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어흥염 졸업스킬 약점 최신버전

어흥염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자연스레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게 되는데요. 벌써 1세대에서 6~7세대 까지 넘어온 것을 보면 그만큼 포켓몬스터의 역사가 정말 오래 됐다는 것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포켓몬이 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어흥염>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겠네요!

포켓몬 자체 밸런스가 좋다보니깐 PVP 및 레이드 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꾸준히 키우기 위해서는 사탕 수급이 필요한 만큼, 만날 때마다 파인열매를 사용해서 포획하시면 좋아요.

냐오볼 > 냐오히트 > 어흥염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냐오볼에서 냐호히트 나아가 어흥염으로 최종 진화 하는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육성하는 과정에 있어 여러모로 어렵지 않은데 사탕 수급이 생각처럼 쉬운 편은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첫 진화는 25개 그 다음으로는 100개를 요구한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처음으로는 냐오볼 입니다. 1년에 2번 털이 새로 난다고 하는데요! 때가 되면 자신의 몸에 불을 붙여서 오래된 털을 태운다고 합니다. 상당히 깔끔한 포켓몬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겠네요. 몸무게는 4.3kg 키는 0.4m 타입은 불꽃으로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냐오히트입니다. 불고양이포켓몬으로 갈기가 바짝 서 있으면 컨디션이 좋다는 증거라고 합니다. 상태가 안 좋으면 털이 뒤로 누워 버린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25.0kg 키는 0.7m 타입인 불꽃만 지니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최종포켓몬이라 할 수 있는 어흥염입니다. 힐 포켓몬으로 투쟁심에 불이 붙으면 허리 주변에 있는 불꽃이 같이 한층 격렬하게 타오른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83.0kg 키는 1.8m 타입은 불꽃과 악으로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흥염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19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냐오볼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포획했을 때 3성 이하일 경우에는 아무래도 야생으로 보내서 사탕을 수급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느껴지네요.

<포켓몬고 어흥염 약점> 같은 경우는 격투타입, 땅타입,바위타입, 물타입입니다. 그래서 해당 타입을 만나게 됐을 경우에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대로 공략한다고 한다면 해당 타입으로 혼내주시면 되겠죠?

<포켓몬고 어흥염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바크아웃 도 좋지만 불꽃 기술을 착용하셔도 됩니다. 니트로차지 or 불대문자 이 두 가지의 기술 중 하나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해방 같은 경우는 10,000개의 별의 모래와 25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