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느비예트 물 속성 캐릭터 조합, 무기, 성유물 공략
이번에는 원신 5성 물 속성 캐릭터인 느비예트 공략입니다. 바쁜 시간에도 계속해서 원신을 플레이할 수 있는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한번 어떤 무기와 성유물을 쓰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무기
무기는 영원히 샘솟는 법전, 제사의 옥, 사풍 원서 혹은 황금 호박 프로토타입 순서로 맞춰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영원히 샘솟는 법전은 HP와 치명타 버프를 제공하여 DPS에도 기여하고 원소 에너지 회복까지 있어 사이클을 돌리는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사의 옥은 기행 무기로서 효율 자체가 벽락의 옥이나 사풍 원서보다 높아서 많이 애용합니다.
사풍 원서는 대부분 법구 캐릭터가 장착할 수 있는 5성 무기입니다. 원소 피해와 치명타 확률을 챙겨줄 수 있어 성유물 세팅 난이도를 낮춰줍니다.
황금 호박 프로토타입은 HP 스텟을 챙겨줄 뿐만 아니라 HP와 원소 에너지 회복이 있기 때문에 높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무기는 이상으로 4개를 선택해서 가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유물
이견의 여지가 없이 그림자 사냥꾼 4세트가 좋습니다. 성유물 옵션은 HP 스텟을 적극적으로 확보해주시고 부옵션으로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를 맞춰줍니다.
치명타 확률은 55%~60%까지 맞추고 치명타 피해는 200~240%까지 맞추면 적절합니다.
조합
제가 가장 많이 쓰는 조합은 느비예트, 나히다, 라이덴 쇼군의 만개 조합입니다. 만개 반응을 상시로 터뜨릴 수 있기 때문에 무상성으로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높은 DPS 조합을 선택한다면 느비예트, 푸리나, 백출, 카에데하라 카즈하/느비예트, 타르탈리아, 카에데하라 카즈하, 종려 or 백출을 추천합니다.
느비예트는 폰타인 출시 이후로 원신 전 캐릭터를 통틀어 유일무이한 OP로 뽑히는 캐릭터입니다. 운명의 자리 1돌로 단신 36별이 가능한 영상도 올라올 정도인데요. 저 또한 느비예트가 나온 이후로는 만개 조합으로 나선 비경을 계속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는 적극적으로 뽑는 것을 권장합니다.
#느비예트 #원신 #느비예트무기 #느비예트성유물 #느비예트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