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작 RPG 추천

사전예약하고 혜택받자!

세븐나이츠는 캐릭터 수집은 물론 자신만의 덱을 구성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를 방치형 게임이라는 장르로 신작 게임이 출시됩니다. 타이틀명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인데, 어떠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작품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세나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마찬가지로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에도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게다가 SD캐릭터로 정말 귀여운 모습을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앞서 이야기한 것과 같이 방치형 게임이므로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특징입니다.

이렇게 귀엽게 SD캐릭터로 태어난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캐릭터 수집은 물론 무한 성장 그리고 덱을 구성하여 즐길 수 있는 전략적인 부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치형 게임들의 대부분이 그렇듯이 이 작품 역시 누구라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가벼운 용량은 물론 요구 스펙 또한 최소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신비의 숲에 사는 견습 마녀인 엘가가 사라진 할머니를 찾아서 떠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엘가는 이번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오리지널 캐릭터로서 SD캐릭터로 나타낼 경우 귀엽게 잘 표현이 된 것 같습니다.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분들이 좋아할 소식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로, 원작에 등장하는 루디, 레이첼과 같은 캐릭터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방어형, 근거리형, 원거리형, 기능형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을 활용하여 방치형 게임을 즐기는 것이 기본 콘셉트입니다.

방치형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해야 할 일이 적다는 것입니다. 방치해 놓거나 게임을 꺼두더라도 캐릭터들이 알아서 사냥하고 보상을 쌓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자주 플레이하지 않아도 되며, 이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할 시간이 많이 없는 직장인들이 즐기기에 딱 맞습니다.

최대 10명으로 파티를 구성하여 보다 많은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5명의 캐릭터를 파티로 꾸려서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이 많은데, 이럴 경우 특정 캐릭터들만 육성하고 나머지는 많이 쓰지 않게 됩니다. 버려진다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렇게 파티 정원을 늘려놓으므로 인해서 버리는 캐릭터 없이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마음껏 육성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귀여운 펫 그리고 코스튬까지 자신만의 덱을 커스터마이즈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원작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원작보다 귀여워진 캐릭터들을 하나하나 지켜보는 재미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산타PD, 무빙과 같은 유튜버들이 실제 플레이 영상을 고개하였습니다. 세로형으로 이루어진 게임답게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손 플레이가 가능하기에 지하철이나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 중에도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17,777 루비, 유니크 영웅 에반, 777 뽑기와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정식 오픈 이후에 지급되며 계정당 1회씩만 지급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빠지지 말고 사전예약을 진행해서 혜택까지 챙기기 바랍니다. 혜택이 초반 게임 플레이에 상당히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니 반드시 사전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놓치면 나중에 후회할 것으로 예상되는군요.

사전예약 페이지

*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고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