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주목하라!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필자가 2023년 가장 기다려온 게임들 중 하나는 바로 넷마블의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다. 필자가 좋아하는 세븐나이츠 IP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인 건 물론이고 특유의 귀여운 SD 그래픽으로 다양한 세븐나이츠 IP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건 덤이다. 아무래도 방치형 게임들은 대체로 귀여운 그래픽을 선호하는 만큼 넷마블은 이러한 게이머들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개발한 게임인듯해 더욱 기대될 수밖에 없다.
특히 세븐나이츠 IP는 왕년에 "세나하자 세나~♬ 세나하자 세나~♬"라는 중독성이 엄청난 CM송으로도 유명하다. 필자는 저 때 당시에도 세븐나이츠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었는데 추억이 엄청나다. 세븐나이츠는 단순히 추억으로 끝나는 게 아니고 최근에도 다양한 게임으로 개발이 되었고 재미있게 즐겼던 만큼 곧 출시될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더 기대된다.
단순히 사전등록 게임이라고 기대를 하는 것도 아니다. 이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동남아인 대만, 태국을 포함해 미국에 얼리엑세스를 진행해 많은 유튜버들이 먼저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었다. 즉, 직접 플레이를 하는 걸 보고 어떤 게임인지 지금도 확인할 수 있기에 얼마나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세븐나이츠 IP의 매력을 잘 녹여냈는지 보고 판단하는 것도 좋다.
그런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고 앱스토어, 플레이 스토어 사전등록을 하고 론칭 접속 시 17,777 루비와 에반, 그리고 777 뽑기를 할 수 있는 엄청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한다. 사전등록 보상 규모가 역대급이라 생각이 되기도 하고 앞서 진행되었던 넷마블의 신의탑 사전등록의 경우에도 놓치고 후회한 사람들이 많았던 만큼 필히 사전등록을 진행하길 바란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루디, 크리스, 레이첼, 델론즈, 제이브, 아일린, 스파이크를 포함해 다양한 원작 IP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건 물론이고 캐릭터들의 개성과 매력을 잘 살린 SD캐릭터를 함께 볼 수 있다는 점 또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매력이 아닐까 한다.
단순히 캐릭터들만 구현된 게 아니라 캐릭터들의 매력을 더 키워주는 개성만점 코스튬들도 존재한다. 또한 이러한 영웅들을 활용해 개성만점 나만의 덱을 꾸려 더욱 높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재미가 확실한 게임인 만큼 캐릭터, 코스튬, 그리고 펫 효과까지 고려해 론칭 초반 다양한 덱 추천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대충 만든 방치형 게임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지역인 경우도 허다한데 넷마블에서 개발된 게임이라 그런지 다양한 지역들이 존재했다. 신비의 숲부터 활활 타오르는 복수자의 지옥까지. 확실히 넷마블이 애정 하는 IP로 개발된 게임인 만큼 방치형인데도 불구하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주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이 크다.
해외에서 얼리엑세스를 진행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평가를 보면 가벼운 용량과 기기 요구 스펙이 낮아 언제 어디서는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이라고 한다. 필자도 그런 방치형 게임을 찾고 있었던 만큼 9월 6일 정식 론칭을 예고한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해 보겠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등록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