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4주년 퍼플 PC 모바일 게임 리뷰

RNIM 4주년 퍼플 PC 모바일 게임 리뷰

대한민국 정통 MMORPG로 알려진 파라다이스M이 4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최근 들어 들어 온 뜨거운 소식 덕분에 다시 돌아오기 위한 준비도 한창입니다. 처음에 ParadaisM을 연주할 때 PC에 앱 플레이어를 설치하고 플레이했지만 지금은 공식 지원으로 연결하려고 합니다. Purple Purple.

사실, 국내 앱 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여러 가지 끊임없는 문제와 최적화 문제로 인해 보안 문제가 발생하여 리니지 M을 개발한 엔시소프트 플랫폼이 자신있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직접 지원합니다.

파라다이스M 4주년 업데이트는 7월 7일 공식 업데이트되며 예약 구매는 7월 6일까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로는 신형 서버 '리퍼'와 '엘모어'의 신형 '리퍼', 파라다이스M 원본 버전에서 파생된 신형 '리퍼'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5 개의 TJs COUPON이 제공됩니다.

이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와 함께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Purple PURPLE을 설치하고 기존 앱 플레이어가 제공하지 않은 다양한 기능을 확인했습니다.

Purple PURPLE은 Encysof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제공하며, LinageM을 예로 들면 Purple PURPLE이 1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안정된 서비스가 Purple의 첫 번째 매력입니다.

보통 일반 앱 플레이어로 실행할 때 로그인 단계부터 게임을 하는 경우, 가끔 멈추고 게임이 갑자기 종료되고 캐릭터가 여러 번 죽습니다.

하지만 퍼플을 실행할 때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 쾌적한 화면과 부드러운 캐릭터 동작으로 퍼플 게임을 한 뒤 앱플레이어로 다시 게임을 하라고 하면 그래픽 질이 떨어지는 것 같다.

또 라이브 게임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 채팅 내용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게임 내 채팅에 업로드된 채팅 콘텐츠가 게임을 실행하지 않는 경우에도 퍼플 채팅 기능을 통해 의사 소통할 수 있습니다.

퍼플톡에 기본적인 간단한 풀채팅 기능은 물론 그룹 내 친구나 팀원들과도 대화가 가능하며, 고음질 음성을 지원하기 때문에 문자를 보내지 않고도 직접 음성 대화가 가능합니다.

교차 플레이는 Purple App Player의 가장 중요한 기능입니다.

Paradise M Auto Hunt를 연주할 때 PC Purple에서 실행한 다음 휴대 전화에서 직접 액세스하여 외출할 때 캐릭터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경우 PC 퍼플이 종료되고 게임 내 캐릭터가 괴물에 의해 사망할 수 있는 위태로운 상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상태를 직접 볼 수 없는 부분은 파라다이스M을 뛰면서 가장 이상한 점이지만 크로스게임 지원으로 해결됩니다.

많은 사용자가 Purple로 자동 검색을 실행한 후 채팅이 어떻게 재생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Purple Talk를 사용합니다.

서 언급했듯이 지지 플랫폼을 연결하면 파라다이스M 4주년 기념 예약 구매 때 진행 중인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전 입장권으로 미니게임을 치러 포상금을 받을 수 있고 입장권은 사전예약 출석, 친구 초청, 경기 내 퀘스트 완료 등을 통해 입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도 가능하지만 보상을 확인할 수 있을 때마다 웹사이트에 로그인해야 하는 구간이 있기 때문에 보라색으로 로그인하면 게임을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진행합니다.

미니게임에 필요한 입장권 제작 작업 중에는 인게임 작업 외에 지지(Zizi)를 통해 구할 수 있는 작업도 있어 미리 설치해 바로 참가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