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차를 좁히기 위한 2020년 첫 Nexona V4 원정대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한 신규 모바일 사전등록 사이트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를 오는 6월 19일부터 운영 및 사전등록할 예정이다.
Counterside는 유명 레벨 크리에이터 류금태 작가가 어반 판타지 컨셉으로 제작한 횡스크롤 2D RPG 게임입니다.
최종 플레이 가능한 베타 버전에는 약 100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모두 게임 내 아이템을 사용하여 수집하여 히트작이 될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은 사전 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며, 신청하는 플랫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사이트 이용자는 슈퍼레어 SR 동급생 김소빈과 함께 쿼츠 200포인트, 10만 포인트, 구글플레이 이용자는 200쿼츠 계약 후 이터늄 최대 3000개, 긴급취업권 5개를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 페이지에 프로모션 영상을 게재해 게임과 세계를 확인했다.
또한 류금태 스튜디오바이사이드 대표는 개발사 영상편지에서 뜻밖의 등장으로 게임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소통 계획을 직접 밝혔다.
또한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캐릭터가 등장하는 새 탭을 엽니다.
펜릴 쏘솔리움, 알트 쏘솔리움 등 주요 캐릭터들의 소개를 포함해 고급 테스트 시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 하는 성우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의 정상과 세계 저편의 대결을 그린 어반 판타지 롤플레잉 게임으로,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지난 고급 테스트에서는 많은 유저들이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기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