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파파존스 콜라보
현재 블루 아카이브에서는 파파존스와 콜라보를 하고 있다.
10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 1차 프로모션이 현재 진행 중이고 11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2차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콜라보의 주인공은 엔지니어부 학생들인 히비키, 우타하, 코토리로 히비키를 제외하고는 그렇게 인기가 많은 편은 아니라서 아쉽다는 의견도 있는 것 같다.
그래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겸사겸사 피자를 홈페이지에서 한 판 시켜 보았다.
아이브의 광고로 왠지 익숙한 파파존스 피자는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아마 처음 먹어 보는 것 같다.
어떤 메뉴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파파존스의 대표 피자라는 수퍼파파스를 시켰는데 이벤트를 떠나 정말 순수하게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 중 손에 꼽을 만한 듯.
피자 사진도 찍었으면 좋았을 텐데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바빠 그럴 겨를이 없었다.
단지 라지 사이즈의 크기가 생각보다는 살짝 작아서 그게 좀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패밀리 사이즈로 한 번 주문해 봐야겠다.
콜라보 굿즈는 코롯토와 포토카드 각 하나씩 제공되는데 내심 바랐던 히비키를 얻어서 만족했다.
물론 우타하나 코토리도 좋아하지만 히비키는 이 블루 아카이브라는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부터 보유하고 오랫동안 유용하게 활용했던 캐릭이라 좀 더 각별한 느낌이 있다.
그때는 거의 필수 리세 캐릭으로 인권이라고도 했었는데.
코롯토나 포토 카드 모두 히비키가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지만 미니 코롯토라서 크기가 좀 작은 편이긴 한데.
물론 무조건 크다고 해서 좋은 건 아니고 작지만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좋았지만 맘스터치 콜라보 때 얻은 것과 나란히 세워 비교해 보니 크기 차이를 실감할 수 있었다.
어쨌든 LD & SD 미니 단체 코롯토와 LD&SD 단체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는 2차 프로모션도 도전해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