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메가디럭스 구매 및 후기
#모두의마블 메가디럭스
보드게임카페를 갔다가 한 판 하고 옆에 있는 홈플러스에서 바로 업어왔다. 그냥 모두의마블도 아니고 메가디럭스. 퀄리티 자체가 다르다.
상자를 열면 대략 이런 아이들이 나온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던 부루마블이랑은 퀄리티 자체가 다르다. 상자를 열어서 보면 퀄리티에 우와 우와 하게된다.
#랜드마크
우리가 알고있는 모두의마블의 돈, 랜드마크, 등을 우선적으로 준비해줘야 한다. 여기서 조금의(?) 노력이 필요하다.
하면서 후회했던 돈 코팅... 배보다 배꼽이 더 컸다. 코팅지만 만원을 썼다... 은근 손도 많이가고 제대로 안붙으면 빡칠 수 있는 시련들이 오지만 또 다 해놓으면 훨씬 좋은듯 하다. 오래 잘 이용할거면 돈 코팅하는거 추천!! 하지만 그냥 돈 주고 인터넷에서 홀더같은거 사는걸 더 추천한다.....
이렇게 셋팅을 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된다. 보이시나 저 퀄리티 높은 모두의마블 판을.
설명서에서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200만씩 가지고 시작하라고 했는데 여자친구와 몇 판 해 본 바로는 200만으로 하면 둘이서 하기 조금 힘들어서 우리는 2번째 판 부터는 300만으로 시작했다. (개인적으로 둘이서 할땐 300만으로 시작하는걸 추천한다.)
다양한 건물들이 올라간 모습이다. 근근히 랜드마크들도 보인다.
나의 압도적인 건물들. 다시 봐도 뿌듯하다. 확실히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게임할 때 재미가 두배가 되는듯 하다.
후기 정리.
1.5만원가까이 하는 꽤 비싼 가격이지만 사서 관리만 잘하면 두고 두고 재밌게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인거 같아서 좋은것 같다.
2.연인끼리 해도 좋고 친구들이 모여서 해도 좋은 듯 하다.
3. 번거롭지만 돈이랑 카드를 코팅하는 걸 추천한다. 오랫동안 잘 쓸 수 있는듯.
4. 게임설명서 자세히 정독하고 게임하기. 아니면 상대방과 룰때문에 싸울 수도 있다. ㅎ
마무리. 개인적으로 비싸도 일반 모두의마블 보단 모두의마블 메가디럭스로 사시길 추천한다. ( 퀄리티 자체가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