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 쿠폰 2종 소개 및 레가투스 후기

2월 28일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를 추가했다. 번개를 다스리는 최후의 영웅이란 설정의 레가투스는 세이지의 각성 클래스다. 이와 더불어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서 지금이야말로 검사모를 다시 시작할 최적의 타이밍이 아닐까 한다.

쿠폰 정리

쿠폰 코드

내용물

GIFT 4ADV ENTU RERS

클래스 변경 세트

SPEC IALF OURY EARS

돌파 복구권 20만장

BLACK DESERT 4EVER

태고 미확인 문양 각인서

먼저 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 쿠폰을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먼저 정리했다. 입력하는 방법은 설정의 계정 탭에서 쿠폰 등록을 선택하면 된다. IOS(애플) 이용자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쿠폰 등록 란에서 입력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자.

레가투스 후기

금일 레가투스가 업데이트 되면서 이제 세이지도 각성 캐릭터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가투스는 번개의 힘을 다스리는 창 키벨리우스를 주무기로, 그 위력을 더욱 끌어올려주는 고대 병기 아케논을 보조 무기로 사용한다. 처음 봤을 때 마치 그리스 로마 신화의 제우스와 같은 인상을 받았다.

레가투스의 전투는 중/원거리 스타일로 강력하고 묵직한 공격을 한다. 번개를 기반으로 한 스킬 이펙트가 매우 화려하고 범위가 넓어서 몹들을 한 번에 쓸어 담는 재미가 쏠쏠했다. 범위도 넓은데 개중에는 기절, 바운드, 넉백 등의 효과가 무조건 들어있다. 세이지와 마찬가지로 태양의 전장이나 대규모 전투에서 압도적인 위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70레벨에 배우는 스킬은 키벨리우스의 힘이다. 자신이 사용하는 무기의 진정한 힘을 끌어낸다는 느낌이고, 효과로는 생명력 회복, 공격력 증가, 회피 기술 쿨타임 감소가 있다. 이를 통해 순간적인 생존력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스킬은 신벌의 대리자다. 창을 멀리 던진 뒤 도약하여 그 창을 잡고 그대로 내려찍는 기술이다. 모션 자체도 굉장히 임팩트 있고 강력한데 기술 사용 중에는 슈퍼 아머, 점프 중에는 무적 판정까지 받는다. 전투 시 이니시를 걸거나 도망가는 적을 추격할 때에도 유용할 것 같다.

아직 육성 단계에 있는 레가투스의 플레이 영상을 찍어봤다. 스킬 순서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넣었기 때문에 그냥 이런 느낌이구나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

이벤트 정리

먼저 레가투스 프리미엄 출석부가 있다. 첫 째날에 심연 장신구 궤짝을 주며 이후에도 7세대 마패, 아르옐리의 파편(태고, 심연 장비 제작 재료), 블랙펄 500개, 심연 유물 상자 등을 지급한다.

4주년 기념 출석에서는 9일 동안 블랙펄 1,600개와 4주년 행운 상점 10회권을 20개를 준다. 즉 행운 상점을 200회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다.

이용하는 방법은 60레벨을 찍은 후 상점에서 매일&행운상점 탭에 들어가면 된다. 나는 첫날에 태고 보조무기 외 유용한 아이템을 잔뜩 얻을 수 있었는데 운이 좋다면 그보다 더 높은 등급의 혼돈 장비함이 나온다.

번개의 흔적 획득 매일 임무를 달성하면 번개의 흔적을 주는데 이는 준종결급 태고 장신구, 투구, 보조무기, 장갑, 콘툴라 전설 코스튬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신규 및 복귀 유저분들께 정말 좋은 구성이니 잊지 말고 챙기시길 바란다.

오는 3월 8일까지 매일 4주년 응모권을 우편으로 지급한다. 갤럭시 S22 울트라, LG 스탠바이미, 다크나이트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들 중 내가 원하는 것에 응모가 가능하다. 필자는 다크나이트 피규어는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침 약정도 다 됐고 폰을 바꾸면 참 좋겠다 싶어서 S22에 응모하고 행복회로를 풀가동 중.

게임에 접속하면 4주년의 추억 퀘스트가 활성화되는데 각 지역의 NPC들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금방 끝낼 수 있다. NPC들과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고 보상으로 책을 하나씩 주는데 이는 도감에 등록해서 태고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준다.

이외에도 4주년 글자 모으기, 4주년 기념 상점, 감사의 마음 교환소, 추억의 보관함 이벤트, 핫타임 푸시 등이 진행 중이니 차례대로 챙기시면 좋을 것 같다. 특히 추억의 보관함은 매일 12시 및 20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린 계약서, 흑정령 플러스, 전투 플러스, 생활 플러스 등을 주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분들께 아주 유용할 것이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이 포스팅을 작성한 오늘 4주년 라이브 방송이 있었기 때문에 더 자세한 근황이 궁금하신 분은 시청해 보시길 바란다. 필자는 레가투스도 마음에 들게 잘 뽑혔고 보상도 빵빵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열심히 달려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