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탐구 3, 플레이 루프도를 발전시켜보자_1

플레이 루프도 초안 확인은 여기서!

VVV

https://blog.koreamobilegame.com/gameiswon/223055888666

원신을 본격적으로 탐구해보려고 함 because 고인물 분들을 보니 난 정말 모르는 게 많다고 느꼈기 때문이...

blog.koreamobilegame.com

이전 플레이 루프도에서 좀 더 상호작용이 어떻게 이루어지는 건지 확인 가능하도록 발전시켜봤다

모험 -> 보상 -> 소비 -> 성장

크게 이런 사이클로 진행되는 거라 봤고

그 외 컨텐츠로는 저번 UI 공부 시 확인했던 페이몬 아이콘 카테고리에 있는 것들 위주로 구성하는 방식으로 수정!

그리고 모험 자체가 전투 모험 / 아이템 모험 나뉜다는 설명은 버릴 수 없는 중요 포인트라

'플레이루프'가 아닌 '메인 컨텐츠'라는 이름의 항목으로 넣어놨다

저번에 왜인지 '아이템 모험'에 '신상 공양'을 넣어놨더라고??

그래서 부랴부랴 제외

그리고 모험 카테고리를 정리하고 나니까 보상, 소비, 성장 다 세부 내용이 필요해보여서

그냥 다 적어보기 시작했다

근데.. 적다보니 너무 진이 빠져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또 꾸준히 디벨롭 하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