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마스터총력전 종료, 파라다이스 티켓 이벤트
부동의 1위를 달리는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8월 4주차 업데이트 소식으로 찾아왔다. 버닝 기르타스 월드 원정대는 계속되며, 매주 계속되는 업데이트로 신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금주는 소식이 많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4주 시즌에 걸친 파라다이스 티켓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됐는데 소식 살펴보자.
8월 2주차부터 주에 1회씩 마스터 총력전이 총 3회 펼쳐졌다. 마스터 총력전 1주차에는 지배의 탑에서 보스 몬스터 사신 그림 리퍼를 상대했고, 2주차에는 마족들의 땅에서 보스 몬스터 야히와 발록을 상대했다. 그리고 3주차 8월 26일(토)에는 에오딘 성채에서 보스 몬스터 제사장 나그바스를 처치했다.
마스터 총력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화 장비 제작 재료 아이템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이 향하게 만든다. 비록 지금은 끝났지만, 다음을 기약해도 좋을 거 같다. 이번에 열린 마스터 총력전은 지난번보다 보스가 늘어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늘어났는데 다음 마스터 총력전은 더 확대된 이벤트로 찾아오지 않을까 싶다.
리니지M 8월 4주차 업데이트에는 클래스 케어가 진행됐다. 기사, 군주, 마법사, 다크엘프, 총사, 투사, 암흑기사, 광전사, 사신, 뇌신, 요정까지 신성검사를 제외하고 11종의 직업이 크고 작은 케어가 이뤄졌다.
변화가 좀 있는 클래스로 기사는 원거리 대상 검기를 투척하고 AC 감소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신규 스킬 '플링'이 추가됐으며 스킬 상향을 통해 공속 증가, 무기 사거리 증가 옵션이 추가됐고 원거리, 마법 회피율이 상향됐다. 다음으로 다크엘프는 쉐도우 대시(데스티니)의 연계기 사용 시 공속 옵션 추가, 쉐도우 대시의 이동거리 증가, 언케니 이베이젼의 원거리 대미지 감소 옵션이 추가됐다.
원거리 클래스에서는 마법사의 블랙 핸드 스킬 사거리 상향, 풀 힐이 회복 마법량 감소 효과를 무시한다. 요정은 아쿠아 프리즌의 스킬 발동 확률이 하향되었고 엘리멘탈 실드의 원거리, 마법 회피율이 상향됐다. 사신, 광전사, 뇌신, 투사는 스킬에 원거리, 마법 회피율 상향이 들어갔다. 암흑기사는 물약 회복량 옵션과 원거리 대미지 감소 옵션 추가, 군주는 PVP 대미지 리덕션 옵션 추가, 스턴 내성과 대미지 리덕션 상향으로 각각 생존력이 올라갔다. 총사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마법탄, 브레이크 스킬 습득 수에 따른 추가 능력치가 상향되며 리니지M의 클래스들이 전체적으로 조정되었다.
게임 시스템적으로는 하프 엘릭서에 변화가 이뤄졌다. 하프 엘릭서 최대 복용량이 1,845에서 2,095로 증가했다. 그리고 엘릭서 신규 능력치 2종(지속 대미지 감소, 속성 대미지 리덕션)이 추가됐으며, PVP 대미지 감소 분배 포인트가 기존 100에서 최대 200으로 확장됐다. 신규 능력치와 확장된 PVP 대미지 감소 모두 생존력을 높여주어 클래스 케어와 함께 전체적인 생존력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탐색 기능이 개선됐다. 선택 대상 레이더 UI가 기존 좌측 하단 UI 숨김 버튼 우측에서 상단으로 옮겨졌으며, 탐색 기능이 세분화되었다. 탐색 버튼 옆에 필터를 펼치면 전체, 아군 캐릭터(혈맹/동맹 포함), 적대 캐릭터(적대 혈맹), 아이템만 구분해서 탐색할 수 있게 됐다. 원하는 목표만 구분해서 탐색을 할 수 있어 전보다 게임 플레이가 편리해졌다.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기르타스 월드 원정대 기르타스와 진 기르타스 서버는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버프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어 육성하기 좋은 환경이었는데, 지난 7월 말부터 추가 경험치 혜택이 더 커졌다. 79레벨 이하 캐릭터는 경험치 부스팅 버프가 250% 추가 제공되어 +750% 경험치 버프를 얻는다. 이제 기르타스 월드 원정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막판 스퍼트 육성을 달리기 좋은 상황이다.
80레벨 이상 유저들은 기사단의 장비 4종 제작을 시도할 수 있다. 기르타스와 진 기르타스 서버 한정으로 진행되는 제작은 기르타스 원정대 +5 기간제 장비를 +5 기사단 각인 영구 장비로 제작할 수 있다. 80레벨 이상 유저라면 장비 제작을 시도해 보고, 아직 80레벨에 도달하지 못했다면 더 강력해진 경험치 부스팅으로 달려보자.
여름 더위도 이제 한풀 꺾였지만, 아직은 시원함을 찾으며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에는 파라다이스 인 아덴(Paradise in Aden) 이벤트가 찾아왔다. 3주간 특별 이벤트 파라다이스 티켓 이벤트가 진행되며 4주에 걸쳐 매주 다른 테마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1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티켓 이벤트는 60레벨 이상 캐릭터에게 이벤트 일일 퀘스트로 아무 몬스터나 100마리를 처치하면 파라다이스 티켓 5장을 지급한다.
파라다이스 티켓은 기란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상인 멜리나'에게서 파라다이스 선물 상자, 구호 증서, 룸티스의 귀걸이/스냅퍼의 반지/빛나는 티셔츠/인장 선택 상자, 퓨어 엘릭서, 만능 충전석 등 다양한 보상 가운데 필요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각 이벤트 보상은 구매 횟수가 있으니 이를 참고하여 매일 꾸준한 플레이로 재화 얻고 원하는 보상을 얻어 캐릭터 육성을 이어가 보자.
파라다이스 인 아덴 1주차는 메티스와 함께 레이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던전 파푸리온의 레어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벤트 맵 내의 아무 몬스터를 처치하면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1개를 받으며, 해당 맵에서는 각종 능력치가 크게 오르는 메티스의 응원 버프로 쉽게 사냥할 수 있다. 보스를 처치하면 1시간 지속되는 드래곤의 슬레이어 버프가 주어지고, 신성한 마법 방어 투구, 마법서(풀 힐), 축복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등의 드롭 아이템을 노려볼 수 있다.
여름을 맞이한 시즌패스 보상 섬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도 진행 중이다. 상점에서 200만 아데나에 시즌패스를 구매하면 매일 출석 시마다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 현재는 14일 출석 보상을 바로 얻을 수 있다. 8월 30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해당하며, 최종 보상인 시원한 변신/마법인형 상자에서 고대 펭귄 변신, 큰 발의 마요 마법인형을 획득할 수 있으니 시즌패스 보상 놓치지 말자.
이상으로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8월 4주차 업데이트 소식 및 버닝 기르타스 이벤트, 파라다이스 인 아덴 신규 이벤트, 마감 직전인 시즌패스 보상까지 리마인드 해봤다. 신규 업데이트 소식만 해도 가득한데, 이벤트 소식까지 더하니 풍성하게 느껴지는데, 리니지M은 매주 꾸준한 업데이트가 진행 중이니 최신 소식 계속 살펴보며 게임을 플레이하자.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