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1주년 업데이트 온다, MMORPG게임추천 합류해 볼까

오픈월드 어드벤처의 풍성한 재미를 담아내면서 꾸준히 MMORPG게임추천받는 타이틀이 있죠.

바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인데, 최근 1주년을 기념한 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규 직업으로 흑룡의 힘을 계승한 드래곤 나이트가 추가된다고 하는데, 이 외에도 신규 레이드와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들이 들려와서 오늘 정리해 드리도록 할게요. :)

사전예약

우선 사전예약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사전예약 혜택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8일까지 간단히 이용하는 스토어를 선택하고,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사전예약을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보상으로 원소소환권 10개, 금화 50개, 그리고 특별 혜택으로 다크 드래곤의 포스 특수 스킨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할만한 MMORPG게임추천을 찾는 분들이라면 꼭 신청해 두시는 것이 좋겠죠.

드래곤나이트

이번 업데이트는 이번 주 목요일인 11월 9일 중으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신직업 드래곤나이트의 추가에 앞서 시네마틱 티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 속 치열하게 사투를 펼치고 있는 캐릭터들, 과연 드래곤나이트는 어떠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안고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홈페이지 속 공개된 부분에 따르면 드래곤나이트는 창을 무기로 전투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흑룡의 축복을 이용한 드래곤 파워로 중장거리 공격을 가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수의 적을 상대로 유리한 공격이라든지, 뛰어올라 내려찍는 공격이라든지 등 강력해 보이는 스킬들이 있으며, 이후에 '블러드 나이트'와 '랜스 파이터' 중에 전직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겠어요. :)

한정 레이드

그리고 11월 9일부터 역대 최고 난이도의 한정 레이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름하여 '다크 드래곤 레이드'인데, 7개의 층으로 구성된 던전으로써 벌써부터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그려지는 듯합니다.

1주년 이벤트 기획 던전답게 역대급 수준의 보상을 예고했으며, 특히 헬 난이도 7단계를 클리어한 타임어택 랭킹 4위의 유저들은 메인성 앞에 캐릭터 동상까지 세워진다고 하니 과연 누가 엄청난 명예를 누리게 될지 궁금합니다.

안개

최근 신규 정령으로 추가된 '안개'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요.

온화하고 쾌활한 성격의 꽃의 정령으로써, 외형은 마녀의 컨셉을 매력적으로 잘 담아내었는데요.

별과의 계약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직업들과 어울리는 신규 정령인 만큼 새롭게 안개를 획득하여 편성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신규 코스튬

그리고 신규 코스튬, 신규 탈것, 신규 무기 스킨 소식이 닿았는데요.

신규 코스튬으로 추가된 '고스트 라이더'를 보면 할로윈 컨셉으로 펑키한 개성을 담아내고 있어서 수집 욕구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11월 7일까지 코스튬 뽑기가 오픈되었는데, 미루 룰렛에 참여하며 무기 스킨과 강화 아이템 등까지 함께 노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로드맵

공개된 로드맵을 살펴보면 확실히 꾸준히 인기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서버를 넘나드는 신규 파티 시스템인 '모험단', 직접 의상을 디자인하는 '마이 커스텀 패션', 다수의 인원과 최강의 몬스터 사냥에 나설 수 있는 '단체 레이드', 이 외에도 '캐스트 소울', '레더 경기장', 'PC 버전'까지!

이제 집에서는 PC 버전으로 한층 더 편리하게 접속하여 캐릭터 육성을 즐길 수 있을 듯하며, 개인적으로 8인의 사냥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는 단체 레이드를 가장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규 이벤트

예고된 이벤트들 또한 1주년에 걸맞게 역대급 혜택의 수준이었는데요.

무려 1,109 뽑기를 누릴 수 있다고 하니, 신규 & 복귀 유저들이 굉장히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을 듯합니다.

이 외에도 14일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놓치지 않으시려면 사전예약에 참여한 후 11월 9일을 기다려 보시면 되겠어요. :)

직업

이렇듯 요즘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를 새롭게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해 게임 특징을 소개해 드리자면요.

'검투사', '레인저', '학자', '공예가' 등 개성 넘치는 다양한 직업들이 존재하는데, 실시간 전환하며 전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멀티 직업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자유도를 느낄 수 있으며, 본인 만의 스킬을 양성하며 다양한 PvP, PvE 콘텐츠에 참여해 보실 수 있는데요.

꽃의 정령

여기에 전투에 도움을 주는 '꽃의 정령'들이 함께한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정령 하나하나의 일러스트가 뛰어나서 수집 욕구를 높여주는데, 각 정령에 따라 본인 만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요.

캐릭터에게 유용한 능력치를 높여준다든지,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가한다든지 등 정령의 특징을 토대로 본인 만의 조합을 꾸려볼 수 있지요.

콘텐츠

전투뿐만 아니라 한 번씩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낚시를 한다든지, 벌레를 잡는다든지 등 각 생활 콘텐츠에 참여하며 그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더라고요.

이 외에도 고대의 유적, 수호 이벤트, 자이언트 보스, 화염의 길 등 풍성한 콘텐츠에 하나하나 참여하다 보면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1주년 소식이 찾아온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의 근황을 살펴보았는데요.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사전예약 참여!

11월 9일부터 시작될 역대급 이벤트들과 신규 직업 추가의 재미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많은 분들께서 MMORPG게임추천하는 지금 시기에 합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 [사전예약], [다운로드], [공식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