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신규 무기 유출! 사전에 카페에서 공개됨!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탕탕특공대이다. 현재 SNS와 라운지 등에서는 신규 무기 티저라는 내용이 공개되면서 10월 마지막 주에 업데이트 될 무기에 대한 떡밥이 올라왔다.

게임 라운지의 내용에 따르면 탕탕특공대는 엄청난 새로운 무기를 개발했다고 나왔으며, 더 빠르고 강력하게 좀비들을 공격할 수 있는 역대급의 무기가 나왔다고 한다.

많은 이들이 모자이크 처리된 이 무기를 보고 화염방사기나 양손무기 혹은 쌍권총 등을 이야기 했는데, 해외 SNS를 통해 그리고 카페를 통해 10월 마지막 주에 업데이트 될 탕탕특공대의 무기가 유출되었다. 많은 이들이 예상한대로 쌍권총을 사용하는 무기이며, 설명에 따르면 새로운 강력한 무기, 파괴의 힘이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현재 많은 이들의 파워인플레나 느낌에 따르면 S급 무기라고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내 생각에는 무기의 종류 가짓수를 채우는 용도가 아닐까 싶다.

탕탕특공대의 원조격 게임으로 불리는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는 이미 쌍권총 무기가 업데이트 된 바가 있는데, X자 모양으로 여러 발이 나가는 총알을 발사하는 무기였고, 이를 진화시키게 되면 원형으로 돌아가는 방사형 무기로 진화를 하곤 했다. 현재 탕탕특공대에서는 전범위를 커버하는 무기가 없기 때문에 조금 더 어려운 진화 조건을 갖춘 쌍권총 무기가 나오게 될 지도 모르겠다.

어떤 보조 무기 혹은 A드론과 B드론을 합쳐서 진화시키는 것처럼 권총끼리 합쳐서 파괴자처럼 신규 조합으로 나올지도 모르겠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마지막 주에 공개가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해보며 업데이트를 기다려봐야겠다.

참고로 나는 얼마 전에 44레벨로 20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성공했다. 딜이 박히지 않아서 1트에서는 죽었고, 2트째에서 클리어에 성공했는데, 수호자를 활용하여 적을 밀치고 플레이를 해보니까 꽤나 쉽게 클리어가 가능했다. 아직 20스테이지에 막힌 유저가 있다면 수호자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꽤나 방어를 잘해주며, 수호자를 하나 사용하고, 나머지는 보스 상대용으로 적절한 무기들을 조합하여 사용해주면 20스테이지까지 손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