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포켓몬고 핫플은 어딜까? 충남대에서 산책하실분~
안녕하세요 묵묵부답입니다? 포켓몬고를 시작한 지 거의 2주차입니다. 강력한 전설 포켓몬을 잡고 싶은데 사람이 없어서 레이드도 못뛰고 했었는데 우연치 않게 대전 포켓몬고 핫플을 발견해버렸습니다. 그곳은 바로 제가 재학 중인 충남대였어요. 평일에는 저녁 시간에 보스레이드 인원이 10명 넘게 모이고, 주말에는 낮 3시 정도부터 레이드 뛰는 인원이 꽤나 많아지는 걸로 파악했습니다. 일단 대전 포켓몬고 핫플인 충남대 구경하러 가시죠!
충대 내부
충남대에서는 평일 6시에 충남대학교 도서관 부근에서 엄청난 보스레이드 핫플이 생겨납니다. 위에 사진에 보시면 알 형태는 6시 되기 전이고 6시가 되면 그때부터 강력한 전설 포켓몬들이 대거 출현하게 됩니다. 벌써부터 앤테이에 사람이 몰려들고 있는 사진을 오른쪽에서 확인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메가 가디안까지 다양하게 등장해요. (날아다니는 파이어는 필드에 출현한 게 아니고 제가 데리고 다니는 친구입니다! 이 또한 충남대에서 잡은 것)
잡는 중
기본적으로 10명은 넘는 인원들이 보스레이드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번에 앤테이, 라이코, 스이쿤 같은 다양한 전설 포켓몬이 등장하면 간혹 인원이 갈려서 10명 이하로 떨어질 수도 있는데 거의 잡는다고 보면 돼요. 앤테이와 스이쿤 모두 사람이 많았던 덕분에 쉽게 잡을 수 있었습니다.
메가가디안 오픈
메가 가디안도 함께 오픈했으니 같이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난이도가 4개면 메가 형태의 포켓몬이 출현, 난이도가 5개면 전설 포켓몬의 등장이니까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모이는중
사람이 한둘 모이고 있습니다. 이 날은 평일이 아닌 주말이었는데도 메가 가디안을 잡을 만큼의 인원이 모였습니다. 역시 시간대는 세 시가 살짝 넘은 시간이었어요. 대전에서 알아주는 포켓몬 핫플이 제가 재학 중이던 학교라니 너무 놀랍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난 뒤로부터는 학교를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전투
14명이나 모엿으니 바로 죽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빨리 다양한 전설 포켓몬을 얻어서 전설 포켓몬만 사용하는 덱을 만들고 싶어요. 예를 들면 그란돈, 가이오가, 레쿠자, 라이코 같은 친구들만 모아서 보스 레이드를 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게임의 경력이 쌓이면 많은 전설 포켓몬이 생겨나겠죠?
무시무시하죠?
메가 가디안과 파이어는 제가 주말에 학교를 놀러가면서 잡은 포켓몬입니다. 보기만 해도 무시무시하다라는 생각이 드는 외형 때문에 한껏 더 멋진 느낌이 나네요. 대전에서 전설 포켓몬을 잡고 싶다면 당장 포켓몬고 핫플인 충남대로 가시면 됩니다!
고양이 삼총사
이번주까지 잡은 고양이 삼총사입니다. 10/6 부로 고양이 삼총사가 아닌 악식킹과 메가 팬텀이 등장하니 다른 포켓몬을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악식킹은 최근 포켓몬이라서 제가 잘 모르지만 외형부터 전설 포켓몬이다라는 느낌은 빡 들 거예요.
지금까지 대전 포켓몬고 핫플이 어디일까 알아보는 포스팅이었습니다. 보스레이드, 체육관, 포켓스탑까지 정말 많은 충남대라서 몬스터볼이 남아 도는 파밍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전설 포켓몬들만 아니라 다양한 포켓몬도 등장하는 장소인 만큼 주말에 시간되시면 자주 가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저는 이제 주말에는 시간이 안되니 평일에 많이 잡아야겠습니다. 포켓몬고 성지 충남대로 많이 놀라오세요!! 다른 포켓몬고 핫플도 댓글에서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포켓몬고 #포켓몬고핫플 #대전포켓몬고 #대전포켓몬고핫플 #보스레이드 #포켓몬고충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