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리딤코드 5.1버전 4주년 특별방송 실로닌 뽑아야겠지?

드디어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고 있던 원신 5.1버전 업데이트 프리뷰 특별방송이 있었습니다.

5.0버전에서 나타 지역이 새로 추가되면서 열심히 플레이를 하고 있었긴 하지만, 새로운 캐릭터를 가져가진 않았는데요. 왜냐하면 바로 실로닌을 뽑기 위해서죠.

말라니 같은 경우는 느비예트 외에도 여러 물원소 딜러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서 스킵했고, 키니치는 남캐라서 당연히 스킵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벤트와 퀘스트로 모은 원석이 거의 1만8천개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일단 과금없이 명함은 뽑을 수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원신 한손검 바위원소 캐릭터 실로닌

말라니는 한손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바위원소 캐릭터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원소스킬로 벽을 등반할 때 스태미나가 소모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최근 들어 필드 탐험을 편리하게 하는 스킬들을 가진 캐릭터들이 계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실로닌 역시 스태미나가 소모되지 않는다는 것은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정확한 스킬 계수는 나오지 않았지만, 원소 스킬과 원소 폭발은 방어력 스탯에 적용을 받는 만큼, 성유물 세팅은 방어력 위주로 세팅이 들어갈 것 같습니다.

또한 파티에 불/물/얼음/번개 원소 캐릭터가 2명 있으면 내성깎 디버프를 주며, 체력회복도 가능하기 때문에 범용성 높은 서포터로 활약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경직 저항 버프도 제공해서 여러모로 0티어 서포터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그 외에도 2돌파를 진행하면 물원소 캐릭터 HP증가, 바위원소 캐릭터 피해 증가 등 여러모로 캐릭터의 데미지를 올려주는 시너지 효과를 보유하고 있어서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2돌파까지 노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신 5.1 특별방송 리딤코드

이번 특별방송에서 공개된 리딤코드 3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누르시면 자동으로 입력되니 아래 쿠폰 링크 클릭하시길 바라요.

XSME6NV4GX2Z

KALF66CLGXKM

PT5WP6D5GXJ9

28일 오후 1시까지만 입력 가능하니 잊지말고 원석 300개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픽업 캐릭터는?

실로닌과 함께 5.1버전 전반기에 등장하는 5성 캐릭터는 바위원소 치오리 입니다.

사실 치오리는 전투적인 측면에서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는 캐릭터는 아니다보니 필자도 그냥 넘겼는데요. 이번에 실로닌을 뽑고 여유가 된다면 치오리도 명함정도는 가져가볼 생각입니다.

후반기 픽업은 나히다와 호두 복각이 진행됩니다.

나히다는 풀원소 서포터로 그야말로 만능이라 평가받기 때문에 아직도 나히다가 없다면 이번에 전무와 함께 뽑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두는 생각보다 정말 롱런하는 불원소 딜러인 것 같은데요. 지금도 픽률이 괜찮을 만큼 성능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우선순위를 따지자면 나히다가 먼저이니 나히다부터 뽑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에 원신 출시 4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하면 꽤나 많은 원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원석 자체가 뽑기에 사용되는 재화이기 때문에 꼭 챙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선비경 자동 클리어 층수도 개선됩니다. 전시즌 12층 36별로 완료했다면 10층까지 자동 클리어된다고 합니다. 물론 보상은 수동으로 받아야한다고하니 주의하시길 바라요.

그 외에 합성에 관련된 편의성, 성유물 필터링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여러모로 원신을 좀 더 플레이하기 편해지는 것 같은데요.

빨리 실로닌 뽑았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원신 리딤코드 5.1버전 특별방송, 실로닌 소식과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