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특별한 친구 공략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특별한 친구 공략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이번 나타 월드 임무 '특별한 친구'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에 속하는 퀘스트입니다. 귀여운 꼬마 용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종류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원신 특별한 친구 공략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

원신 나타 나무살이 지역 해당 위치쯤으로 오면 퀘스트가 자동으로 받아집니다. 일곱 신상에서 출발하는 게 빠르긴 한데 절벽 오르기가 은근 어렵습니다. 저는 카치나 원소 전투 스킬을 활용하여 수월하게 올라갔습니다.

위치로 가면 숲룡이 플레이어를 위협합니다. 그렇게 숲룡을 진정시키기 위해 전투를 한번 치르게 됩니다.

체력을 거의 깎을 때쯤 관리자 왁타나가 와서 중재합니다. 근데 숲룡 이름이 반숙란이네요? 반숙란은 해당 구역에 있는 알파카들을 지키는 게 본인의 역할이라 여행자를 경계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리 꼬마용도 반숙란처럼 알파카들과 우정을 쌓고 싶은 모양입니다. 한번 해당 구역에 있는 활발한 알파카, 멍한 알파카, 먹보 알파카와 대화를 시도해 봅니다.

그러나 알파카들은 대꾸를 해주지 않습니다. 그때 꼬마 용이 느낌표를 띄우며 절벽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무슨 일일까요?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겁 많은 알파카가 올라오지 못하고 끙끙 거리고 있었습니다. 플레이어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군요.

주변의 판자를 줍고 알파카가 있는 쪽에 놓아주면 데리고 올 수 있습니다.

이후 왁타나에게 보고하면 '특별한 친구' 임무는 클리어 됩니다. 우리 꼬마 용도 알파카 친구를 사귀게 되었네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알파카 장난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는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을 전부 클리어하고 나면 공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원신 특별한 친구 공략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이었습니다. 사실 공략이라고 하기엔 애매할 정도로 쉬운 퀘스트였습니다. 몇 번 대화만 진행하면 완료할 수 있었네요. 다음에도 관련 퀘스트 공략을 다뤄보도록 할 테니, 이웃 추가 한 뒤 쭉 따라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