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라이트] 5성 캐릭 랭킹 및 육성법 (+즐찾 후 보기용)
작성하느라 힘들었다... 도움됐다면 추천!!
*Ctrl + F를 누르고 획득/육성할 캐릭명을 검색해서 확인하자!
디스라이트에 5성 에스퍼
뭔가 일단 복잡한건 확실하다!
저번 4성 글을 만들고 5성 에스퍼를 정리를 위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에스퍼와 정보를 위해 여러 해외 커뮤니티를 돌아다녀본 결과
3성, 4성과 다르게 평가가 많이 갈리는 5성도 많고
업데이트로 평가를 다시 해야 되는 5성 에스퍼도 많은 모양이다.
그래도 한 번 만들어 놓고 추후에 내용을 추가할 예정이니
그걸 염두해두고 보길 바람!
하단에 링크를 참고해서 만들어봄
[링크]
파이터
가이우스
가이우스(제우스)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40%
- [jd
- [jd
경탄의 천둥 / 절대신·경탄의 천둥
- [jd
경탄의 천둥 / 절대신·경탄의 천둥
경탄의 천둥 / 절대신·경탄의 천둥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모든 디버프를 1턴 연장하며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30%의 피해를 입히고 55% 확률로 대상의 버프를 1개씩 강탈한다.
- [jd
- [jd
천둥의 심판 / 절대신·심판
- [jd
천둥의 심판 / 절대신·심판
천둥의 심판 / 절대신·심판
번개를 5회 소환해 매번 임의의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45%의 피해를 입힌다.
중복되지 않은 대상을 우선 공격하고 중복되는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는 순서대로 25% 감소한다.
대상의 모든 버프를 제거하며 2턴간 [버프 차단]을 부여한다.
/ 번개를 5회 소환해 매번 임의의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120%의 피해를 입힌다.
중복되지 않은 대상을 우선 공격하고 중복되는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는 순서대로 25% 감소한다.
대상에게 2턴간 [버프 차단]을 부여한다.
- [jd
- [jd
천둥의 포효 / 절대신·천둥의 포효
- [jd
천둥의 포효 / 절대신·천둥의 포효
천둥의 포효 / 절대신·천둥의 포효
[절대신] 상태가 되어 추가 턴을 획득한다. 자신에게 2턴간 자신의 공격력 270%의 [실드]를 부여한다.
자신의 버프를 1턴 연장하고 절대신·심판 쿨타임을 초기화한다.
패시브 효과 : 일반 상태에서 효과 명중률이 100% 증가한다. 피해를 입힐 때 대상게게 2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해당 스킬의 쿨타임은 어떤 방식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 일반 상태가 되어 추가 턴을 획득한다. 아군 전체에 1턴간 자신의 공격력 90%의 [실드]를 부여한다.
자신의 버프를 1턴 연장하고 천둥의 심판 쿨타임을 초기화한다. 천둥의 포효 쿨타임이 1턴으로 감소한다.
패시브 효과 : [절대신] 상태에서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한다.
공격시 대상의 최대 생명력 8%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공격력 50%를 넘지 않는다.
해당 스킬의 쿨타임은 어떤 방식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강구여
강구여(치우) 스킬
리더 스킬 : 연합 대항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40%
- [jd
- [jd
경천동지
- [jd
경천동지
경천동지
자신의 현재 생명력 20%를 소모해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95%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이 2% 감소할 때마다 피해가 1% 증가한다.
- [jd
- [jd
마신부활(패시브)
- [jd
마신부활(패시브)
마신부활(패시브)
[마신] 상태가 아닐 때 아군이 받은 단일 피해 15%를 부담한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 5%를 잃을 때마다
기본 속도가 2.5%, 기본 공격력이 5%, 기본 방어력이 5% 증가한다. [마신] 상태일 때 자신의 기본 속도가 50%,
기본 공격력이 100%, 기본 방어력이 100% 증가한다. 해당 스킬로 속도가 증가할 때 자신의 최종 속도가
당시 전장에서 가장 높은 속도를 넘지 않는다. 자신이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을 때 이번 사망은 면제되고
2턴간 [마신] 상태가 된다. 자신의 모든 버프와 디버프가 제거된다. 자신이 최대 생명력 20%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1턴간 [대치]를 획득한다. [마신] 상태일 때 피해를 입히면 자신이 이번 피해 30%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 [jd
- [jd
석파천경
- [jd
석파천경
석파천경
자신의 현재 생명력 30%를 소모해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이 2% 감소할 때마다 피해가 1% 증가한다. 대상에게 1턴간 [도발]을 부여한다.
나르메르
나르메르(라)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40%
- [jd
- [jd
태양의 바퀴
- [jd
태양의 바퀴
태양의 바퀴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버프 1개를 강탈한다.
50% 확률로 자신에게 2턴간 [공격력 상승]을 부여한다.
- [jd
- [jd
운명의 바퀴(패시브)
- [jd
운명의 바퀴(패시브)
운명의 바퀴(패시브)
턴 시작 시 [불타는 태양] 2중첩을 획득한다.
버프 획득 시 [불타는 태양] 1중첩을 획득한다. 최대 8중첩까지 획득할 수 있다.
- [jd
- [jd
작열하는 태양
- [jd
작열하는 태양
작열하는 태양
적 전체에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힌다. 모든 [불타는 태양]을 소모하면 중첩마다
7% 추가 피해를 입힌다. [불타는 태양]이 5중첩 이상이면 40%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불타는 태양]이 8중첩 시 해당 스킬의 쿨타임이 1턴 감소한다.
레이븐
레이븐(오딘)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에버라스팅 메테오
- [jd
에버라스팅 메테오
에버라스팅 메테오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강탈한다. 강탈 성공 시 대상에게 1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 [jd
- [jd
석양
- [jd
석양
석양
적 전체를 2회 공격하며,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5%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이 버프가 없는 상대일 때 피해가 30% 증가한다. 첫 번째 공격은 대상에게 2턴간
[버프 차단]을 부여하고, 두 번째는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피해의 100%만큼 감소시킨다.
- [jd
- [jd
슬레이프니르
- [jd
슬레이프니르
슬레이프니르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정화한다.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모든 버프를 제거한다.대상에게 2턴간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다.
버프 제거에 성공하면 자신의 공격력 2%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루이스
루이스(아레스)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25%
- [jd
- [jd
아이언 피스트
- [jd
아이언 피스트
아이언 피스트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이번 피해의 5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치명타 시 자신의 AP가 20% 증가한다.
- [jd
- [jd
화염의 분노
- [jd
화염의 분노
화염의 분노
자신에게 2턴간 [치명타 확률 상승]을 부여하고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60%의
피해를 입히며 대상에게 2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치명타 시 추가 턴을 획득한다.
- [jd
- [jd
파이어 스트라이크
- [jd
파이어 스트라이크
파이어 스트라이크
적 1명을 3회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230%의 피해를 입힌다. 적의 최대 생명력 10% 감소할
때마다 피해가 4% 증가한다. 적 처치 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1턴 감소하고 자신에게 1턴간 [무적]을 부여한다.
리링
리링(나타)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플레임 라이플
- [jd
플레임 라이플
플레임 라이플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10%의 피해를 입히고 50%의 확률로 대상에게 2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 [jd
- [jd
태극건곤
- [jd
태극건곤
태극건곤
적 1명을 5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40%의 피해를 입힌다.
치명타 시 자신의 AP가 10% 증가한다. 이번 피해의 5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 [jd
- [jd
삼단무량
- [jd
삼단무량
삼단무량
적 전체를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공격력 30%의 피해를 입히고 적의
최대 생명력 5%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자신의 공격력 50%를 초과하지 않는다.
세 번째 공격은 대상의 AP를 10% 흡수한다.
브루스터
브루스터(가름)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40%
- [jd
- [jd
꿈도 크지!
- [jd
꿈도 크지!
꿈도 크지!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80%의 확률로 2턴간 [방어력 감소]을 부여한다.
- [jd
- [jd
속전속결!
- [jd
속전속결!
속전속결!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5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성공하면 자신에게 [장전! 공격!] 2중첩을 부여한다. 실패하면 이번 피해가 30% 증가한다.
- [jd
- [jd
이거나 먹어라!
- [jd
이거나 먹어라!
이거나 먹어라!
아군 전체에 2턴간 [치명타 확률 상승]을 부여한다.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24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2턴간 [버프 차단]을 부여한다. 치명타 시 대상의 AP를 제거한다.
자신에게 [장전! 공격!] 5중첩을 부여한다.
인디세르
인디세르(카우켓)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25%
- [jd
- [jd
코드 주입
- [jd
코드 주입
코드 주입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60%의 확률로 2턴간 [빗나갈 확률 상승]을 부여한다.
- [jd
- [jd
목마 파괴
- [jd
목마 파괴
목마 파괴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의 수량이 적을수록 피해는 높아지며,
행동 불가를 제외한 대상의 디버프를 1턴 연장한다. 전투 시작 시 2턴간 [은닉]을 획득한다.
- [jd
- [jd
바이러스 방출
- [jd
바이러스 방출
바이러스 방출
자신에게 2턴간 [공격력 상승]을 부여한다. 적군 1명을 2회 공격하며 매번 자신의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에게 2턴간 [방어력 감소]를 부여하고, 이후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2턴간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이후 자신에게 3턴간 [은닉]을 부여한다.
자신에게 [은닉]이 있는 경우 피해를 입힐 때 [은닉]을 1턴 감소시키고 이번 공격으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 15%만큼 고정 피해를 입힌다.(보스에게 입히는 피해는 3%). 턴마다 1회 발동한다.
애슐리
애슐리(헤임달)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사라진 구름
- [jd
사라진 구름
사라진 구름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60%의 확률로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 [jd
- [jd
천벌
- [jd
천벌
천벌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자신의 공격력이 대상보다 높으면 50% 확률로 대상에게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jd
- [jd
드높은 기상
- [jd
드높은 기상
드높은 기상
자신에게 2턴간 [방어력 상승] 및 자신의 공격력 200%의 [실드]를 부여한다.
아군 전체에 2턴간 [공격력 상승]을 부여한다.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에게 [비프로스트] 5중첩을 부여한다. 전투 시작 시 [비프로스트] 3중첩을 획득한다.
엠블라
엠블라(이미르)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30%
- [jd
- [jd
쇠락의 검
- [jd
쇠락의 검
쇠락의 검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에게 [부패의 씨앗]이 없으면
[부패의 씨앗] 1중첩을 부여한다. [부패의 씨앗]이 있을 시 쇠락의 검을 사용해 다른 적 1명을 추격한다.
턴마다 1회 발동한다.
- [jd
- [jd
혼돈의 관통
- [jd
혼돈의 관통
혼돈의 관통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겨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버프 1개를 강탈한다.
두 번째 공격 시 대상의 [부패의 씨앗]을 폭발시키고 [부패의 씨앗]을 다른 적 1명에게 전염시킨다.
- [jd
- [jd
파멸의 꽃
- [jd
파멸의 꽃
파멸의 꽃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120%의 피해를 입히고
매번 60% 확률로 2턴간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다. 대상에게 [부패의 씨앗] 1중첩을 부여한다.
오필리아
오필리아(타니토스)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30%
- [jd
- [jd
민첩한 도약
- [jd
민첩한 도약
민첩한 도약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1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출혈]을 부여한다.
- [jd
- [jd
무정한 수확
- [jd
무정한 수확
무정한 수확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50%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버프 및 적의 디버프마다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100%를 넘지 않는다. 자신이 이번 피해 20%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대상을 처치할 때 추가 턴을 획득한다.
- [jd
- [jd
나비의 꿈
- [jd
나비의 꿈
나비의 꿈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240%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버프 및 대상의 디버프 총 수량에 따라
민첩한 도약을(를) 사용해 해당 횟수만큼 추격한다(최대 3회 추격). 추격하는 도중 대상이 사망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해 최대 횟수까지 추격한다. 동일한 대상에 대한 추격 피해는 20% 감소한다.
해당 스킬과 발동한 추격은 대상을 최초 공겨하기 전에 2턴간 [방어력 감소]을 부여한다.
올리
올리(오시리스)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속도+25%
- [jd
- [jd
후크 스트라이크
- [jd
후크 스트라이크
후크 스트라이크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80% 확률로 1턴간 [침묵]을 부여한다.
- [jd
- [jd
영생의 심판(패시브)
- [jd
영생의 심판(패시브)
영생의 심판(패시브)
아군이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을 시 사망하지 않으며 1턴간 [무적] 및 [회복]을 부여받는다.
공격자에게 두아트의 질서(으)로 반격한다.
- [jd
- [jd
두아트의 질서
- [jd
두아트의 질서
두아트의 질서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70% 및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방어력 감소], 1턴간 [도발]을 부여한다. 자신에게 1턴간 [무적]을 부여한다.
운천
운천(양전)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40%
- [jd
- [jd
포효의 돌진
- [jd
포효의 돌진
포효의 돌진
적 1명을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0%의
피해를 입히고 40% 확률로 2턴간 [빗나갈 확률 상승]을 부여한다.
- [jd
- [jd
효천의 기습(패시브)
- [jd
효천의 기습(패시브)
효천의 기습(패시브)
치명타 시 대상에게 1턴간 [디바인 인장]을 부여한다. [디바인 인장]이 있는 적이
운천의 공격을 받으면 효천견을 소환해 협공한다. 턴마다 1회 발동한다.
효천견이 자신의 공격력 16%의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 무시하며
대상의 버프 1개를 강탈한다. 대상에게 2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 [jd
- [jd
스프림 프로텍션
- [jd
스프림 프로텍션
스프림 프로텍션
적 전체를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45%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자신에게 2턴간 [면역]을 아군 전체에 2턴간 [가속]을 부여한다.
웬디나
웬디나(포세이돈)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40%
- [jd
- [jd
격랑
- [jd
격랑
격랑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80% 확률로 2턴간 [버프 차단]을 부여한다.
대상에게 버프가 없으면 이번 피해가 50% 증가한다.
- [jd
- [jd
쓰나미(패시브)
- [jd
쓰나미(패시브)
쓰나미(패시브)
턴 시작 시 자신이 행동 가능하면 적 1명의 버프 1개를 제거하며 70% 확률로 모든 버프를 제거한다.
버프가 있는 적을 우선 선택하며 해당 스킬은 빗나가지 않고 저항할 수 없다.
- [jd
- [jd
해신의 분노
- [jd
해신의 분노
해신의 분노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20%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에게 버프가 없으면 100%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대상의 버프가 많을수록 방어력 무시 비율이 낮아진다.
이피아
이피아(메렛세게르)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효과 명중+40%
- [jd
- [jd
꼬리 공격
- [jd
꼬리 공격
꼬리 공격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6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중독]을 부여한다.
대상에게 디버프가 있으면 꼬리 공격을(를) 사용해 추격한다.
- [jd
- [jd
부드러운 바람
- [jd
부드러운 바람
부드러운 바람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60%의 확률로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jd
- [jd
독극물 폭탄
- [jd
독극물 폭탄
독극물 폭탄
적 전체를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중독] 및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대상에게 [중독]이 있으면 대상의 AP를 5% 흡수한다.
조라
조라(아무네트)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40%
- [jd
- [jd
강력 칼날
- [jd
강력 칼날
강력 칼날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1턴간 [치료 불가]를 부여한다.
이번 피해의 1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대상 수가 적을수록 피해가 높아진다.
- [jd
- [jd
균열의 습격
- [jd
균열의 습격
균열의 습격
적 1명을 3회 공격하며,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40%의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피해가 30% 상승하며
40%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한다. 자신에게 2턴간 [가속]을 부여한다. 자신의 생명력이 50%보다 높으면
강력 칼날을(를) 사용해 추격하고, 높지 않으면 50% 확률로 강력 칼날을(를) 사용해 추격한다.
- [jd
- [jd
은하의 물결
- [jd
은하의 물결
은하의 물결
적 전체에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에게 2턴간 [버프 차단]을 부여한다. 자신의 생명력이 50%보다
높으면 강력 칼날을(를) 사용해 추격하고, 높지 않으면 50% 확률로 강력 칼날을(를) 사용해 추격한다.
탕슈엔
탕슈엔(손오공)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파사의 태양
- [jd
파사의 태양
파사의 태양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힌다. 임의의 적 2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60%의
광역 피해를 입힌다. 공격 전 1턴간 신력 [화염], [죽음], [속박] 중 1가지를 획득한다.
- [jd
- [jd
법천상지
- [jd
법천상지
법천상지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70%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 2턴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 10%만큼
[실드]를 부여한다. 모든 신력을 흡수해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각 신력은 자신의
최대 생명력 10%, 실드 5%, 추가 피해 10%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 [jd
- [jd
범람하는 기세
- [jd
범람하는 기세
범람하는 기세
적 전체를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 전 [화염], [죽음], [속박]을 모두 획득하며 2턴간 지속된다.
티버
티버(스핑크스) 스킬
리더 스킬 : 없음
- [jd
- [jd
드러난 진상
- [jd
드러난 진상
드러난 진상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 [jd
- [jd
야옹이의 고민(패시브)
- [jd
야옹이의 고민(패시브)
야옹이의 고민(패시브)
공격 후 대상의 생명력이 50%보다 높으면 이번 공격에 사용한 스킬을 다시 시전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야옹이의 추리] 1중첩을 획득하며, 턴마다 1회 발동한다.
전투 시작 시 [야옹이의 추리] 2중첩을 획득한다.
- [jd
- [jd
야옹이의 선물
- [jd
야옹이의 선물
야옹이의 선물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20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야옹이의 위협]을 부여한다.
파툼 시스터즈
파툼 시스터즈(노르니르)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속도+35%
- [jd
- [jd
설레임의 파동
- [jd
설레임의 파동
설레임의 파동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60%의 확률로 AP를 20% 감소시킨다.
- [jd
- [jd
눈부신 무대
- [jd
눈부신 무대
눈부신 무대
아군 1명의 모든 디버프를 정화하고 1턴간 [무적]을 부여한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 15%만큼
아군 전체를 치료한다. 아군 전체에 2턴간 [가속]을 부여한다.
- [jd
- [jd
운명의 삼중주
- [jd
운명의 삼중주
운명의 삼중주
적 전체를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적 전체의 AP를 20% 감소시킨다. 대상의 속도가 자신보다 낮으면 대상의 AP가 10% 추가 감소한다.
아군 전체에 3턴간 [방어력 상승]을 부여한다.
티이
티이(누트)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속도+25%
- [jd
- [jd
암흑 소환
- [jd
암흑 소환
암흑 소환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60% 확률로 AP 20%를 흡수한다.
- [jd
- [jd
폭열의 별
- [jd
폭열의 별
폭열의 별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50% 확률로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jd
- [jd
블랙홀
- [jd
블랙홀
블랙홀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AP 30%를 흡수해 아군 전체에 골고루 나눠준다.
하이드
하이드(하데스)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효과 저항+50%
- [jd
- [jd
사신의 원념
- [jd
사신의 원념
사신의 원념
적 1명을 2회 공겨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버프 1개를 강탈한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 상한을 이번 피해의 80%만큼 감소한다.
- [jd
- [jd
영혼 흡수(패시브)
- [jd
영혼 흡수(패시브)
영혼 흡수(패시브)
버프 및 디벌프를 받을 수 없고 받는 피해가 10% 감소한다. 버프나 디버프를 받으면
[탄식의 힘] 1중첩을 획득한다. 아군이 사망하면 [탄식의 힘] 10중첩을 획득하며 50중첩까지 획득할 수 있다.
처음으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사망이 면제되고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탄신의 힘] 1중첩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 1%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 [jd
- [jd
케르베로스
- [jd
케르베로스
케르베로스
적 전체의 버프를 1개씩 강탈한다.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힌다.
이번 피해의 3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서포터
가벨리
가벨리(뇨르드)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웨이브 차지
- [jd
웨이브 차지
웨이브 차지
적 1명을 2회 공격해 총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힌다.
매회 공격 시, 속도 1마다 공격력 0.23%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 [jd
- [jd
항해자의 박력
- [jd
항해자의 박력
항해자의 박력
적 전체를 3회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할 때마다
40% 확률로 대상에게 2턴간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다.
- [jd
- [jd
분노의 파도
- [jd
분노의 파도
분노의 파도
적 전체를 3회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할 때마다 2턴간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아군 전체에 2턴간 [방어력 상승] 및 [면역]을 부여한다.
금옥요
금옥요(서왕모)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핏빛 부적
- [jd
핏빛 부적
핏빛 부적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대상에게 디버프가 있으면 자신의 AP가 25% 증가한다.
- [jd
- [jd
가호의 선경(패시브)
- [jd
가호의 선경(패시브)
가호의 선경(패시브)
제어 효과를 받을 수 없다. 턴 시작 시 행동 불가 상태를 제외하고 아군 전체의 디버프를 1개씩
정화하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아군 전체를 치료한다. 아군이 디버프를 획득하면
자신의 AP가 10% 증가하며 턴마다 1회 발동한다.
- [jd
- [jd
곤륜의 분노
- [jd
곤륜의 분노
곤륜의 분노
적 1명을 공격해 자신의 최대 생명력 11%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모든 버프를 제거한다.
제거 성공 시 대상의 AP를 50% 감소시키고 아군 전체의 디버프를 전가한다.
샐리
샐리(시프)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효과 저항+40%
- [jd
- [jd
성광의 악보
- [jd
성광의 악보
성광의 악보
적 1명을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0%의 피해를 입히고 40% 확률로 자신에게 2턴간 [면역]을 부여한다.
- [jd
- [jd
축복의 복음
- [jd
축복의 복음
축복의 복음
아군 전체의 디버프를 정화하고 아군 전체의 생명력 비율을 균일하게 조정한다.
아군 전체에 2턴간 [공격력 상승] 및 [회복]을 부여한다.
- [jd
- [jd
기원의 축가
- [jd
기원의 축가
기원의 축가
2턴간 [수확의 기쁨]을 획득한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자신은 행동 불가 상태가 되고
아군 전체의 받는 피해가 25% 감소한다. 곧 행동이 가능한 아군을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치료하며 디버프 1개를 정화한다.
세실리아
세실리아(이시스)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생명력+40%
- [jd
- [jd
보석 깃털
- [jd
보석 깃털
보석 깃털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0% 및 최대 생명력 3%의 피해를 입히고 이번 피해의 10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 [jd
- [jd
크림슨 프로텍션
- [jd
크림슨 프로텍션
크림슨 프로텍션
사망한 아군 전체를 부활시키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 15%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며,
부활한 대상의 AP가 30% 증가한다. 대상 1명이 부활할 때마다 스킬 쿨타임이 1턴 증가한다.
아군 전체에 1턴간 대상의 최대 생명력 50%만큼 [실드]를 부여하며 AP가 20% 증가한다.
해당 스킬의 쿨타임은 그 어떤 방식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자신이 사망했을 때
해당 스킬이 쿨타임 중이 아니면 해당 스킬을 시전한다.
- [jd
- [jd
루비 왕관
- [jd
루비 왕관
루비 왕관
아군 전체의 디버프를 정화하고 1턴간 [면역]을 부여한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 25%만큼 아군 전체를 치료한다.
시에나
시에나(가이아)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효과 저항+40%
- [jd
- [jd
수호의 덩굴
- [jd
수호의 덩굴
수호의 덩굴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과 아군 1명의 AP를 15% 증가시킨다.
- [jd
- [jd
대지의 축복
- [jd
대지의 축복
대지의 축복
아군 전체에 2턴간 [공격력 상승] 및 [가속]을 부여한다.
- [jd
- [jd
대지의 분노
- [jd
대지의 분노
대지의 분노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AP를 제거한다. 제거에 성공하면
80% 확률로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자신은 추가 턴을 회득한다.
아흐메드
아흐메드(겝)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삶의 서곡
- [jd
삶의 서곡
삶의 서곡
적 1명을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15% 및 최대 생명력 1%의 피해를 입힌다.
아군 1명을 치료할 때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 4%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 [jd
- [jd
따뜻한 소리(패시브)
- [jd
따뜻한 소리(패시브)
따뜻한 소리(패시브)
매번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치료한다. 대상이 최대 생명력 1%를 잃을 때마다 치료량이 0.5% 증가한다.
치료 전 대상의 [치료 불가]를 정화하고 최대 생명력의 5%만큼 대상의 생명력 상한을 회복시킨다.
치료 시 대상에게 [응원가] 1중첩을 부여한다. 대상의 생명력이 50% 미만인 경우 [응원가] 1중첩을 추가 부여한다.
- [jd
- [jd
세계 무대
- [jd
세계 무대
세계 무대
아군 전체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1턴 감소시킨다. 아군을 10회 치료하며 매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6%만큼 회복시킨다. 해당 스킬의 쿨타임은 다른 스킬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는다.
애비게일
애비게일(프리그)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가시나무의 바늘
- [jd
가시나무의 바늘
가시나무의 바늘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1턴간 [수면]을 부여한다.
최대 생명력의 3%만큼 자신을 치료한다.
- [jd
- [jd
장미의 가호
- [jd
장미의 가호
장미의 가호
자신에게 2턴간 [회복]을 부여하고 아군 전체에 2턴간 [방어력 상승]과 [실드]을 부여한다.
실드량은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와 대상이 이미 손실한 생명력의 25%이다.
- [jd
- [jd
여왕의 선물
- [jd
여왕의 선물
여왕의 선물
아군 1명의 AP를 70% 상승시킨다. 대상이 사망한 경우 대상을 부활시키고 생명력을 대상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회복시킨다. 대상이 사망하지 않은 경우 해당 스킬은 3턴간 쿨타임이 감소한다.
아군 전체에게 2턴간 [흡수]와 [공격력 상승]을 부여한다.
우나스
우나스(슈) 스킬
리더 스킬 : 연합 대항전에서 아군 전체의 속도+35%
- [jd
- [jd
바람의 움직임
- [jd
바람의 움직임
바람의 움직임
적 1명을 3회 공격한다. 매번 자신의 공격력 20%의 피해를 입히고 40% 확률로 2턴간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다.
속도 10마다 자신의 공격력 1%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 [jd
- [jd
제피로스(패시브)
- [jd
제피로스(패시브)
제피로스(패시브)
턴 종료 시 자신이 행동할 수 있으면 아군 전체(자신 제외)에 1턴간 [면역]을 부여한다.
적의 턴 종료 시 자신이 [질풍] 1중첩을 획득한다. 3중첩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이 공격하면 사라진다.
- [jd
- [jd
광풍의 습격
- [jd
광풍의 습격
광풍의 습격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며, 속도 10마다 자신의 공격력 1%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아군 전체의 AP가 30% 증가한다.
클라라
클라라(헤라)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방어력+40%
- [jd
- [jd
여왕의 축복
- [jd
여왕의 축복
여왕의 축복
적 1명에게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힌다. 아군을 2회 치료하며 매번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치료한다.
- [jd
- [jd
여왕의 가호(패시브)
- [jd
여왕의 가호(패시브)
여왕의 가호(패시브)
치료 시 대상의 디버프 1개를 정화한다. 치료량이 넘치면 2턴간 넘치는 치료량의 120%만큼 [실드]를 부여한다.
- [jd
- [jd
생명의 성가
- [jd
생명의 성가
생명의 성가
아군 전체의 AP를 20% 증가시키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 25%만큼 아군 전체를 치료한다.
아군 전체의 디버프 1개를 정화하고 디버프가 없는 대상에게 1턴간 [면역]을 부여한다.
컨트롤러
엘리엇
우나스(슈) 스킬
리더 스킬 : 연합 대항전에서 아군 전체의 생명력+40%
- [jd
- [jd
지략가
- [jd
지략가
지략가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0% 및 최대 생명력 3.5%의 피해를 입힌다. 60% 확률로 1턴간 [도발]을 부여한다.
- [jd
- [jd
풍부한 지혜
- [jd
풍부한 지혜
풍부한 지혜
적 1명을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20% 및 최대 생명력 2.5%의 피해를 입히고
30% 확률로 2턴간 [도발]을 부여한다. 자신에게 2턴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 25%만큼 [실드] 부여한다.
해당 스킬은 빗나가지 않는다.
- [jd
- [jd
지혜의 정수
- [jd
지혜의 정수
지혜의 정수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240%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의 모든 버프를 제거하고
모든 스킬 쿨타임을 최대 턴까지 연장한다. 자신에게 2턴간 [치명타 저항]을 부여한다.
공격을 받으면 해당 스킬의 쿨타임이 1턴 감소한다. 턴마다 1회 발동한다.
창직
창직(창힐)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방어력+30%
- [jd
- [jd
문자 창제
- [jd
문자 창제
문자 창제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20% 및 방어력 60%만큼 피해를 입힌다. 60%의 확률로 대상에게
2턴간 [치료 불가]를 부여하고, 보스를 제외한 최대 생명력이 가장 높은 적을 기준으로 해당 적의
최대 생명력 5%의 고정 피해를 부여한다. 자신의 방어력 100%를 초과하지 않는다(해당 피해는 보스에게 적용 안 됨).
- [jd
- [jd
의미 규정
- [jd
의미 규정
의미 규정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25% 및 방어력 50%만큼 피해를 입힌다. 50%의 확률로 대상에게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이후 대상이 [기절] 상태가 아닐 때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하고 60%의 확률로
대상의 AP를 20% 감소시킨다. 속도 1마다 방어력 0.2%를 제공한다.
- [jd
- [jd
천지의 서
- [jd
천지의 서
천지의 서
아군 1명을 선택해 아군의 생명력이 보스를 제외한 생명력이 가장 높은 적보다 낮을 시,
둘의 생명력을 같게 만든다. 아군의 AP가 보스를 제외한 AP가 가장 높은 적보다 낮 시,
둘의 AP를 같게 만들고(균등화 효과는 보스에게 적용되지 않으며, 치료 및 AP 증가가 아님),
이후 적 전체를 공격해 자신의 방어력 50%만큼 피해를 입힌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이 높을수록 피해가 높아지며 최대 340% 증가한다.
트리키
트리키(로키)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효과 명중+40%
- [jd
- [jd
초록 불꽃
- [jd
초록 불꽃
초록 불꽃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각각 자신의 공격력의 30%, 80%만큼 피해를 입히고 공격할 때마다
대상에게 자신의 디버프 1개를 전가한다. 전가에 성공하면 50% 확률로 대상에게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jd
- [jd
비장의 한 수(패시브)
- [jd
비장의 한 수(패시브)
비장의 한 수(패시브)
자신의 공격이 빗나가지 않는다. 적이 자신 아군의 디버프를 더 일찍 종료시키면 현재 생명력의 30%를
차감하고 모든 버프를 제거하며 1턴간 [석화]를 부여한다.
- [jd
- [jd
운명의 룰렛
- [jd
운명의 룰렛
운명의 룰렛
적 전체를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5%의 피해를 입히고 80%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한다. 대상에게 2턴간 [빗나갈 확률 상승]을 부여한다.
첫 번째 공격은 대상의 디버프를 1턴 연장시킨다.
풍여희
풍여희(여와)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효과 명중+40%
- [jd
- [jd
인간 창조
- [jd
인간 창조
인간 창조
적 1명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 3%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AP를 20% 감소시킨다.
[종이인형 부적] 1중첩마다 해당 스킬로 대상 1명을 추가로 공격한다. 이후 [종이인형 부적] 1중첩을 획득한다.
- [jd
- [jd
만물의 성장
- [jd
만물의 성장
만물의 성장
아군 1명의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초기화하고, 자신에게는 해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아군 전체에 2턴간 [가속]을 부여하고, 자신에게 [종이인형 부적]이 있는 경우 [종이인형 부적] 1중첩마다
아군 전체의 AP가 3% 증가한다. 해당 스킬은 쿨타임 시 어떤 스킬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 [jd
- [jd
구원의 제련석
- [jd
구원의 제련석
구원의 제련석
적 전체를 4회 공격한다. 매번 자신의 최대 생명력 1%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한다.
버프 1개를 제거할 때마다 자신의 AP가 5% 증가한다. 마지막 두 번의 공격은 각가 대상의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1턴 연장한다. 이후 [종이인형 부적] 4중첩을 획득한다.
탱커
5성 탱커는 아직 나온게 없다...
언제 나오려나?정리 완료.
아무래도 타 게임의 경우, 별이 다섯개! 가 제일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반면.
디스라이트의 경우, 각 콘텐츠 별 3성도 쓸모 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캐릭터를 이해하고 전략을 짜는게 어찌보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아이템도 중요한데, 다음은 아이템 구성 및 세팅 공략.
그리고 각 콘텐츠 별 진행 공략 등으로 돌아오겠다.
> 디스라이트 4월 추가 신캐 등장!! 바로가기
자매 컨셉을 가지고 나온 신규 에스퍼 어제 신캐 관련 글을 업로드한지 얼마 안되서. 인게임 업데이트가 있...
blog.koreamobilegame.com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