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체, 롤토체스 시즌9.5] 13.19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9월 27일)
잘가 초가스~
패치 하이라이트
대규모 변경사항
특성
빌지워터는 수평선 너머로에서 처음 며칠 동안은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추가 패치 업데이트로 인해 큰 어려움에 봉착했습니다. 빌지워터의 낮아졌던 위력 일부를 되돌리긴 하겠지만, 이번 패치로 빌지워터가 다시 S+급으로 부상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크게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한 원소들의 위력을 올려 플레이어 여러분의 결투장에서 모습을 비출 수 있게 했습니다. 이쉬탈 특성은 다양한 유닛(나무 원소를 활용하는 초가스/모데카이저 등)을 사용해 강력한 조합을 만들 수 있기에, 원소 상향에만 치중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전하고 있는 이쉬탈 유닛 두 명도 상향했습니다.
초반에 (3) 필트오버를 달성하면 특히 중반 세트에서 필트오버 유닛의 강력한 위력과 합쳐져, 너무 일관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필트오버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6) 필트오버는 특히 달성하기 어렵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 목표치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3) 필트오버의 연패 시 보상을 조정하는 동시에 (6) 필트오버의 라운드마다 제공되는 보상을 늘렸습니다. 어서 5단계 3성을 만들어 보세요!
토벌자 중심 조합이 두각을 드러내지 못한 지가 꽤 되었습니다. 애쉬 리롤 조합 등, 꽤 성공적인 조합이 몇 가지 있었지만 특성 전체적으로는 자원을 집중 투자할 만한 가치를 지닐 때가 거의 없었습니다. (6) 토벌자가 더 높은 치명타 피해를 가하는 걸 기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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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40/65/125 ⇒ 20/45/75/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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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40/65/125 ⇒ 20/45/75/140
요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40/65/125 ⇒ 20/45/75/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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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빌지워터: 90 + 30% ⇒ 100 + 33%
(3) 빌지워터: 90 + 30% ⇒ 100 +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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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빌지워터: 125 + 50% ⇒ 150 + 55%
(5) 빌지워터: 125 + 50% ⇒ 150 +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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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빌지워터: 300 + 65% ⇒ 325 + 70%
(7) 빌지워터: 300 + 65% ⇒ 325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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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빌지워터: 650 + 150% ⇒ 800 + 135%
(9) 빌지워터: 650 + 150% ⇒ 800 + 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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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마시아 정예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15/35/150 ⇒ 5/25/45/150
데마시아 정예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15/35/150 ⇒ 5/25/45/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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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쉬탈 전기 마지막 특성 효과 업데이트: 강화 챔피언이 6초마다 한 번씩 적을 기절시킵니다. ⇒ 강화 챔피언이 이 효과로 기절한 적에게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4) 이쉬탈 전기 마지막 특성 효과 업데이트: 강화 챔피언이 6초마다 한 번씩 적을 기절시킵니다. ⇒ 강화 챔피언이 이 효과로 기절한 적에게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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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쉬탈 돌 마지막 특성 효과 체력 회복: 650 ⇒ 750
(4) 이쉬탈 돌 마지막 특성 효과 체력 회복: 650 ⇒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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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불 스킬 피해 비례 피해 계수: 60% ⇒ 100%
이쉬탈 불 스킬 피해 비례 피해 계수: 60%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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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불 불태우기 지속시간: 3초 ⇒ 5초
이쉬탈 불 불태우기 지속시간: 3초 ⇒ 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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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이쉬탈 얼음 폭발이 정상적으로 특성 피해로 분류됩니다. 즉, 치명타 또는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쉬탈 얼음 폭발이 정상적으로 특성 피해로 분류됩니다. 즉, 치명타 또는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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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얼음 폭발 피해량: 30% ⇒ 35%
이쉬탈 얼음 폭발 피해량: 3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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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쉬탈 나무 마지막 특성 효과 틱 주기: 4초 ⇒ 2초
(4) 이쉬탈 나무 마지막 특성 효과 틱 주기: 4초 ⇒ 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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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쉬탈 나무 마지막 특성 효과 공격력 및 주문력: 15 ⇒ 10
(4) 이쉬탈 나무 마지막 특성 효과 공격력 및 주문력: 1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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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마법사 스킬 추가 사용 시 피해 감소량: 60% ⇒ 55%
연쇄마법사 스킬 추가 사용 시 피해 감소량: 60% ⇒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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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트오버: 2~10 패배 시 필트오버 보상의 가치를 약 15% 낮추었습니다.
필트오버: 2~10 패배 시 필트오버 보상의 가치를 약 15% 낮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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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트오버: 11 및 12 패배 시 필트오버 보상의 가치를 약 10% 낮추었습니다.
필트오버: 11 및 12 패배 시 필트오버 보상의 가치를 약 10% 낮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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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트오버: (6) 필트오버 기본 보상이 약 20% 상향되었습니다.
필트오버: (6) 필트오버 기본 보상이 약 20% 상향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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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한당 은신 체력 기준치: 50% ⇒ 35%
불한당 은신 체력 기준치: 5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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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리마 초월 추가 효과: 0/15/40/75% ⇒ 0/20/50/90%
슈리마 초월 추가 효과: 0/15/40/75% ⇒ 0/20/5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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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벌자 추가 치명타 확률: 15/35/55% ⇒ 15/35/75%
토벌자 추가 치명타 확률: 15/35/55% ⇒ 15/3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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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벌자 추가 치명타 피해량: 10/30/50% ⇒ 15/35/55%
토벌자 추가 치명타 피해량: 10/30/50% ⇒ 15/35/55%
유닛: 1단계
플레이어 여러분도 저도 모두 리롤 초가스 조합을 지지하고 플레이했습니다. 그건 괜찮지만, 초가스의 위력 수준은 괜찮다고 하기 힘들기에 우리 사랑스러운 공허 괴물이 게임 후반에 주는 영향력을 낮추기 위해 체력 비례 계수를 감소시켰습니다.
이번 밀리오 상향으로 상대방의 결투장이 축구장으로 변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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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가스 포식 최대 체력 비례 피해 계수: 15%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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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가스 포식 최대 체력 비례 피해 계수: 15% ⇒ 12%
초가스 포식 최대 체력 비례 피해 계수: 15%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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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오 초특급 불꽃 킥!!! 반동 피해량: 170/250/380 ⇒ 180/270/400
밀리오 초특급 불꽃 킥!!! 반동 피해량: 170/250/380 ⇒ 180/27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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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오 초특급 불꽃 킥!!! 광역 피해량: 85/125/190 ⇒ 90/140/200
밀리오 초특급 불꽃 킥!!! 광역 피해량: 85/125/190 ⇒ 90/140/200
유닛: 2단계
사수의 추가 공격력은 유닛의 기본 공격력에 비례하기에 특히 강한 사수 두 명(이 항목의 징크스와 다음 항목의 제이스)의 기본 공격력을 감소시킴으로써 인기 많은 리롤 사수 조합을 하향했습니다. 기본 공격력은 별 레벨에 비례하기 때문에 이번 하향은 특히 강한 3성 제이스/징크스 형태의 사수 조합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이번 하향 이후에도 사수 중심 조합은 여전히 강력하겠지만 특성까지 하향해 조합 자체를 망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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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크스 공격력: 55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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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크스 공격력: 55 ⇒ 50
징크스 공격력: 55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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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키아나가 자신의 스킬인 여왕의 진가 범위 밖으로 돌진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키아나가 자신의 스킬인 여왕의 진가 범위 밖으로 돌진하지 않습니다.
유닛: 3단계
녹서스의 실력자라 할지라도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는 법입니다. 다리우스가 주로 쓰이는 주 특성 조합에서 다리우스에게 아이템을 장착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에 공격력을 약간 더 올려주었지만, 진정한 상향은 특성 항목의 토벌자 변경에서 맛볼 수 있을 겁니다.
징크스가 그랬듯이, 제이스도 하향됩니다. 그리고 이번 세트에 아케인의 주연들이 참전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부업 대잔치네요.
현재 2성 렉사이와 3성 렉사이가 매우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렉사이 업데이트로 2성 렉사이가 더 유용해지길 바랍니다. 표식을 남기는 성난 이빨의 추가 효과는 2성 렉사이가 탱커를 여러 번 물어뜯어 통과할 수 있는 위력을 충분히 제공해 줍니다.
이 패치 노트를 읽으면서 니코가 이쉬탈 특성 및 불꽃 킥을 날리기 좋아하는 인기 많은 낙천주의자와 함께 상향 목록에 이름을 올린 것을 보셨다면 "와, 이쉬탈 특성이 너무 강해지겠는데"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만큼 상향을 받을 정도로 이쉬탈 특성이 다소 약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특성은 원소 칸에 어떤 유닛이나 배치할 수 있어 특성의 힘이 완전히 이쉬탈 유닛에게 묶여 있지 않기 때문에 원소 칸들을 적당히 상향하고 고전하고 있는 이쉬탈 지역의 유닛도 상향하는 방안을 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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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공격력: 60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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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공격력: 60 ⇒ 65
다리우스 공격력: 60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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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스 공격력: 65 ⇒ 60
제이스 공격력: 65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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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코 만개 보호막 흡수량: 225/350/475 ⇒ 250/350/475
니코 만개 보호막 흡수량: 225/350/475 ⇒ 250/350/4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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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코 만개 보호막 피해량: 270/410/650 ⇒ 300/450/700
니코 만개 보호막 피해량: 270/410/650 ⇒ 300/45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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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마나 조정: 30/70 ⇒ 50/70
렉사이 마나 조정: 30/70 ⇒ 5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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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신규: 이제 성난 이빨이 물어뜯은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에게 이미 표식이 있다면, 성난 이빨이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렉사이 신규: 이제 성난 이빨이 물어뜯은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에게 이미 표식이 있다면, 성난 이빨이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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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성난 이빨 표식 피해 공격력 계수: 135/145/150%
렉사이 성난 이빨 표식 피해 공격력 계수: 135/145/150%
유닛: 4단계
피오라가 보호막에 입힌 피해로 체력을 회복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수평선 너머로 세트의 보호막 양을 생각했을 때 이는 상향이기 때문에 이에 맞춰 하향을 적용했습니다.
왕자들은 언제나 외교적 수완이 탁월해야 하지만, 자르반 4세는 거의 모든 다른 지역과 함께 쓰일 수 있어 외교 능력과 유연한 조합의 기준이 너무 높아지게 했습니다. 기절 시간을 줄였으므로 자르반 4세가 주로 쓰이지 않는 조합에서도 즉시 쓰이는 일이 더 적어지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고속 연사포를 장착한 닐라와 장착하지 않은 닐라의 위력 격차는 간단한 수치 조정으로 밸런스를 맞추기에는 그 간극이 매우 넓습니다. 그래서 대신 닐라의 대상 우선순위 체계를 일부 조정하려고 합니다. 이제 언제나 유닛 수가 가장 많은 원뿔 범위를 우선하는 대신, 유닛이 3명일 때 계산을 멈춥니다. 즉, 고속 연사포가 없다면 유닛을 3명 이상 타격할 일이 거의 없기에 닐라가 크게 바뀌는 점은 없을 것이지만, 고속 연사포를 장착했을 때는 더 이상 5명 이상 적이 있는 원뿔 범위를 선택해 지옥의 자동차 와이퍼가 무엇인지 보여주지는 않게 됩니다. 고속 연사포 장착 시, 적 3명이 범위 내에 있으며 그중 2명이 처치되었을 때 다시 3명에게 범위 공격을 하려면 다음 돌진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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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피오라의 검무 피해로 보호막에 피해를 입힐 때 정상적으로 모든 피해 흡혈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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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피오라의 검무 피해로 보호막에 피해를 입힐 때 정상적으로 모든 피해 흡혈이 적용됩니다.
이제 피오라의 검무 피해로 보호막에 피해를 입힐 때 정상적으로 모든 피해 흡혈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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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오라 검무 물리 피해량: 공격력의 150/150/250% ⇒ 공격력의 140/140/240%
피오라 검무 물리 피해량: 공격력의 150/150/250% ⇒ 공격력의 140/140/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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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르반 4세 대격변 기절 지속시간: 1.75/2.25/8초 ⇒ 1.5/2/8초
자르반 4세 대격변 기절 지속시간: 1.75/2.25/8초 ⇒ 1.5/2/8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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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서스 영혼의 포식자 최대 체력 흡수: 5% ⇒ 4%
나서스 영혼의 포식자 최대 체력 흡수: 5%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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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닐라가 고속 연사포 없이도 더 일관적으로 범위 공격 대상을 찾습니다. 닐라와 고속 연사포의 상호작용은 전과 동일합니다.
이제 닐라가 고속 연사포 없이도 더 일관적으로 범위 공격 대상을 찾습니다. 닐라와 고속 연사포의 상호작용은 전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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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코 지하도시 전술 피해량: 80/120/425 ⇒ 75/115/425
실코 지하도시 전술 피해량: 80/120/425 ⇒ 75/115/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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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코 툴팁 업데이트 (기능 측면 변경 없음): 포위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병을 던져 주변 칸을 X초 동안 화학 물질로 뒤덮습니다. 화학 물질의 영향을 받은 적은 초당 Y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화학 물질의 영향을 받은 아군은 초당 Z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가능하면 영향을 받지 않은 무리를 대상으로 합니다.
실코 툴팁 업데이트 (기능 측면 변경 없음): 포위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병을 던져 주변 칸을 X초 동안 화학 물질로 뒤덮습니다. 화학 물질의 영향을 받은 적은 초당 Y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화학 물질의 영향을 받은 아군은 초당 Z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가능하면 영향을 받지 않은 무리를 대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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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 마나 조정: 30/110 ⇒ 30/90
자야 마나 조정: 30/110 ⇒ 3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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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 깃털 공격 깃털 수: 7/7/12 ⇒ 7/7/15
자야 깃털 공격 깃털 수: 7/7/12 ⇒ 7/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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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 깃털 공격 공격력 계수: 공격력의 80% ⇒ 공격력의 80/80/125%
자야 깃털 공격 공격력 계수: 공격력의 80% ⇒ 공격력의 80/80/125%
유닛: 5단계
아트록스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5단계 유닛이며 그 위력만큼이나 유연성도 높습니다. 스킬 구성 중 특히 유용한 부분 중 하나(모든 피해 흡혈)를 하향해 아트록스를 큰 폭으로 하향하지 않으면서 기본적으로 조합에 포함되지는 않게 했습니다.
갱플랭크의 두 형태를 모두 상향했습니다. 근접 형태는 시간에 따른 불태우기 피해를 더 자주 입히게 되며, 계수가 초당 공격력의 100%에서 초당 공격력의 125%로 변경됩니다.
현재 하이머딩거는 뛰어난 보조 유닛이지만 핵심 유닛으로서의 매력은 없습니다. 굴절 광선 업그레이드는 하이머딩거에게 주문력/마나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고 피해를 입혀야 할 때 매우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번 변경을 이쉬탈 라이즈를 전방 탱커로 사용하라는 공지로 받아들이셔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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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 모든 피해 흡혈: 1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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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 모든 피해 흡혈: 15% ⇒ 10%
아트록스 다르킨 모든 피해 흡혈: 1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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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플랭크 공격 속도: 0.80 ⇒ 0.85
갱플랭크 공격 속도: 0.80 ⇒ 0.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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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플랭크 (근접) 불태우기 지속시간: 3초 ⇒ 2초
갱플랭크 (근접) 불태우기 지속시간: 3초 ⇒ 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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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플랭크 (근접) 불태우기 총 고정 피해: 공격력의 300/300/2,500% ⇒ 공격력의 250/250/2,500%
갱플랭크 (근접) 불태우기 총 고정 피해: 공격력의 300/300/2,500% ⇒ 공격력의 250/250/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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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플랭크 (원거리) 공격 시 마나: 3 ⇒ 5
갱플랭크 (원거리) 공격 시 마나: 3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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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신규 업그레이드) 굴절 광선
하이머딩거 발명의 대가 (신규 업그레이드) 굴절 광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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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굴절 광선: 최첨단 포탑의 스킬이 레이저 광선을 여러 개 발사해 더 큰 피해를 입히며 하이머딩거가 특성, 아이템, 증강에서 얻는 모든 마나의 100%를 획득합니다.
하이머딩거, 굴절 광선: 최첨단 포탑의 스킬이 레이저 광선을 여러 개 발사해 더 큰 피해를 입히며 하이머딩거가 특성, 아이템, 증강에서 얻는 모든 마나의 100%를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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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절 광선 1단계: 광선 3개, 피해량 증가 10%
굴절 광선 1단계: 광선 3개, 피해량 증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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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절 광선 2단계: 광선 3개, 피해량 증가 30%
굴절 광선 2단계: 광선 3개, 피해량 증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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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절 광선 3단계: 광선 5개, 피해량 증가 30%
굴절 광선 3단계: 광선 5개, 피해량 증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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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라이즈 기절 지속시간: 2/2/10 ⇒ 2/2.5/10
이쉬탈 라이즈 기절 지속시간: 2/2/10 ⇒ 2/2.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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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라이즈 공간 왜곡 피해 계수: 방어력 + 마법 저항력의 185/285/1,500% ⇒ 방어력 + 마법 저항력의 200/300/1,500%
이쉬탈 라이즈 공간 왜곡 피해 계수: 방어력 + 마법 저항력의 185/285/1,500% ⇒ 방어력 + 마법 저항력의 200/300/1,500%
전설 증강
3-2와 4-2(두 번째와 세 번째) 전설 증강 제공을 전반적으로 조정해 기본적으로 선택하는 증강이 아닌 대안으로만 기능하도록 했습니다. 다른 증강과 경쟁할 만큼 강력해 기본적으로 선택하는 증강이 되면 게임이 너무 비슷해지기 때문에, 매력적인 또 다른 선택지가 제시되지 않았을 때는 계속 유용하게 남는 선에서 일반 증강보다 조금 더 약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협력 증강은 각 증강 단계에서 제공되는 강력한 아이템의 기준을 파괴했으며 프리즘 단계에서는 무작위성이 너무 심했습니다. 지원 아이템을 실버 증강에서 제공할 수는 없었기에 지난 패치에서 협력 I을 일시적으로 제거하고 협력을 사용하는 전설의 증강을 일시적으로 작업 끝으로 대체했었습니다. 증강 묶음을 업데이트한 후,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바드 전설의 테마에 더 어울리도록 협력 증강을 재정렬하면서 위력 기준에도 맞도록 했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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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꾸러미 제공 골드: 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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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꾸러미 제공 골드: 8 ⇒ 1
큰 꾸러미 제공 골드: 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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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꾸러미 II 제공 골드: 5 ⇒ 1
아이템 꾸러미 II 제공 골드: 5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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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꾸러미 III 제공 골드: 8 ⇒ 2
아이템 꾸러미 III 제공 골드: 8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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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한 꾸러미 제공 골드: 10 ⇒ 4
거대한 꾸러미 제공 골드: 10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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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리빨리! II 마나 획득: 25% ⇒ 20%
빨리빨리! II 마나 획득: 25%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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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리빨리! III 마나 획득: 35% ⇒ 30%
빨리빨리! III 마나 획득: 3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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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끝: 조합 아이템 모루 2개 ⇒ 조합 아이템 모루 1개 및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
작업 끝: 조합 아이템 모루 2개 ⇒ 조합 아이템 모루 1개 및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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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한 솜씨: 완성 아이템 모루 1개 + 조합 아이템 모루 1개 ⇒ 완성 아이템 모루 1개 +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
훌륭한 솜씨: 완성 아이템 모루 1개 + 조합 아이템 모루 1개 ⇒ 완성 아이템 모루 1개 +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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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형 대장간 제공 골드: 6 ⇒ 1
중형 대장간 제공 골드: 6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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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 대장간 제공 골드: 4 ⇒ 2
소형 대장간 제공 골드: 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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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 I (신규):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 무작위 3단계 유닛 2명을 획득합니다.
협력 I (신규):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 무작위 3단계 유닛 2명을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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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 II (업데이트): 무작위 지원 아이템 1개, 무작위 4단계 유닛 1명을 획득합니다.
협력 II (업데이트): 무작위 지원 아이템 1개, 무작위 4단계 유닛 1명을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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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 III (업데이트): 지원 아이템 모루 1개,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 무작위 4단계 유닛 2명을 획득합니다.
협력 III (업데이트): 지원 아이템 모루 1개,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 무작위 4단계 유닛 2명을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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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꾸러미 제공 골드: 4 ⇒ 2
작은 꾸러미 제공 골드: 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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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 보상 I 제공 골드: 7 ⇒ 5
훈련 보상 I 제공 골드: 7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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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 보상 II 제공 골드: 15 ⇒ 12
훈련 보상 II 제공 골드: 15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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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당한 보상 III 공격 속도: 8% ⇒ 6%
정당한 보상 III 공격 속도: 8% ⇒ 6%
증강
천군만마는 재미있는 증강임에도 이름에 걸맞은 위력을 내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합지졸로 이름을 바꾸는 대신, 각 유닛의 체력을 약간 올렸습니다.
중반 세트에서 워윅이 소규모로 업데이트된 이후, 굶주린 사냥꾼이 매우 좋은 성적을 냈습니다. 워윅이 중첩마다 얻는 공격력과 주문력을 낮추는 식으로 증강을 하향하지만 중첩 최대치는 늘려 워윅이 동일한 위력을 낼 수 있게 했습니다. 다만 이제 공격을 10번 더 하거나 피해를 10번 더 입어야 합니다.
빌지워터 특성은 중반 패치 하향 이후 고전했지만 빌지워터 특성 관련 증강은 매우 강력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빌지워터 상향이 수평선에 모습을 드리웠기에, 나누어서 지급되는 보상이라는 본질 때문에 고전하는 4-2(3번째 증강) 버전을 제외하고 선제적으로 떠오르는 악명을 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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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군만마 체력 감소: 20%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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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군만마 체력 감소: 20% ⇒ 15%
천군만마 체력 감소: 20%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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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군만마 골드: 6 ⇒ 4
천군만마 골드: 6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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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군만마+ 체력 감소: 20% ⇒ 15%
천군만마+ 체력 감소: 20%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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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군만마+ 골드: 9 ⇒ 12
천군만마+ 골드: 9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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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보루: 보유한 골드도 모두 경험치로 전환됩니다. (이자 적용 후)
최후의 보루: 보유한 골드도 모두 경험치로 전환됩니다. (이자 적용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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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보루 제공 경험치: 70 ⇒ 60
최후의 보루 제공 경험치: 70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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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불태우기 고정 피해 계수: 2% ⇒ 1.5%
마나 불태우기 고정 피해 계수: 2%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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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작별 선물 아이템이 지연 시간 없이 즉시 이전됩니다.
이제 작별 선물 아이템이 지연 시간 없이 즉시 이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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굶주린 사냥꾼 중첩당 공격력/주문력: 5 >> 4
굶주린 사냥꾼 중첩당 공격력/주문력: 5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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굶주린 사냥꾼 중첩 제한: 45 ⇒ 55
굶주린 사냥꾼 중첩 제한: 45 ⇒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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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오르는 악명 I / II 1레벨 -> 2레벨에 필요한 포탄 세례: 50 ⇒ 65
떠오르는 악명 I / II 1레벨 -> 2레벨에 필요한 포탄 세례: 50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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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오르는 악명 I / II 2레벨 -> 3레벨에 필요한 포탄 세례: 80 ⇒ 90
떠오르는 악명 I / II 2레벨 -> 3레벨에 필요한 포탄 세례: 80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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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오르는 악명 I / II 3레벨 -> 4레벨에 필요한 포탄 세례: 80 ⇒ 90
떠오르는 악명 I / II 3레벨 -> 4레벨에 필요한 포탄 세례: 80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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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오르는 악명 III 상자 시작 레벨: 3 ⇒ 4
떠오르는 악명 III 상자 시작 레벨: 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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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리마의 유산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슈리마의 유산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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빼앗긴 생명력 (토벌자) 최대 체력 회복: 1.5% ⇒ 1.25%
빼앗긴 생명력 (토벌자) 최대 체력 회복: 1.5% ⇒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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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꼬마 거인+ (신규): 꼬꼬마 거인+가 스테이지 3-2에서 등장합니다. 꼬꼬마 거인의 효과에 더해 8골드를 즉시 제공합니다.
꼬꼬마 거인+ (신규): 꼬꼬마 거인+가 스테이지 3-2에서 등장합니다. 꼬꼬마 거인의 효과에 더해 8골드를 즉시 제공합니다.
아이템
도적의 장갑은 치명타 확률로 인해 언제나 방어보다는 공격에 치중한 아이템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이템 업데이트로 이는 더 확고해졌습니다. 치명타 확률을 약간 줄여 아이템에 다른 능력치를 추가할 공간을 확보했으며, 체력을 추가해 운에 의존하게 될 탱커 유닛에게 더 어울리는 아이템이 되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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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형 투구 후방 주문력: 20 ⇒ 15 (총 후방 주문력: 3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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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형 투구 후방 주문력: 20 ⇒ 15 (총 후방 주문력: 35 ⇒ 30)
적응형 투구 후방 주문력: 20 ⇒ 15 (총 후방 주문력: 3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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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가드 체력: 0 ⇒ 100
크라운가드 체력: 0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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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의 장갑 체력: 0 ⇒ 150
도적의 장갑 체력: 0 ⇒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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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의 장갑 치명타 확률: 40% ⇒ 20%
도적의 장갑 치명타 확률: 40% ⇒ 20%
유물 아이템
유물 아이템은 전반적으로 다소 강력한 모습을 보입니다. 유물 아이템 대부분은 하향되며 고전하고 있는 아이템(황금술사의 지팡이) 하나만 상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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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자네 주문력: 1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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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자네 주문력: 15 ⇒ 10
마나자네 주문력: 1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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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자네 마나: 30 ⇒ 15
마나자네 마나: 30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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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야의 역설 주문력: 50 ⇒ 45
존야의 역설 주문력: 50 ⇒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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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수의 집중 칸당 피해량 증가: 10% ⇒ 8%
저격수의 집중 칸당 피해량 증가: 10%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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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체분쇄자 추가 체력: 600 ⇒ 550
선체분쇄자 추가 체력: 600 ⇒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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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의 형상 체력: 500 ⇒ 450
영혼의 형상 체력: 500 ⇒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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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술사의 지팡이 주문력: 25 ⇒ 30
황금술사의 지팡이 주문력: 25 ⇒ 30
지원 아이템
뜻밖에도, 전략적 팀 전투에서 가장 좋은 지원 아이템은 흑요석 양날 도끼입니다. 팀에게 제공하는 능력치를 전반적으로 상당한 폭으로 하향해 다른 지원 아이템과 성능이 비슷해지도록 했습니다. 반면에 힘의 성배는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그 모습을 계속 맛있게 유지할 수 있도록 조금 상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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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요석 양날 도끼 팀 추가 능력치: 공격력 10% 및 주문력 10 ⇒ 공격력 8% 및 주문력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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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요석 양날 도끼 팀 추가 능력치: 공격력 10% 및 주문력 10 ⇒ 공격력 8% 및 주문력 8
흑요석 양날 도끼 팀 추가 능력치: 공격력 10% 및 주문력 10 ⇒ 공격력 8% 및 주문력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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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의 성배 오오라 주문력: 18 ⇒ 22
힘의 성배 오오라 주문력: 18 ⇒ 22
찬란한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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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신 작쇼 추가 주문력: 35 ⇒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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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신 작쇼 추가 주문력: 35 ⇒ 45
해신 작쇼 추가 주문력: 35 ⇒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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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꾸러기의 장갑 체력: 0 ⇒ 150
장난꾸러기의 장갑 체력: 0 ⇒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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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꾸러기의 장갑 치명타 확률: 40% ⇒ 20%
장난꾸러기의 장갑 치명타 확률: 40%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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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가의 방패 체력: 0 ⇒ 100
왕가의 방패 체력: 0 ⇒ 100
소규모 변경사항
특성
전쟁기계 중심 조합은 우두머리 증강 이외에도 사용할 여지가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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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기계 받는 피해량 감소: 15~25/20~35/30~45% ⇒ 15~25/20~35/3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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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기계 받는 피해량 감소: 15~25/20~35/30~45% ⇒ 15~25/20~35/35~50%
전쟁기계 받는 피해량 감소: 15~25/20~35/30~45% ⇒ 15~25/20~35/3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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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곤 체력 회복량 및 보호막 흡수량: 18/35/55% ⇒ 18/35/60%
타곤 체력 회복량 및 보호막 흡수량: 18/35/55% ⇒ 18/35/60%
유닛: 1단계
진의 밸런스를 맞출 때는 언제나 원하는 위력으로 조정하는 것과 진의 스킬 구성에 4라는 숫자를 넣는 것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곤 합니다. 최대 마나가 10 낮아지면 둘 다 만족시킬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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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마나 조정: 44/124 ⇒ 44/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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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마나 조정: 44/124 ⇒ 44/114
진 마나 조정: 44/124 ⇒ 44/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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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 마나 조정: 40/90 ⇒ 30/80
오리아나 마나 조정: 40/90 ⇒ 30/80
유닛: 2단계
듀란드의 석상은 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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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리오 마나 조정: 60/120 ⇒ 6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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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리오 마나 조정: 60/120 ⇒ 60/110
갈리오 마나 조정: 60/120 ⇒ 60/110
유닛: 3단계
연쇄마법사 상향에 맞춰 벨코즈를 소규모로 하향했습니다. 업보(카르마)의 순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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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아이오니아 추가 주문력: 20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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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아이오니아 추가 주문력: 20 ⇒ 25
카르마 아이오니아 추가 주문력: 20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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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피해량: 250/375/600 ⇒ 245/365/600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피해량: 250/375/600 ⇒ 245/365/600
유닛: 5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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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데마시아) 공간 왜곡 피해량: 300/450/999 ⇒ 300/45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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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데마시아) 공간 왜곡 피해량: 300/450/999 ⇒ 300/450/2,000
라이즈 (데마시아) 공간 왜곡 피해량: 300/450/999 ⇒ 300/45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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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그림자 군도) 버그 수정: 이제 체력이 100%가 넘게 아군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라이즈 (그림자 군도) 버그 수정: 이제 체력이 100%가 넘게 아군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증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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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알: 전략가의 왕관+적응형 투구 1개+스테락의 도전 1개+20골드 ⇒ 전략가의 왕관+지크의 전령 1개+힘의 성배 1개+25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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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알: 전략가의 왕관+적응형 투구 1개+스테락의 도전 1개+20골드 ⇒ 전략가의 왕관+지크의 전령 1개+힘의 성배 1개+25골드
황금 알: 전략가의 왕관+적응형 투구 1개+스테락의 도전 1개+20골드 ⇒ 전략가의 왕관+지크의 전령 1개+힘의 성배 1개+25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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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략가 영혼 제공 아이템: 밤의 수확자 ⇒ 적응형 투구
책략가 영혼 제공 아이템: 밤의 수확자 ⇒ 적응형 투구
운영 체제 최소 시스템 사양 업데이트
13.19 패치부터 Mac OS의 최소 사양이 10.13.6으로 변경됩니다. 이번 변경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전략적 팀 전투를 합쳐 13.19 패치 전에 OS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소수의 플레이어(약 300명)에게만 영향을 줍니다.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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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운아: 이제 행운의 장갑이 라이즈, 케일, 퀸 등의 챔피언에게 올바른 유형의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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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운아: 이제 행운의 장갑이 라이즈, 케일, 퀸 등의 챔피언에게 올바른 유형의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불운아: 이제 행운의 장갑이 라이즈, 케일, 퀸 등의 챔피언에게 올바른 유형의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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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모드에서 고정된 지원 I의 설명 문구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초고속 모드에서 고정된 지원 I의 설명 문구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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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짐: 이제 자운 화학공학 개조체가 대기 중이고 아이템 대기석이 가득 찬 상태에서 소모품을 사용하면 자운 특성이 소모품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버려짐: 이제 자운 화학공학 개조체가 대기 중이고 아이템 대기석이 가득 찬 상태에서 소모품을 사용하면 자운 특성이 소모품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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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오페아 버그 수정: 더 이상 카시오페아가 찬란한 푸른 파수꾼을 장착해도 스킬 사용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카시오페아 버그 수정: 더 이상 카시오페아가 찬란한 푸른 파수꾼을 장착해도 스킬 사용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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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호위 임무의 훈련 봇에 대격변 생성기 증강이 영향을 주지 않으며, 더 이상 전략가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13.18B 패치에서 수정됨)
이제 호위 임무의 훈련 봇에 대격변 생성기 증강이 영향을 주지 않으며, 더 이상 전략가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13.18B 패치에서 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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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현란한 손놀림이 대장장이의 장갑을 도적의 장갑으로 판정합니다.
이제 현란한 손놀림이 대장장이의 장갑을 도적의 장갑으로 판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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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셔의 이빨이 나서스나 타릭 같이 마나 회복 불가 시간이 긴 챔피언에게 올바른 시간에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내셔의 이빨이 나서스나 타릭 같이 마나 회복 불가 시간이 긴 챔피언에게 올바른 시간에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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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로 획득하는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보호막 파괴 시 사라지지 않고 올바른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이제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로 획득하는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보호막 파괴 시 사라지지 않고 올바른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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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자운의 로봇 팔이 과충전 시 공격력의 25%를 고정 피해로 입히는 게 아닌 2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힌다고 정상적으로 표기합니다.
이제 자운의 로봇 팔이 과충전 시 공격력의 25%를 고정 피해로 입히는 게 아닌 2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힌다고 정상적으로 표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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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적 모험가: 이제 갱플랭크가 대기석에서 바로 전방에 배치되었을 때 행운의 장갑이 올바른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해적 모험가: 이제 갱플랭크가 대기석에서 바로 전방에 배치되었을 때 행운의 장갑이 올바른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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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슈리마의 유산 포탑이 플레이어 사망 후에도 남아있으면서 혼란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이제 슈리마의 유산 포탑이 플레이어 사망 후에도 남아있으면서 혼란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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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라 분지가 초고속 모드에서 보상을 제공합니다.
발라 분지가 초고속 모드에서 보상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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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더블 업 보조 무기고의 훈련 봇 별 레벨이 다른 플레이어의 결투장에서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이제 더블 업 보조 무기고의 훈련 봇 별 레벨이 다른 플레이어의 결투장에서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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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루가 물렁해질 노릇이 공동 선택에서 선택한 챔피언을 사용해 빠르게 아이템을 만들 경우 아이템을 바꾸는 데 실패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루가 물렁해질 노릇이 공동 선택에서 선택한 챔피언을 사용해 빠르게 아이템을 만들 경우 아이템을 바꾸는 데 실패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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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승승장구가 라운드 시작 시 유닛이 자동으로 조합되었을 때 정상적으로 무료 새로고침을 제공합니다.
이제 승승장구가 라운드 시작 시 유닛이 자동으로 조합되었을 때 정상적으로 무료 새로고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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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자운 라이즈의 툴팁이 정상적으로 라이즈가 20%가 아닌 30%만큼 파쇄 및 파열한다고 표기합니다.
이제 자운 라이즈의 툴팁이 정상적으로 라이즈가 20%가 아닌 30%만큼 파쇄 및 파열한다고 표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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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아나가 스킬을 맞출 수 없을 만큼 너무 멀리 돌진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키아나가 스킬을 맞출 수 없을 만큼 너무 멀리 돌진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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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심: 이제 최초의 땅 성소 시작 애니메이션 중 미니 이렐리아/미니 불멸의 영웅 이렐리아의 팔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달심: 이제 최초의 땅 성소 시작 애니메이션 중 미니 이렐리아/미니 불멸의 영웅 이렐리아의 팔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출처
13.19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를 살펴보실 시간입니다!
www.leagueoflegend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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