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혈기사 신규 직업 블러드나이트 정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는 렛츠게임입니다. 블리자드가 오는 7월 13일 액션 MMORPG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에 신규직업인 혈기사 (블러드 나이트) 업데이트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 모습을 보이는 혈기사는 디아블로 이모탈의 7번째 직업으로 지난 2014년 성기사 공개 이후 디아블로 프랜차이즈를 통 틀어 9년만에 등장하는 완전한 신규 직업인데요. 9년만의 신규 직업을 선보인만큼 다양한 내용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혈기사는 혈기사라는 이름 그대로 적의 피를 흡수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저주받은 힘을 사용하여,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한다고 하는데요. 근접 공격 및 원거리 공격 능력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형 직업입니다. 곧 출시되는 혈기사는 흡혈귀에게 물려 피의 저주를 받은 희생자들로, 흡혈귀에게 물린 인간은 흡혈귀의 노예로 변하게 되지만, 혈기사들은 고대의 의식을 통해 저주가 진행되는 것을 늦췄다고 합니다, 하지만 혈기사들은 언제든 저주를 다시 진행시킬 수 있다고 하며, 이를 통해 흡혈귀의 강력한 힘을 사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혈기사는 성역을 지키기위해서 흡혈귀의 힘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혈기사 스킬
디아블로 이모탈의 신규 직업인 혈기사는 폴암을 휘두르고 찌르는 기본 공격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궁극기를 시전할 시 2개의 폴암을 강력하게 휘두르며 사거리가 늘어나고, 넉백 효과를 갖게된다고 합니다. 또 기본 공격을 대체하는 그림자의 칼날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ㅏㄷ. 근처의 적을 베고 피해를 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순수한 그림자 에너지의 칼날을 휘두르거나 던진다고 하며, 궁극기 사용 시 여 적을 관통하는 5개의 그림자 칼날을 일제 사격한다고 합니다.
또 혈기사는 게아 쿨에 있는 교단이 사사하는 고대의 창술을 수련해 다양한 특수 기술을 활용한다고 하는데요. 피해를 주는 박쥐 떼를 소환하여 조종하는 박쥐 떼, 사방의 적에게서 생명력을 앗아가는 피 흡수, 적들을 처치한 후 피를 흡수하여 더욱 강력해지고, 피의 질주와 분쇄의 주먹 기술이 추가되는 흉물, 적 하나를 꿰뚫고 주변 적을 기절시키는 꼬챙이, 그림자 안개가 적의 시야를 가리는 유독성 구름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혈기사는 레벨 50을 달성할 시 흡혈귀의 힘을 사용한 누더기 골렘으로 변신이 가능한데요. 이 상태에서는 외형이 무시무시하게 변하며 기본 공격과 스킬, 모두가 더욱 강력하게 변한다고 합니다. 피로 변신해 짧은 거리를 이동한 후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등의 공격을 가한다고 하네요.
블리자드는 이번 신규 직업인 혈기사를 선보이며 총 60개의 신규 직업 전설 아이템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또한 혈기사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전설 보석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해당 보석은 생명력이 일정 이하일 때 공격력이 크게 증가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에 무적 상태가 된다고 하며, 흡수 보호막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블리자드는 단편 소설 본능을 공개했습니다. 이 소설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선임 내러티브 디자이너인 라이언 퀸이 썼다고 하며, 혈기사의 의식을 치르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소설이라고 하니 디아블로 이모탈을 플레이 하시는 유저분들은 꼭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신규 직업인 혈기사의 다양한 정보들이 있는데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플레이어 분들은 곧 출시될 혈기사의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게임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아무쪼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또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직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