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5월 25일 '제2의 나라' 글로벌 시장에 선봬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감성 모험 RPG(역할 수행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이하 제2의 나라)'를 오는 25일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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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감성 모험 RPG(역할 수행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

(이하 제2의 나라)'를 오는 25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기존 출시 지역인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와 중국, 베트남을 제외한 전 세계다. 글로벌 출시 숙가 이용자들은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해외 시장에 선보이는 '제2의 나라'는 게임 특장점인 감성 체험을 앞세웠다. 이를 위해 지난해 12월 업데이트된 농장 콘텐츠가 오픈 스

펙에 포함된다. 게임 핵심 콘텐츠 '이마젠'도 게임 초반에 다수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젠'은 일종의 펫으로 '제2의 나라'에서 육성

의 재미와 전략성을 담당한다.

외에도 RPG에 익숙하지 않은 해외 이용자들을 위해, 캐릭터 성장 가이드, 아이템 사용법 등 친절도를 강화하고, 일일 콘텐츠의 양을 개

선했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제2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