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컨트리, 광범한 양심 RPG, 제2의 나라
판타지 컨트리, 광범한 양심 RPG, 제2의 나라
지나라(Zee Nara)는 일본 레벨 5와 스튜디오 지보리가 공동으로 제작한 게임 니노쿠니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지브리의 감정은 게임 전체와 세계관에 침투하여 매우 흥미로운 음모를 꾸몄습니다.
따라서 스토리를 직접 보면서 시간을 조금씩 내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브리 느낌의 캐릭터, 거의 모든 게임은 캐릭터 생성에서 시작됩니다.
특히 오늘 게임에서는 캐릭터 생성이 너무 잘되어 캐릭터를 생성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그 나라의 모든 수업은 개입니다.
공격과 수비가 균형을 이루는 한손 점검은 공중에서 춤추는 창으로 적의 자세를 놀리며 각종 기계와 소총을 조작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엔지니어가 날카롭고 치명적인 타격을 가합니다. 거대한 활 망치로 강력한 타격을 가하거나 밀짚 귀와 같은 동료의 견고한 방패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면 머리 모양, 피부 유형, 눈 및 옷 패턴과 같은 세부적인 개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보리의 마음은 게임이고 캐릭터는 낯선 게임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의 시각적 효과는 지브리 애니메이션과 동일합니다.
매력적이어서 많이 고민했지만, 멀리 떨어진 물리적 딜러와 놀고 있는 습관과 에어컨보다 총을 선호하는 습관 때문에 포수의 엔지니어를 선택했습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 캐릭터를 만든 뒤 간단한 자율학습서를 통해 기본적인 컨트롤을 익힙니다.
제어 요소는 공통 원형 가상 패드로 구성되지만 인터페이스는 전체적으로 구성되어 너무 복잡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제어 패널은 클래스 기술 독과 특수 능동 기술로 구성되어 있으며한 손잡이와 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제어하기가 어려운 라인 기반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많이 보지 못했기 때문에 맛이 좋습니다.
BM 사업 모델도 주목할 만합니다.
고액 사용자의 지불을 늘리는 대신, 요금을 지불하는 사용자를 원화 지향 요금으로 전환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상품이 너무 많다는 것은 단점으로 여겨지지만 조금만 생각해보면 그렇게 비효율적이지 않기 때문에 살 필요가 없고, 결제 걱정도 안 됩니다.
이른바 분리 다층 BM으로 분석해보면 이 구조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관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