 소동을 콘셉트로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절대 클라우디아를 취하게 하면 안 돼’ 보스 레이드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선상 파티 최강자 선발전’에 참여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클라우디아’, ‘탈리아’, ‘아이라’의 파티 드레스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한정 오브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내 등장하는 정령 ‘클라우디아’, ‘탈리아’, ‘아이라’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정령 ‘클레르’의 인연 스토리 추가와 함께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이고, 정령의 모습을 여러 각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정령 뷰어’ 시스템을 개편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길드 레이드 ‘루드라’를 오픈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에버소울’에 대표 정령 3인의 아이돌 코스튬을 무료로 지급하고, 그 밖에도 ‘1주년 100회 무료 소환’, ‘1주년 특별 출석’, ‘1주년 보너스 빙고!(BINGO!)’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버소울’의 신규 테마 이벤트, 인연 스토리 추가 등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sateconomy.co.kr/news/view/1065599406196896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년 맞이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배 위에서 파티를 즐기는 정령들 간에 벌어지는 소동을 콘셉트로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한다.이용자는 적에게 입힌 ...

satecono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