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플레이해봤어요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음. 전형적인 방치형+뽑기 게임이랄까...
사실 세븐나이츠는 제대로 해보질 않아서 이 게임 하다 보니 놓친 이스터에그가 있을까 싶어 아쉬웠어요.
계정은 구글뿐만 아니라 애플, 이메일 로그인 가능합니다.
메인 화면입니다.
처음엔 이렇게 많은 애들을 편성하지는 못해요. 레벨이 올라가면 편성가능한 캐릭터수가 증가합니다.
렙업이나 게임진행에서 한동안은 이렇게 뜨는 퀘스트만 해도 쑥쑥 지나갑니다.
그러다가 막히는 구간이야 나오지만... 방치형게임이 그냥 방치형인가요. 방치+뽑기면 충분히 넘어갈 수 있어요.
만약 놓친 거 같거나 좀 다른 퀘스트 보고싶은 분은 퀘스트 (오른쪽 끝에서 두번째, 종이같은 거) → 미션 보시면 나옵니다.
일단 도감부터 구경합시다
캐릭터들이 각 스토리별로 나뉘어져 있고, 습득한 캐릭터는 색이 들어옵니다.
도감 들어가면 해당 캐릭터와 퀘스트가 나와요. 승급퀘는 뽑기 하다보면 등급낮은 애들은 그냥 되더라고요.
영웅 관리입니다.
같은 영웅이 뽑히면 아래에 카드 숫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영웅 상세화면 들어가면 이렇게 생겼는데
1. 일정 개수의 같은 영웅을 소환하면 승급 가능
2. 초기화도 가능(단, 재료 필요)
일괄 승급으로 전체 승급이 가능해요. 보통 많이 뽑으실 테니까 이거 이용하시겠죠.
편성입니다. 밖에서 지금 열심히 싸우는 캐릭터들입니다. "자동 편성"으로 쉽게 편성가능합니다.
펫입니다. 사실 부가기능 말고는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영웅을 키울 때 필요한 것들을 얻는 곳입니다. 가급적이면 플레이해주세요.
3회+광고보고3회 가능합니다.
결투장입니다.
여기도 자동배치 → 퀵매치 하면 빠르게 지나갈 수 있어요
무한의 탑입니다.
많이들 보셨겠지만... 배치 후 들어가서 이기고 나면 다음 층으로 가는 구조입니다.
일단 단순하게만 설명했어요
자주 보이던 패턴대로지만 세븐나이츠라는 컨텐츠를 살려서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아마 캐릭터들이나 잠깐씩 나오는 스토리가 세븐나이츠와 연관이 있겠죠?
나름 시간 안 들고 가볍게 할만합니다.(그러려면 광고제거는 필수.....다른 건 필요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