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911 전략적 팀 전투 14.18 패치노트
패치 하이라이트
너무 많이 바껴서 .5 시즌이 된것 같은 느낌??
체계 변경 사항
황금 프라이팬
- [jd
- [jd
프라이팬 + B.F. 대검 = 사냥꾼 상징
- [jd
프라이팬 + B.F. 대검 = 사냥꾼 상징
프라이팬 + B.F. 대검 = 사냥꾼 상징
- [jd
프라이팬 + 쓸데없이 큰 지팡이 = 요술사 상징
프라이팬 + 쓸데없이 큰 지팡이 = 요술사 상징
- [jd
프라이팬 + 곡궁 = 쇄도자 상징
프라이팬 + 곡궁 = 쇄도자 상징
- [jd
프라이팬 + 여신의 눈물 = 학자 상징
프라이팬 + 여신의 눈물 = 학자 상징
- [jd
프라이팬 + 연습용 장갑 = 전사 상징
프라이팬 + 연습용 장갑 = 전사 상징
- [jd
프라이팬 + 거인의 허리띠 = 형상변환자 상징
프라이팬 + 거인의 허리띠 = 형상변환자 상징
- [jd
프라이팬 + 음전자 망토 = 보호술사 상징
프라이팬 + 음전자 망토 = 보호술사 상징
- [jd
프라이팬 + 쇠사슬 조끼 = 요새 상징
프라이팬 + 쇠사슬 조끼 = 요새 상징
- [jd
프라이팬 + 뒤집개 = 전략가의 망토
프라이팬 + 뒤집개 = 전략가의 망토
- [jd
프라이팬 + 프라이팬 = 전략가의 방패
프라이팬 + 프라이팬 = 전략가의 방패
- [jd
이제 상징을 다른 어떤 상징으로든 재조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상징을 다른 어떤 상징으로든 재조합할 수 있습니다.
전략가의 도구: 신규 및 업데이트
- [jd
- [jd
신규: 전략가의 방패: 아군의 최대 팀 규모 +1
- [jd
신규: 전략가의 방패: 아군의 최대 팀 규모 +1
신규: 전략가의 방패: 아군의 최대 팀 규모 +1
- [jd
전략가의 방패: 장착 유닛 사망 시 1골드를 획득할 확률 10%
전략가의 방패: 장착 유닛 사망 시 1골드를 획득할 확률 10%
- [jd
신규: 전략가의 망토: 아군의 최대 팀 규모 +1
신규: 전략가의 망토: 아군의 최대 팀 규모 +1
- [jd
전략가의 망토: 전투 시작 10초 후 1골드를 획득할 확률 10%
전략가의 망토: 전투 시작 10초 후 1골드를 획득할 확률 10%
- [jd
업데이트: 전략가의 왕관: 아군의 최대 팀 규모 +1
업데이트: 전략가의 왕관: 아군의 최대 팀 규모 +1
- [jd
전략가의 왕관: 전투 승리 시 1골드를 획득할 확률 10%
전략가의 왕관: 전투 승리 시 1골드를 획득할 확률 10%
- [jd
프라이팬을 재조합하면 뒤집개가, 뒤집개를 재조합하면 프라이팬이 됩니다.
프라이팬을 재조합하면 뒤집개가, 뒤집개를 재조합하면 프라이팬이 됩니다.
- [jd
전략가의 아이템을 재조합하면 다른 전략가의 아이템이 됩니다.
전략가의 아이템을 재조합하면 다른 전략가의 아이템이 됩니다.
- [jd
그 전설이 사실일까요? 방패, 망토, 왕관 그리고 누군가 있다면?
그 전설이 사실일까요? 방패, 망토, 왕관 그리고 누군가 있다면?
프라이팬으로 요리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
- [jd
- [jd
이제 황금 전리품 구, 프리즘 전리품 구, 공동 선택에서 프라이팬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 [jd
이제 황금 전리품 구, 프리즘 전리품 구, 공동 선택에서 프라이팬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황금 전리품 구, 프리즘 전리품 구, 공동 선택에서 프라이팬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 [jd
신규: 프라이팬 차원문: 프라이팬을 보유한 상태로 시작합니다.
신규: 프라이팬 차원문: 프라이팬을 보유한 상태로 시작합니다.
- [jd
신규: 요리 시간 차원문: 뒤집개와 프라이팬을 보유한 상태로 시작합니다.
신규: 요리 시간 차원문: 뒤집개와 프라이팬을 보유한 상태로 시작합니다.
- [jd
신규: 프라이팬 연성 주술 (15골드, 스테이지 4+): 프라이팬 1개를 획득합니다.
신규: 프라이팬 연성 주술 (15골드, 스테이지 4+): 프라이팬 1개를 획득합니다.
자석 제거기
- [jd
- [jd
이제 자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PvE 라운드마다 첫 전리품 구에서 자석 제거기를 획득합니다.
- [jd
이제 자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PvE 라운드마다 첫 전리품 구에서 자석 제거기를 획득합니다.
이제 자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PvE 라운드마다 첫 전리품 구에서 자석 제거기를 획득합니다.
- [jd
확정적으로 자석 제거기를 획득하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기존 자석 제거기 등장 확률이 낮아졌습니다.
확정적으로 자석 제거기를 획득하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기존 자석 제거기 등장 확률이 낮아졌습니다.
4성 유닛
- [jd
- [jd
1단계 챔피언의 3성 복사본 3개를 합쳐 4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jd
1단계 챔피언의 3성 복사본 3개를 합쳐 4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단계 챔피언의 3성 복사본 3개를 합쳐 4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무기고
- [jd
- [jd
클릭 실수로 인한 이용 불가 시간: 1.5초 ⇒ 0.8초
- [jd
클릭 실수로 인한 이용 불가 시간: 1.5초 ⇒ 0.8초
클릭 실수로 인한 이용 불가 시간: 1.5초 ⇒ 0.8초
특성의 고서
- [jd
- [jd
특성의 고서가 게임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jd
특성의 고서가 게임에서 삭제되었습니다.
특성의 고서가 게임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jd
이전에 특성의 고서를 제공했던 요소(프리즘 구, 신성한 축복, 전리품 구독)가 비슷한 가치의 콘텐츠(지원 아이템 모루, 프라이팬/뒤집개, 추가 조합 아이템 모루 등)를 대신 제공합니다.
이전에 특성의 고서를 제공했던 요소(프리즘 구, 신성한 축복, 전리품 구독)가 비슷한 가치의 콘텐츠(지원 아이템 모루, 프라이팬/뒤집개, 추가 조합 아이템 모루 등)를 대신 제공합니다.
상점 등장 확률
- [jd
- [jd
8레벨: 18/27/32/20/3 ⇒ 18/25/32/22/3
- [jd
8레벨: 18/27/32/20/3 ⇒ 18/25/32/22/3
8레벨: 18/27/32/20/3 ⇒ 18/25/32/22/3
대규모 변경 사항
특성
- [jd
- [jd
아르카나, 하이 아르카나 제라스 주술 3개당 고정 피해: 2/4/6/9% ⇒ 2/3/5/8%
- [jd
아르카나, 하이 아르카나 제라스 주술 3개당 고정 피해: 2/4/6/9% ⇒ 2/3/5/8%
아르카나, 하이 아르카나 제라스 주술 3개당 고정 피해: 2/4/6/9% ⇒ 2/3/5/8%
- [jd
폭파단 기본 피해 증폭: 12/25/45% ⇒ 15/35/60%
폭파단 기본 피해 증폭: 12/25/45% ⇒ 15/35/60%
- [jd
폭파단 스킬 사용 후 피해 증폭: 25/50/90% ⇒ 30/60/100%
폭파단 스킬 사용 후 피해 증폭: 25/50/90% ⇒ 30/60/100%
- [jd
업데이트: 시공간 효과 발동까지 걸리는 기본 시간: 16초 ⇒ 14초
업데이트: 시공간 효과 발동까지 걸리는 기본 시간: 16초 ⇒ 14초
- [jd
이제 시공간의 체력 회복이 시간 정지가 종료될 때가 아닌 시작 시 발동합니다.
이제 시공간의 체력 회복이 시간 정지가 종료될 때가 아닌 시작 시 발동합니다.
- [jd
(6) 시공간 기절 지속시간이 4초로 증가했습니다.
(6) 시공간 기절 지속시간이 4초로 증가했습니다.
- [jd
(6) 시공간 공격 속도: 80% ⇒ 40%
(6) 시공간 공격 속도: 80% ⇒ 40%
- [jd
(6) 시공간 주문력: 45% ⇒ 80%
(6) 시공간 주문력: 45% ⇒ 80%
- [jd
(3) 섬뜩한 힘의 고대 신 기본 능력치가 소폭 증가합니다.
(3) 섬뜩한 힘의 고대 신 기본 능력치가 소폭 증가합니다.
- [jd
(5) 섬뜩한 힘의 고대 신 기본 능력치가 스테이지 4+에서 더 높아집니다.
(5) 섬뜩한 힘의 고대 신 기본 능력치가 스테이지 4+에서 더 높아집니다.
- [jd
(7) 섬뜩한 힘의 고대 신 기본 능력치가 스테이지 4+에서 더 높아집니다.
(7) 섬뜩한 힘의 고대 신 기본 능력치가 스테이지 4+에서 더 높아집니다.
- [jd
요정 특성 구간: 2/4/6/9 ⇒ 3/5/7/9
요정 특성 구간: 2/4/6/9 ⇒ 3/5/7/9
- [jd
(3) 요정: 체력 200, 피해 증폭 30%를 제공하는 요정 여왕의 왕관 획득
(3) 요정: 체력 200, 피해 증폭 30%를 제공하는 요정 여왕의 왕관 획득
- [jd
(5) 요정: 체력 400, 피해 증폭 45%를 제공하는 요정 여왕의 왕관 및 여왕 근위대의 갑옷 획득
(5) 요정: 체력 400, 피해 증폭 45%를 제공하는 요정 여왕의 왕관 및 여왕 근위대의 갑옷 획득
- [jd
(7) 요정: 체력 600, 피해 증폭 55%를 제공하는 두 번째 왕관 획득
(7) 요정: 체력 600, 피해 증폭 55%를 제공하는 두 번째 왕관 획득
- [jd
(9) 요정: 체력 900, 아이템이 찬란한 아이템이 됨
(9) 요정: 체력 900, 아이템이 찬란한 아이템이 됨
- [jd
이제 벌꿀술사가 언제나 꿀벌을 5마리 제공합니다. 처치당하면 꿀벌 2마리를 넘깁니다.
이제 벌꿀술사가 언제나 꿀벌을 5마리 제공합니다. 처치당하면 꿀벌 2마리를 넘깁니다.
- [jd
(3) 벌꿀술사: 입힌 피해량의 6%, 받은 피해량의 3%
(3) 벌꿀술사: 입힌 피해량의 6%, 받은 피해량의 3%
- [jd
(5) 벌꿀술사: 입힌 피해량의 8%, 받은 피해량의 4%
(5) 벌꿀술사: 입힌 피해량의 8%, 받은 피해량의 4%
- [jd
(7) 벌꿀술사: 입힌 피해량의 15%, 받은 피해량의 10%, 꿀벌이 두 배 더 빠르게 공격합니다.
(7) 벌꿀술사: 입힌 피해량의 15%, 받은 피해량의 10%, 꿀벌이 두 배 더 빠르게 공격합니다.
- [jd
(6) 사냥꾼: 공격 속도도 20% 제공합니다.
(6) 사냥꾼: 공격 속도도 20% 제공합니다.
- [jd
사냥꾼 공격력: 15/45/80% ⇒ 15/40/70%
사냥꾼 공격력: 15/45/80% ⇒ 15/40/70%
- [jd
사냥꾼 처치 관여 후 공격력: 30/70/120% ⇒ 35/70/110%
사냥꾼 처치 관여 후 공격력: 30/70/120% ⇒ 35/70/110%
- [jd
요술사 특성 구간: 3/5/7/9 ⇒ 3/5/7/10
요술사 특성 구간: 3/5/7/9 ⇒ 3/5/7/10
- [jd
(10) 요술사: 주문력의 150% ⇒ 주문력의 140%, 요술사가 스킬을 훨씬 더 자주(최대 마나가 낮아짐) 사용함
(10) 요술사: 주문력의 150% ⇒ 주문력의 140%, 요술사가 스킬을 훨씬 더 자주(최대 마나가 낮아짐) 사용함
- [jd
(10) 차원문 효과 주기: 2초 ⇒ 2.25초
(10) 차원문 효과 주기: 2초 ⇒ 2.25초
- [jd
(10) 차원문 폭탄 기본 피해량: 1,250 ⇒ 1,000
(10) 차원문 폭탄 기본 피해량: 1,250 ⇒ 1,000
- [jd
(2) 학자: 기본 공격당 마나 3 ⇒ 기본 공격당 마나 3, 주문력 10
(2) 학자: 기본 공격당 마나 3 ⇒ 기본 공격당 마나 3, 주문력 10
- [jd
(4) 학자: 기본 공격당 마나 6 ⇒ 기본 공격당 마나 5, 주문력 15
(4) 학자: 기본 공격당 마나 6 ⇒ 기본 공격당 마나 5, 주문력 15
- [jd
업데이트: (6) 학자: 기본 공격당 마나 12 ⇒ 기본 공격당 마나 10, 주문력 20, 스킬로 입힌 피해량의 15%만큼 아군 1명의 체력을 회복시킴
업데이트: (6) 학자: 기본 공격당 마나 12 ⇒ 기본 공격당 마나 10, 주문력 20, 스킬로 입힌 피해량의 15%만큼 아군 1명의 체력을 회복시킴
- [jd
형상변환자 최대 체력: 10/16/24/35% ⇒ 10/16/24/30%
형상변환자 최대 체력: 10/16/24/35% ⇒ 10/16/24/30%
- [jd
업데이트: (8) 형상변환자: 이제 2초마다 3% 체력 재생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8) 형상변환자: 이제 2초마다 3% 체력 재생도 제공합니다.
- [jd
(6) 달콤술사 공격력 및 주문력: 40 ⇒ 35
(6) 달콤술사 공격력 및 주문력: 40 ⇒ 35
- [jd
(6) 달콤술사 아군에게 제공하는 추가 체력: 150 ⇒ 50
(6) 달콤술사 아군에게 제공하는 추가 체력: 150 ⇒ 50
- [jd
전사 피해 증폭 2배 체력 기준치: 60% ⇒ 70%
전사 피해 증폭 2배 체력 기준치: 60% ⇒ 70%
- [jd
전사 피해 증폭 및 모든 피해 흡혈: 10/18/30% ⇒ 10/18/25%
전사 피해 증폭 및 모든 피해 흡혈: 10/18/30% ⇒ 10/18/25%
- [jd
업데이트: (6) 전사: 내구력도 20%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6) 전사: 내구력도 20% 제공합니다.
- [jd
업데이트: (4) 마녀: 이제 적을 중독시켜, 매초 최대 체력의 4%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업데이트: (4) 마녀: 이제 적을 중독시켜, 매초 최대 체력의 4%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jd
(8) 마녀: 모든 저주 효과 증가: 40% ⇒ 50%
(8) 마녀: 모든 저주 효과 증가: 40% ⇒ 50%
유닛: 1단계
- [jd
- [jd
업데이트: 애쉬 스킬: 전투가 끝날 때까지, 애쉬가 주변 적에게 공격력의 30%+주문력의 5/8/12%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추가 화살을 발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jd
업데이트: 애쉬 스킬: 전투가 끝날 때까지, 애쉬가 주변 적에게 공격력의 30%+주문력의 5/8/12%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추가 화살을 발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업데이트: 애쉬 스킬: 전투가 끝날 때까지, 애쉬가 주변 적에게 공격력의 30%+주문력의 5/8/12%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추가 화살을 발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jd
애쉬 마나 조정: 30/80 ⇒ 50/100
애쉬 마나 조정: 30/80 ⇒ 50/100
- [jd
잭스 스킬 방어력/마법 저항력 계수: 40/60/90% ⇒ 40/55/70%
잭스 스킬 방어력/마법 저항력 계수: 40/60/90% ⇒ 40/55/70%
- [jd
제이스 방어력/마법 저항력 획득량: 35 ⇒ 25
제이스 방어력/마법 저항력 획득량: 35 ⇒ 25
- [jd
업데이트: 뇸뇸이 스킬: 대상에게 불꽃 재채기를 내뿜어 공격력의 400%+주문력의 40/60/1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처치 후 남는 피해량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장 가까운 2명의 대상에게 입힙니다.
업데이트: 뇸뇸이 스킬: 대상에게 불꽃 재채기를 내뿜어 공격력의 400%+주문력의 40/60/1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처치 후 남는 피해량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장 가까운 2명의 대상에게 입힙니다.
- [jd
업데이트: 뇸뇸이 용 업그레이드: 대신 공격력의 555%+주문력의 40/60/1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처치 후 남는 피해량이 4명의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업데이트: 뇸뇸이 용 업그레이드: 대신 공격력의 555%+주문력의 40/60/1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처치 후 남는 피해량이 4명의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 [jd
뇸뇸이 스킬의 투사체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뇸뇸이 스킬의 투사체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 [jd
이제 뇸뇸이의 스킬이 한 번에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뇸뇸이의 스킬이 한 번에 피해를 입힙니다.
- [jd
뇸뇸이 공격력: 50 ⇒ 46
뇸뇸이 공격력: 50 ⇒ 46
- [jd
트위치 스킬 체계 업데이트: 이제 트위치가 현재 대상을 같이 타격할 수 있다면 더 많은 대상을 타격하도록 사격 각도를 살짝 조절합니다!
트위치 스킬 체계 업데이트: 이제 트위치가 현재 대상을 같이 타격할 수 있다면 더 많은 대상을 타격하도록 사격 각도를 살짝 조절합니다!
- [jd
이제 트위치 스킬 툴팁에 피해를 입히기 전에 파열을 적용한다는 내용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이제 트위치 스킬 툴팁에 피해를 입히기 전에 파열을 적용한다는 내용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jd
워윅 스킬 공격력 계수: 55/55/65% ⇒ 60/60/65%
워윅 스킬 공격력 계수: 55/55/65% ⇒ 60/60/65%
유닛: 2단계
- [jd
- [jd
업데이트: 아리 스킬: 현재 대상에게 구슬을 던져 주문력의 200/300/46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근처에 있는 적에게 3개의 여우불을 발사하여, 각각 주문력의 12/18/27%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번 전투에서 추가 여우불 1개를 얻습니다.
- [jd
업데이트: 아리 스킬: 현재 대상에게 구슬을 던져 주문력의 200/300/46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근처에 있는 적에게 3개의 여우불을 발사하여, 각각 주문력의 12/18/27%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번 전투에서 추가 여우불 1개를 얻습니다.
업데이트: 아리 스킬: 현재 대상에게 구슬을 던져 주문력의 200/300/46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근처에 있는 적에게 3개의 여우불을 발사하여, 각각 주문력의 12/18/27%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번 전투에서 추가 여우불 1개를 얻습니다.
- [jd
이제 아리가 스킬을 사용하면서 던지는 주 구슬이 단일 대상에게만 피해를 입히며 더 이상 통과하거나 돌아올 때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이제 아리가 스킬을 사용하면서 던지는 주 구슬이 단일 대상에게만 피해를 입히며 더 이상 통과하거나 돌아올 때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jd
이제 구슬이 날아가는 도중 아리의 첫 대상이 처치되면 구슬이 새로운 대상을 지정합니다.
이제 구슬이 날아가는 도중 아리의 첫 대상이 처치되면 구슬이 새로운 대상을 지정합니다.
- [jd
아칼리 스킬 공격력 계수: 250/250/265% ⇒ 260/260/260%
아칼리 스킬 공격력 계수: 250/250/265% ⇒ 260/260/260%
- [jd
아칼리 강화 기본 공격 추가 공격력: 135/135/150% ⇒ 140/140/140%
아칼리 강화 기본 공격 추가 공격력: 135/135/150% ⇒ 140/140/140%
- [jd
업데이트: 카시오페아 업데이트: 다음 3회의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주문력의 135/200/30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업데이트: 카시오페아 업데이트: 다음 3회의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주문력의 135/200/30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jd
카시오페아 마나 조정: 0/50 ⇒ 0/30
카시오페아 마나 조정: 0/50 ⇒ 0/30
- [jd
카시오페아 공격 속도: 0.80 ⇒ 0.75
카시오페아 공격 속도: 0.80 ⇒ 0.75
- [jd
이제 카시오페아가 스킬을 즉시 사용합니다.
이제 카시오페아가 스킬을 즉시 사용합니다.
- [jd
이제 카시오페아의 스킬이 마법사의 최후를 발동합니다.
이제 카시오페아의 스킬이 마법사의 최후를 발동합니다.
- [jd
카사딘 스킬 찌르기 피해량: 110/165/255 ⇒ 110/165/245
카사딘 스킬 찌르기 피해량: 110/165/255 ⇒ 110/165/245
- [jd
코그모 스킬 공격력 계수: 280/280/290% ⇒ 280/280/280%
코그모 스킬 공격력 계수: 280/280/290% ⇒ 280/280/280%
- [jd
닐라 스킬 공격력 계수: 360/360/380% ⇒ 360/360/360%
닐라 스킬 공격력 계수: 360/360/380% ⇒ 360/360/360%
- [jd
럼블 스킬 피해량: 220/330/515 ⇒ 220/330/495
럼블 스킬 피해량: 220/330/515 ⇒ 220/330/495
- [jd
업데이트: 쉬바나 (3) 용 추가 효과: 오오라의 범위가 두 배로 넓어지며,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업데이트: 쉬바나 (3) 용 추가 효과: 오오라의 범위가 두 배로 넓어지며,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jd
더 이상 쉬바나가 오오라의 범위에 들어온 적에게 즉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쉬바나가 오오라의 범위에 들어온 적에게 즉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jd
쉬바나 체력: 800 ⇒ 750
쉬바나 체력: 800 ⇒ 750
- [jd
쉬바나 스킬 초당 피해량: 50/75/110 ⇒ 60/90/135
쉬바나 스킬 초당 피해량: 50/75/110 ⇒ 60/90/135
- [jd
신드라 스킬 1차 피해량: 215/325/500 ⇒ 220/330/495
신드라 스킬 1차 피해량: 215/325/500 ⇒ 220/330/495
- [jd
신드라 스킬 광역 피해량: 105/155/240 ⇒ 110/165/245
신드라 스킬 광역 피해량: 105/155/240 ⇒ 110/165/245
- [jd
트리스타나 스킬 공격력 계수: 335/340/350% ⇒ 350/340/340%
트리스타나 스킬 공격력 계수: 335/340/350% ⇒ 350/340/340%
- [jd
트리스타나 스킬 주문력: 40/55/90 ⇒ 40/60/90
트리스타나 스킬 주문력: 40/55/90 ⇒ 40/60/90
- [jd
질리언 1차 피해량: 180/270/420 ⇒ 180/270/405
질리언 1차 피해량: 180/270/420 ⇒ 180/270/405
- [jd
질리언 2차 피해량: 150/225/350 ⇒ 150/225/340
질리언 2차 피해량: 150/225/350 ⇒ 150/225/340
유닛: 3단계
- [jd
- [jd
바드 스킬 피해량: 100/150/240 ⇒ 110/165/255
- [jd
바드 스킬 피해량: 100/150/240 ⇒ 110/165/255
바드 스킬 피해량: 100/150/240 ⇒ 110/165/255
- [jd
업데이트: 이즈리얼 스킬: 현재 대상을 관통하는 파동을 일직선상으로 넓게 방출해 적중당한 적에게 공격력의 370/370/37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한 적 하나당 피해량이 25%씩 감소합니다. 처음 적중당한 적은 주문력의 150/225/33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적이 근처에 있으면 안전한 곳으로 순간적으로 이동한 후 발사합니다.
업데이트: 이즈리얼 스킬: 현재 대상을 관통하는 파동을 일직선상으로 넓게 방출해 적중당한 적에게 공격력의 370/370/37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한 적 하나당 피해량이 25%씩 감소합니다. 처음 적중당한 적은 주문력의 150/225/33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적이 근처에 있으면 안전한 곳으로 순간적으로 이동한 후 발사합니다.
- [jd
이즈리얼 스킬의 순간적으로 이동하는 기능은 근처에 적이 있는 상황에서만 발동되며, 이제 적이 가장 많은 곳에서 가장 먼 위치로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이즈리얼 스킬의 순간적으로 이동하는 기능은 근처에 적이 있는 상황에서만 발동되며, 이제 적이 가장 많은 곳에서 가장 먼 위치로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 [jd
이즈리얼의 발사가 조금 더 빨리 끝납니다.
이즈리얼의 발사가 조금 더 빨리 끝납니다.
- [jd
이즈리얼의 순간적으로 이동하는 기능이 조금 더 빨리 끝납니다.
이즈리얼의 순간적으로 이동하는 기능이 조금 더 빨리 끝납니다.
- [jd
업데이트: 헤카림 기본 지속 효과: 현재 대상 처치 관여 시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해 공격력의 120%+주문력의 80/120/19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대상이 범위 밖에 있다면 대상을 향해 돌격합니다.
업데이트: 헤카림 기본 지속 효과: 현재 대상 처치 관여 시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해 공격력의 120%+주문력의 80/120/19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대상이 범위 밖에 있다면 대상을 향해 돌격합니다.
- [jd
헤카림 스킬 쪼개기 공격력 계수: 145/145/155% ⇒ 140/140/145%
헤카림 스킬 쪼개기 공격력 계수: 145/145/155% ⇒ 140/140/145%
- [jd
특히 근거리에서 헤카림의 돌격이 더 빨리 끝납니다.
특히 근거리에서 헤카림의 돌격이 더 빨리 끝납니다.
- [jd
이제 헤카림이 돌격을 끝낸 후 더 빨리 기본 공격합니다.
이제 헤카림이 돌격을 끝낸 후 더 빨리 기본 공격합니다.
- [jd
흐웨이 스킬 발동 전 지연 시간: 1.3초 ⇒ 1초
흐웨이 스킬 발동 전 지연 시간: 1.3초 ⇒ 1초
- [jd
업데이트: 징크스 스킬: 4초 동안 점차 감소하는 공격 속도를 125% 얻습니다. 지속시간 동안 기본 공격 시 로켓을 발사해 공격력의 100%+주문력의 16/24/3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50%만큼 무시합니다.
업데이트: 징크스 스킬: 4초 동안 점차 감소하는 공격 속도를 125% 얻습니다. 지속시간 동안 기본 공격 시 로켓을 발사해 공격력의 100%+주문력의 16/24/3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50%만큼 무시합니다.
- [jd
업데이트: 모데카이저 스킬 사용 시: 주문력 10% ⇒ 피해 증폭 12%
업데이트: 모데카이저 스킬 사용 시: 주문력 10% ⇒ 피해 증폭 12%
- [jd
모데카이저 스킬 보호막: 210/250/300 ⇒ 300/350/400
모데카이저 스킬 보호막: 210/250/300 ⇒ 300/350/400
- [jd
니코 스킬 자신 체력 회복량: 체력의 15%+100 ⇒ 체력의 12%+200
니코 스킬 자신 체력 회복량: 체력의 15%+100 ⇒ 체력의 12%+200
- [jd
업데이트: 오공 기본 지속 효과: 전투 시작: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0 얻습니다. 각각 매초 1씩 감소합니다.
업데이트: 오공 기본 지속 효과: 전투 시작: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0 얻습니다. 각각 매초 1씩 감소합니다.
- [jd
오공 방어력/마법 저항력: 55 ⇒ 50
오공 방어력/마법 저항력: 55 ⇒ 50
- [jd
베이가 스킬 피해량: 240/330/475 ⇒ 215/300/425
베이가 스킬 피해량: 240/330/475 ⇒ 215/300/425
유닛: 4단계
- [jd
- [jd
업데이트: 그웬의 스킬 내 돌진 체계가 개선됩니다! 이제 그웬이 적이 가장 많은 곳에서 대상에게 가위질을 할 수 있는 가장 먼 칸까지 최대 3칸 돌진합니다.
- [jd
업데이트: 그웬의 스킬 내 돌진 체계가 개선됩니다! 이제 그웬이 적이 가장 많은 곳에서 대상에게 가위질을 할 수 있는 가장 먼 칸까지 최대 3칸 돌진합니다.
업데이트: 그웬의 스킬 내 돌진 체계가 개선됩니다! 이제 그웬이 적이 가장 많은 곳에서 대상에게 가위질을 할 수 있는 가장 먼 칸까지 최대 3칸 돌진합니다.
- [jd
그웬 스킬 가위질 피해량: 40/60/180 ⇒ 45/70/210
그웬 스킬 가위질 피해량: 40/60/180 ⇒ 45/70/210
- [jd
이제 그웬의 스킬 툴팁에 다음 스킬 사용 시 가위질 횟수가 표시됩니다.
이제 그웬의 스킬 툴팁에 다음 스킬 사용 시 가위질 횟수가 표시됩니다.
- [jd
이제 그웬의 스킬이 가위질 총횟수와 상관없이 동일한 시간을 소모합니다.
이제 그웬의 스킬이 가위질 총횟수와 상관없이 동일한 시간을 소모합니다.
- [jd
이제 그웬의 작은 가위질 피해량이 중첩 대신 별개 수치가 됩니다.
이제 그웬의 작은 가위질 피해량이 중첩 대신 별개 수치가 됩니다.
- [jd
그웬이 마지막 가위질을 살짝 빨리 끝냅니다.
그웬이 마지막 가위질을 살짝 빨리 끝냅니다.
- [jd
올라프 마나 조정: 30/80 ⇒ 0/50
올라프 마나 조정: 30/80 ⇒ 0/50
- [jd
올라프 도약 및 쪼개기 공격력 계수: 160% ⇒ 180%
올라프 도약 및 쪼개기 공격력 계수: 160% ⇒ 180%
- [jd
라칸 마나 조정: 60/140 ⇒ 40/120
라칸 마나 조정: 60/140 ⇒ 40/120
- [jd
라칸 기본 보호막 흡수량: 80/100/1,000 ⇒ 180/200/1,000
라칸 기본 보호막 흡수량: 80/100/1,000 ⇒ 180/200/1,000
- [jd
업데이트: 바루스 스킬: 공격 사거리 +1칸 내에 있는 적 무리에게 초신상을 발사해 대상과 주변 적에게 공격력의 500/500/1,000%+주문력의 50/75/2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초신성은 여러 개의 화염구로 분열해 3칸 내 다른 모든 적에게 40/40/8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업데이트: 바루스 스킬: 공격 사거리 +1칸 내에 있는 적 무리에게 초신상을 발사해 대상과 주변 적에게 공격력의 500/500/1,000%+주문력의 50/75/2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초신성은 여러 개의 화염구로 분열해 3칸 내 다른 모든 적에게 40/40/8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jd
바루스 공격력: 70 ⇒ 55
바루스 공격력: 70 ⇒ 55
- [jd
바루스가 스킬 사용 시 더 빨리 사격합니다.
바루스가 스킬 사용 시 더 빨리 사격합니다.
- [jd
바루스의 스킬 사용 시간이 조금 더 빨리 끝납니다.
바루스의 스킬 사용 시간이 조금 더 빨리 끝납니다.
- [jd
이제 바루스의 스킬 사용 시간이 공격 속도에 조금 더 많이 비례합니다.
이제 바루스의 스킬 사용 시간이 공격 속도에 조금 더 많이 비례합니다.
- [jd
더 이상 바루스가 애니메이션을 일찍 종료해 공중에서 기본 공격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바루스가 애니메이션을 일찍 종료해 공중에서 기본 공격하지 않습니다.
- [jd
이제 바루스가 가장 많은 대상에게 적중시키는 것이 아닌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것을 우선합니다.
이제 바루스가 가장 많은 대상에게 적중시키는 것이 아닌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것을 우선합니다.
- [jd
이제 바루스의 스킬이 분열해 3칸 내 2차 대상에게 떨어져 더 안정적이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분열된 2차 탄환은 대상을 추적합니다. 여전히 2차 탄환이 빈칸에 몇 발 떨어지지만, 이 효과는 단순히 장식용입니다.
이제 바루스의 스킬이 분열해 3칸 내 2차 대상에게 떨어져 더 안정적이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분열된 2차 탄환은 대상을 추적합니다. 여전히 2차 탄환이 빈칸에 몇 발 떨어지지만, 이 효과는 단순히 장식용입니다.
- [jd
이제 3성 바루스가 1칸 더 큰 반경을 타격합니다.
이제 3성 바루스가 1칸 더 큰 반경을 타격합니다.
유닛: 5단계
- [jd
- [jd
밀리오 마나 조정: 40/120 ⇒ 0/90
- [jd
밀리오 마나 조정: 40/120 ⇒ 0/90
밀리오 마나 조정: 40/120 ⇒ 0/90
- [jd
노라와 유미, 노라 기본 스킬 피해량: 180/270/1,000 ⇒ 190/285/2,000
노라와 유미, 노라 기본 스킬 피해량: 180/270/1,000 ⇒ 190/285/2,000
- [jd
노라와 유미, 유미 공격력 및 주문력 부여: 6/9/200 ⇒ 3/5/200
노라와 유미, 유미 공격력 및 주문력 부여: 6/9/200 ⇒ 3/5/200
- [jd
노라와 유미, 유미 체력 회복량: 150/200/3,000 ⇒ 150/225/3,000
노라와 유미, 유미 체력 회복량: 150/200/3,000 ⇒ 150/225/3,000
- [jd
업데이트: 스몰더 스킬: 다음 기본 공격 4회 동안 공격 속도를 50% 얻습니다. 이 기본 공격을 하면 화염구를 발사해 공격력의 185/190/888%+주문력의 25/40/88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업데이트: 스몰더 스킬: 다음 기본 공격 4회 동안 공격 속도를 50% 얻습니다. 이 기본 공격을 하면 화염구를 발사해 공격력의 185/190/888%+주문력의 25/40/88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jd
스몰더 용 업그레이드: 대신 다음 기본 공격을 6회 강화합니다. 화염구는 기존 화염구 피해량의 13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몰더 용 업그레이드: 대신 다음 기본 공격을 6회 강화합니다. 화염구는 기존 화염구 피해량의 13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jd
이제 스몰더의 스킬이 기본 공격을 일정 횟수만큼 강화합니다.
이제 스몰더의 스킬이 기본 공격을 일정 횟수만큼 강화합니다.
- [jd
이제 스몰더 용 업그레이드가 화염구 횟수와 입히는 피해량을 늘립니다.
이제 스몰더 용 업그레이드가 화염구 횟수와 입히는 피해량을 늘립니다.
- [jd
이제 스몰더가 모든 요소로부터 추가 이동 속도를 최대 1,000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스몰더가 모든 요소로부터 추가 이동 속도를 최대 1,000 얻을 수 있습니다.
- [jd
업데이트: 이제 제라스의 스킬이 가장 가까운 적 5명만 무작위로 지정합니다.
업데이트: 이제 제라스의 스킬이 가장 가까운 적 5명만 무작위로 지정합니다.
- [jd
제라스의 스킬이 각 폭격 발사 시 가장 가까운 적을 계산합니다. 즉, 적을 처치하면 가장 가까운 다음 대상에게 스킬을 맞출 수 있습니다.
제라스의 스킬이 각 폭격 발사 시 가장 가까운 적을 계산합니다. 즉, 적을 처치하면 가장 가까운 다음 대상에게 스킬을 맞출 수 있습니다.
- [jd
제라스 스킬 피해량: 220/330/777 ⇒ 250/375/888
제라스 스킬 피해량: 220/330/777 ⇒ 250/375/888
증강: 신규/업데이트
- [jd
- [jd
업데이트: 아르카나 전달자 (2-1에 등장하지 않음): 아르카나 챔피언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아이템 2개를 보유한 채로 전투를 시작할 경우 3번째 추천 완성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아리와 헤카림을 획득합니다.
- [jd
업데이트: 아르카나 전달자 (2-1에 등장하지 않음): 아르카나 챔피언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아이템 2개를 보유한 채로 전투를 시작할 경우 3번째 추천 완성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아리와 헤카림을 획득합니다.
업데이트: 아르카나 전달자 (2-1에 등장하지 않음): 아르카나 챔피언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아이템 2개를 보유한 채로 전투를 시작할 경우 3번째 추천 완성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아리와 헤카림을 획득합니다.
- [jd
업데이트: 용족 숙련 (3-2, 4-2에 등장하지 않음): 용이 체력을 10%, 공격 속도를 18% 얻습니다. 용이 챔피언 처치 관여를 60회 달성하면 스몰더를 획득합니다. 뇸뇸이와 쉬바나를 획득합니다.
업데이트: 용족 숙련 (3-2, 4-2에 등장하지 않음): 용이 체력을 10%, 공격 속도를 18% 얻습니다. 용이 챔피언 처치 관여를 60회 달성하면 스몰더를 획득합니다. 뇸뇸이와 쉬바나를 획득합니다.
- [jd
업데이트: 유연함 단계: 골드 ⇒ 프리즘
업데이트: 유연함 단계: 골드 ⇒ 프리즘
- [jd
유연함 상징 제공 스테이지 수: 2 ⇒ 매 스테이지
유연함 상징 제공 스테이지 수: 2 ⇒ 매 스테이지
- [jd
유연함 상징당 아군 체력: 10 ⇒ 40
유연함 상징당 아군 체력: 10 ⇒ 40
- [jd
더 이상 유연함이 중첩해서 같은 상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유연함이 중첩해서 같은 상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jd
업데이트: 얼어붙은 전선이 겨울이 다가온다로 이름이 바뀌고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얼어붙은 전선이 겨울이 다가온다로 이름이 바뀌고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jd
겨울이 다가온다: 서리 특성이 수호자의 맹세를 장착한 서리 늑대도 1마리 제공합니다. 늑대는 배치할 수 있으며, 서리 단계마다 공격 속도를 40%, 체력을 300 얻습니다. 워윅과 질리언을 획득합니다.
겨울이 다가온다: 서리 특성이 수호자의 맹세를 장착한 서리 늑대도 1마리 제공합니다. 늑대는 배치할 수 있으며, 서리 단계마다 공격 속도를 40%, 체력을 300 얻습니다. 워윅과 질리언을 획득합니다.
- [jd
신규: 화염 기둥 (3-2에서만 등장): 쉔을 2명 획득합니다. 가장 강한 아군 쉔의 스킬이 더 이상 피해량 감소를 제공하지 않지만 거대한 용암 기둥을 소환해 넓은 일직선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 화염 기둥 (3-2에서만 등장): 쉔을 2명 획득합니다. 가장 강한 아군 쉔의 스킬이 더 이상 피해량 감소를 제공하지 않지만 거대한 용암 기둥을 소환해 넓은 일직선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증강
- [jd
- [jd
결과 예측 골드: 2 ⇒ 4
- [jd
결과 예측 골드: 2 ⇒ 4
결과 예측 골드: 2 ⇒ 4
- [jd
전투 붕대 I 체력 회복량: 150~375 ⇒ 130~325
전투 붕대 I 체력 회복량: 150~375 ⇒ 130~325
- [jd
전투 붕대가 스테이지 4 이후 작동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붕대가 스테이지 4 이후 작동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아이템 숙성 발동 요구 라운드: 4 ⇒ 3
아이템 숙성 발동 요구 라운드: 4 ⇒ 3
- [jd
다 쓸 데가 있다니까 골드 확률: 40% ⇒ 50%
다 쓸 데가 있다니까 골드 확률: 40% ⇒ 50%
- [jd
아이템 수집가 I 기본 체력: 20 ⇒ 10
아이템 수집가 I 기본 체력: 20 ⇒ 10
- [jd
아이템 수집가 I 아이템당 체력: 5 ⇒ 2
아이템 수집가 I 아이템당 체력: 5 ⇒ 2
- [jd
치밀한 계획 획득 골드: 2 ⇒ 3
치밀한 계획 획득 골드: 2 ⇒ 3
- [jd
더 이상 임무 재시작이 동일한 챔피언 복사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임무 재시작이 동일한 챔피언 복사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jd
새로고침의 날 새로고침: 9 ⇒ 11
새로고침의 날 새로고침: 9 ⇒ 11
- [jd
최대 마력 (릴리아) 추가 피해량: 275% ⇒ 240%
최대 마력 (릴리아) 추가 피해량: 275% ⇒ 240%
- [jd
거미 여왕 (엘리스) 추가 피해량: 130% ⇒ 90%
거미 여왕 (엘리스) 추가 피해량: 130% ⇒ 90%
- [jd
거미 여왕 (엘리스) 지속시간: 3초 ⇒ 4초
거미 여왕 (엘리스) 지속시간: 3초 ⇒ 4초
- [jd
마녀의 강타 (뽀삐) 스킬 피해량: 85% ⇒ 75%
마녀의 강타 (뽀삐) 스킬 피해량: 85% ⇒ 75%
- [jd
짜릿한 공격 (블리츠크랭크) 스킬 피해량: 90/135/205 ⇒ 80/120/180
짜릿한 공격 (블리츠크랭크) 스킬 피해량: 90/135/205 ⇒ 80/120/180
- [jd
꿀 이빨 및 꿀 이빨+ (누누) 체력 100당 피해량 2% ⇒ 체력 150당 피해량 2%
꿀 이빨 및 꿀 이빨+ (누누) 체력 100당 피해량 2% ⇒ 체력 150당 피해량 2%
- [jd
황금빛 퀘스트 요구 골드: 161.8 ⇒ 196
황금빛 퀘스트 요구 골드: 161.8 ⇒ 196
- [jd
떠난 이를 위한 앙갚음 능력치: 20 ⇒ 30
떠난 이를 위한 앙갚음 능력치: 20 ⇒ 30
- [jd
끈끈한 우정 (벌꿀술사) 보호막 흡수량: 25% ⇒ 10%
끈끈한 우정 (벌꿀술사) 보호막 흡수량: 25% ⇒ 10%
- [jd
막대한 이익 중첩당 체력: 10 ⇒ 20
막대한 이익 중첩당 체력: 10 ⇒ 20
- [jd
5등급 피해량: 95% ⇒ 90%
5등급 피해량: 95% ⇒ 90%
- [jd
상처 지지기 (화염) 잉걸불 3개당 피해량: 3 ⇒ 5
상처 지지기 (화염) 잉걸불 3개당 피해량: 3 ⇒ 5
- [jd
시계태엽 윤활유 중첩당 공격 속도: 9% ⇒ 10%
시계태엽 윤활유 중첩당 공격 속도: 9% ⇒ 10%
- [jd
전투 붕대 II 체력 회복량: 250~600 ⇒ 200~500
전투 붕대 II 체력 회복량: 250~600 ⇒ 200~500
- [jd
방어 마도술이 비활성화됩니다.
방어 마도술이 비활성화됩니다.
- [jd
행운은 용감한 자의 편 2~9연패 보상의 가치가 대폭 낮아졌습니다.
행운은 용감한 자의 편 2~9연패 보상의 가치가 대폭 낮아졌습니다.
- [jd
행운은 용감한 자의 편 10~12연패 보상의 가치가 소폭 낮아졌습니다.
행운은 용감한 자의 편 10~12연패 보상의 가치가 소폭 낮아졌습니다.
- [jd
영웅 꾸러미 골드: 6 ⇒ 9
영웅 꾸러미 골드: 6 ⇒ 9
- [jd
아이템 수집가 II 기본 체력: 40 ⇒ 20
아이템 수집가 II 기본 체력: 40 ⇒ 20
- [jd
아이템 수집가 II 아이템당 체력: 10 ⇒ 5
아이템 수집가 II 아이템당 체력: 10 ⇒ 5
- [jd
더 이상 작은 친구들이 챔피언이 아닌 유닛을 대상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작은 친구들이 챔피언이 아닌 유닛을 대상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 [jd
고급 물약 (마녀) 공격력 및 주문력: 25 ⇒ 20
고급 물약 (마녀) 공격력 및 주문력: 25 ⇒ 20
- [jd
집중 공격 (쇄도자) 고정 피해량: 5% ⇒ 4%
집중 공격 (쇄도자) 고정 피해량: 5% ⇒ 4%
- [jd
파이트 머니 조합 아이템 즉시 제공: 1 ⇒ 2
파이트 머니 조합 아이템 즉시 제공: 1 ⇒ 2
- [jd
파이트 머니 조합 아이템 획득에 필요한 승리 횟수: 3 ⇒ 4
파이트 머니 조합 아이템 획득에 필요한 승리 횟수: 3 ⇒ 4
- [jd
현란한 손놀림 체력: 200 ⇒ 100
현란한 손놀림 체력: 200 ⇒ 100
- [jd
특성 추적자 제공 상징: 5 ⇒ 6
특성 추적자 제공 상징: 5 ⇒ 6
- [jd
특성 추적자가 조련사 골렘 차원문에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특성 추적자가 조련사 골렘 차원문에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jd
극진한 헌신 제공하는 챔피언 단계: 스테이지+1 ⇒ 스테이지
극진한 헌신 제공하는 챔피언 단계: 스테이지+1 ⇒ 스테이지
- [jd
별이 수놓인 모험 선택 시 제공 유닛 수: 4명 ⇒ 2명
별이 수놓인 모험 선택 시 제공 유닛 수: 4명 ⇒ 2명
- [jd
별이 수놓인 모험의 전리품 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별이 수놓인 모험의 전리품 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jd
이제 모루가 물렁해질 노릇이 추가 유물 모루 1개를 제공합니다.
이제 모루가 물렁해질 노릇이 추가 유물 모루 1개를 제공합니다.
핵심 아이템
- [jd
- [jd
적응형 투구 후방 추가 주문력: 20 ⇒ 15
- [jd
적응형 투구 후방 추가 주문력: 20 ⇒ 15
적응형 투구 후방 추가 주문력: 20 ⇒ 15
- [jd
더 이상 적응형 투구의 후방 추가 효과가 마나가 잠겼을 때 소모한 시간을 틱 주기에 반영해 계산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적응형 투구의 후방 추가 효과가 마나가 잠겼을 때 소모한 시간을 틱 주기에 반영해 계산하지 않습니다.
- [jd
내셔의 이빨 주문력: 25 ⇒ 10
내셔의 이빨 주문력: 25 ⇒ 10
- [jd
내셔의 이빨 발동 시 공격 속도: 35% ⇒ 60%
내셔의 이빨 발동 시 공격 속도: 35% ⇒ 60%
- [jd
쇼진의 창 공격력 및 주문력: 20 ⇒ 15
쇼진의 창 공격력 및 주문력: 20 ⇒ 15
- [jd
거인의 결의 중첩당 주문력: 1 ⇒ 2
거인의 결의 중첩당 주문력: 1 ⇒ 2
찬란한 아이템
- [jd
- [jd
거물의 갑옷 중첩당 체력: 7 ⇒ 5
- [jd
거물의 갑옷 중첩당 체력: 7 ⇒ 5
거물의 갑옷 중첩당 체력: 7 ⇒ 5
- [jd
거물의 갑옷 골드 지연 시간: 6초 ⇒ 9초
거물의 갑옷 골드 지연 시간: 6초 ⇒ 9초
주술
- [jd
- [jd
신규: 방어막 (6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아군에게 1,000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 [jd
신규: 방어막 (6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아군에게 1,000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신규: 방어막 (6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아군에게 1,000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 [jd
신규: 마법 차단 (4골드, 스테이지 4+) 다음 전투: 모든 적에게 마나 강탈 효과를 적용합니다.
신규: 마법 차단 (4골드, 스테이지 4+) 다음 전투: 모든 적에게 마나 강탈 효과를 적용합니다.
- [jd
신규: 도적단 (8골드, 스테이지 5+) 1라운드 동안 임시 도적의 장갑 3개를 획득합니다.
신규: 도적단 (8골드, 스테이지 5+) 1라운드 동안 임시 도적의 장갑 3개를 획득합니다.
- [jd
신규: 형벌 (6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적에게 8초 동안 동상, 불태우기, 파쇄, 파열을 적용합니다.
신규: 형벌 (6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적에게 8초 동안 동상, 불태우기, 파쇄, 파열을 적용합니다.
- [jd
신규: 유성 폭풍 (5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전투 시작: 4명의 적을 불태우고 최대 체력의 30%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 유성 폭풍 (5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전투 시작: 4명의 적을 불태우고 최대 체력의 30%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jd
신규: 인도자 (0골드, 스테이지 4+) 다음 전투: 아군이 입히는 물리 피해가 마법 피해가 됩니다.
신규: 인도자 (0골드, 스테이지 4+) 다음 전투: 아군이 입히는 물리 피해가 마법 피해가 됩니다.
- [jd
신규: 사신 (4골드, 스테이지 4+) 다음 전투: 아군 유닛이 체력이 200 미만인 적을 처형합니다.
신규: 사신 (4골드, 스테이지 4+) 다음 전투: 아군 유닛이 체력이 200 미만인 적을 처형합니다.
- [jd
신규: 골렘 소환 (8골드, 스테이지 5+) 1라운드 동안 방어 아이템을 장착한 거대 골렘을 소환합니다.
신규: 골렘 소환 (8골드, 스테이지 5+) 1라운드 동안 방어 아이템을 장착한 거대 골렘을 소환합니다.
- [jd
신규: 진동 (8골드, 스테이지 5+) 전투 시작 시 및 8초마다, 1.25초 동안 모든 적을 기절시킵니다.
신규: 진동 (8골드, 스테이지 5+) 전투 시작 시 및 8초마다, 1.25초 동안 모든 적을 기절시킵니다.
- [jd
업데이트: 절박한 간청 (5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량이 80% 감소합니다.
업데이트: 절박한 간청 (5골드, 스테이지 5+): 다음 전투: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량이 80% 감소합니다.
- [jd
신규: 프라이팬 연성 (15골드, 스테이지 4+): 프라이팬 1개를 획득합니다.
신규: 프라이팬 연성 (15골드, 스테이지 4+): 프라이팬 1개를 획득합니다.
- [jd
5단계 집결 가격: 5 ⇒ 8
5단계 집결 가격: 5 ⇒ 8
- [jd
업데이트: 상징 연성: 제작할 수 없는 무작위 상징 1개를 획득합니다. ⇒ 무작위 상징 1개를 획득합니다.
업데이트: 상징 연성: 제작할 수 없는 무작위 상징 1개를 획득합니다. ⇒ 무작위 상징 1개를 획득합니다.
- [jd
벼락: 이제 벼락이 입히는 고정 피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락: 이제 벼락이 입히는 고정 피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d
더 이상 재활용 전문가가 전략가의 왕관을 분해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재활용 전문가가 전략가의 왕관을 분해하지 않습니다.
- [jd
재활용 전문가는 전략가의 방패나 전략가의 망토도 분해하지 않습니다.
재활용 전문가는 전략가의 방패나 전략가의 망토도 분해하지 않습니다.
- [jd
용 소환 체력: 4,000 ⇒ 3,200
용 소환 체력: 4,000 ⇒ 3,200
- [jd
용 소환 공격력: 315 ⇒ 270
용 소환 공격력: 315 ⇒ 270
- [jd
용 소환 가격: 12골드 ⇒ 10골드
용 소환 가격: 12골드 ⇒ 10골드
모드
- [jd
- [jd
최소 지원 시간: 7초 ⇒ 11초
- [jd
최소 지원 시간: 7초 ⇒ 11초
최소 지원 시간: 7초 ⇒ 11초
- [jd
스테이지 3에서 기본 플레이어 피해량이 6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스테이지 3에서 기본 플레이어 피해량이 6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jd
스테이지 4에서 기본 플레이어 피해량이 8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스테이지 4에서 기본 플레이어 피해량이 8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 [jd
- [jd
이제 브라이어의 허기 특성이 정상적으로 잃은 체력당 피해 증폭을 0.6% 대신 0.8%만큼 제공합니다.
- [jd
이제 브라이어의 허기 특성이 정상적으로 잃은 체력당 피해 증폭을 0.6% 대신 0.8%만큼 제공합니다.
이제 브라이어의 허기 특성이 정상적으로 잃은 체력당 피해 증폭을 0.6% 대신 0.8%만큼 제공합니다.
- [jd
카밀의 고정 피해가 스킬 치명타가 적용될 때 의도한 것보다 더 적게 치명타를 발동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카밀의 고정 피해가 스킬 치명타가 적용될 때 의도한 것보다 더 적게 치명타를 발동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이제 브라이어의 간식 툴팁에 정상적인 체력 수치가 표시됩니다.
이제 브라이어의 간식 툴팁에 정상적인 체력 수치가 표시됩니다.
- [jd
(8) 학자가 특성을 비활성화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8) 학자가 특성을 비활성화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기시감 증강의 툴팁과 스킬이 주문력 5에서 정상적으로 일치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시감 증강의 툴팁과 스킬이 주문력 5에서 정상적으로 일치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프리즘 전리품 구의 보상 중 하나가 정상적으로 모든 가치를 제공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프리즘 전리품 구의 보상 중 하나가 정상적으로 모든 가치를 제공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붕대에 감긴 붕대: 전투 붕대가 스테이지 4 이후 작동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붕대에 감긴 붕대: 전투 붕대가 스테이지 4 이후 작동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중심 잡기가 피해 증폭을 의도한 것보다 두 배 더 제공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중심 잡기가 피해 증폭을 의도한 것보다 두 배 더 제공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수상한 외투의 분신이 생성될 때 란두인의 예언이 추가 효과를 다시 부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수상한 외투의 분신이 생성될 때 란두인의 예언이 추가 효과를 다시 부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이제 아르카나 상징이 정상적으로 추가 효과를 적용 및 삭제합니다.
이제 아르카나 상징이 정상적으로 추가 효과를 적용 및 삭제합니다.
- [jd
너무 빨라요: 최대 마력 릴리아의 스킬이 애니메이션 재생 없이 순식간에 처리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너무 빨라요: 최대 마력 릴리아의 스킬이 애니메이션 재생 없이 순식간에 처리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10배 빠르게 말해 봐: 이제 미니 헤드라이너 K/DA POP/STARS 카이사라는 이름이 로딩 화면의 칸을 넘지 않습니다.
10배 빠르게 말해 봐: 이제 미니 헤드라이너 K/DA POP/STARS 카이사라는 이름이 로딩 화면의 칸을 넘지 않습니다.
- [jd
이제 황금 토끼의 집을 보유한 플레이어가 천상의 결투장을 보유한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때 채도가 너무 높아지지 않습니다.
이제 황금 토끼의 집을 보유한 플레이어가 천상의 결투장을 보유한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때 채도가 너무 높아지지 않습니다.
- [jd
PIP 추가: 상호작용이 있는 모든 결투장을 점검해 해당하는 모든 결투장에 PIP를 추가했습니다.
PIP 추가: 상호작용이 있는 모든 결투장을 점검해 해당하는 모든 결투장에 PIP를 추가했습니다.
- [jd
찬란한 적응형 투구: 툴팁이 제공하는 주문력과 일치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찬란한 적응형 투구: 툴팁이 제공하는 주문력과 일치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출처 : 라이엇게임즈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