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여름! 악룡? 동화 나라! 시뮬랑카 이벤트 - 닐루, 방랑자, 키라라, 나비아, 두린 스토리 리뷰

원신 여름! 악룡? 동화 나라! 4.8버전 이벤트 스토리 리뷰입니다.

종이 개구리를 따라 축복의 숲으로 간 여행자와 페이몬은 장로인 아몬드를 만납니다.

그 후 숲의 요정으로 시뮬랑카에 떨어진 닐루와 만나게 됩니다. 주점 영업 재개하려는 주민들을 돕기로 합니다.

첫번째 주민. 종이 개구리 합창단에서 박자를 못 맞추는 개구리를 위해 '바로 지금이야'로 신호를 줍니다.

두번째 주민. 파이프를 회전하여 성공적으로 물을 운반. 중간에 있는 파이프는 길을 영구적으로 잇고요.

2개의 길이 맞닿아 있는 파이프의 경우 타이밍에 맞게 회전을 해야 합니다.

세번째는 긴 목을 가진 알파카 주민. T 버튼을 눌러 연결 상태로 만든 후 이동을 통해 종이 알파카의 방향과 목 높이를 조절하여 일목 열매를 통 깔때기에 넣으면 끝.

그 후 닐루와 함께 언어의 힘으로 파디사라를 제작합니다.

일몰 열매와 금어초, 달 연꽃를 구해 마법의 샘 재료를 구합니다.

그리고 닐루가 소원을 빌어 마법의 샘이 마르지 않길 빌자 주점이 복원됩니다.

기억이 되살아난 아몬드 장로는 별길 왕성으로 가보라며 일행을 보냅니다.

그리고 열차를 타러 가던 중 만난 키라라.

별길 왕성에 도착하자 키라라는 도중에 일이 있다고 하여 빠지고, 닐루와 여행자 페이몬은 왕성을 향해 이동.

기둥 기믹을 풀어야 합니다. 시뮬랑카 주민들이 신탁을 구할 때 사용하던 기둥입니다. 지금은 다른 용도가 생긴 것 같습니다... 신탁 기둥의 당김 고리를 향해 시점을 조정하면 상호작용 키가 나타납니다. 누르면 마법의 실이 플레이어 옆에 있는 신탁의 기둥으로 날아와 연결됩니다.

태엽을 작동시켜 시간을 돌린 뒤 시뮬랑카 주민이 떨어지지 않게 연결하면 성공.

나비아를 만난 후 예언의 여신상이 있는 곳으로 이동.

태엽을 돌려서 스위치를 병정이 밟을 때 접착제를 뿌립니다.

그 다음 별 모양으로 신탁의 기둥을 연결.

이제 남은 별을 모두 모아 나비아와 조우해야 합니다.

하나는 문 앞 병정에게 '무슨 일이야?'로 말을 건 후 내부에 있는 츄츄족들을 격파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츄츄족들에게 위협받아 '오지 마!' 하고 있는 병정들 뒷편. 츄츄족들을 격파하고 뒤에 있는 별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접착제로 붙은 병정들. 츄츄족들을 전부 물리치고 병정들을 상호작용해서 끌어당겨 접착제에서 빼면 끝. 이 때 별도 같이 빼낼 수 있습니다.

그 후 병정들에게 연설 후 나비아와 함께 공중 열차에 타서 별들을 복원.

해상 열차를 타고 세계의 끝으로 이동합니다.

낭떠러지에 떨어져서 죽을 뻔 했을 때 방랑자가 나타나서 구해줍니다.

블록 광산에서 일하다가 악룡 때문에 돌아가지 못한다고 합니다.

먼저 맵에 표기된 지점으로 갑니다. 블록 폭탄으로 투명한 블록들 위에 올려놓으면 지형 폭파가 가능합니다. 파괴한 곳에서 용의 비늘 획득.

그 다음 폭포 근처로 가게 되면 용의 비늘로 숨겨진 지역으로 이동.

마법의 실과 점프가 가능한 발판을 타고 계속 이동합니다.

마녀들과의 대화를 보여주면서 악룡이 시뮬랑카와는 다른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려줍니다.

악룡과의 대결은 블록 공격을 피하거나 블록 폭탄을 악룡의 입에 붙여서 데미지를 주는 방식입니다.

악룡과의 전투로 떨어진 아래로 방랑자는 모자(방랑자)는 악룡의 과거를 읽고 자신의 삶과 동질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위로 다시 올라와 악룡의 이름이 두린이라고 알려줍니다.

두린은 시뮬랑카가 아닌 현실 세계에선 몬드 드래곤 스파인 설산의 악룡 이름으로 드발린에게 패해서 죽은 상태. 라인도티르의 피조물이었죠.

일행은 두린이 의도와 다르게 실제로 큰 덩치 때문에 마을에 본의아니게 피해를 줬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언어의 힘으로 두린이 시뮬랑카에서 잘 살 수 있도록 축복을 내려주고 모습도 바꿔줍니다.

새롭게 모습이 바뀐 두린은 용사인 방랑자와 함께 마을을 복구하는 작업에 참여하기로 합니다.

그리고 마녀인 엘리스와의 대화로 시뮬랑카가 마녀M을 포함해 마녀들의 능력으로 만들어진 세계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시뮬랑카에서 탄생한 생명체들도 밖으로 나갈 수 있다고 말하죠.

엘리스의 초대로 여러 인물들이 놀러오게 되는데 그 중 알베도는 설산 속 두린이 살아나고 있다는 얘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시뮬랑카의 두린과 두린을 구한 방랑자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하죠. 방랑자는 어쩔 수 없다는 듯이 말하죠.

마지막엔 클레와 두린, 피슬이 두린호를 타고 가자는 화목한 잡담을 끝으로 이야기가 끝납니다.

원신 여름! 악룡? 동화 나라 스토리 영상: https://youtu.be/KnbtGbC0ecg

#원신 #두린 #시뮬랑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