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신규 레플리카 ‘코발트’ 업데이트…화염 권총 정보 공개

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신규 레플리카 ‘코발트’를 업데이트했다고 오늘(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인공인 ‘코발트’는 머신 개발의 마스터이자 소녀 기계공학자로 불리기도 한다. 언뜻 보기인 근엄하고 진지한 괴짜 과학자지만 실제로는 풍부한 정서와 생각을 가졌고 행동이 거침이 없다. 그녀는 ‘영감’으로 기기를 만들어 본인이 만든 무기를 ‘예술품’으로 말한다.

신규 레플리카 ‘코발트’의 소개 영상은 사전 공개되면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으며 사전에 공개한 2.0 프로모션 영상에 나온 소녀와 ‘코발트’의 캐미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화염 권총’이 바로 ‘코발트’가 직접 실전에 참여하고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무기이며 상대를 연소 상태에 처해 지속적으로 공격을 할 수 있다. 그 칩셋도 ‘코발트’의 특징과 잘 어울려 대미지를 높일 수 있고 회피 횟수도 회복시킬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오늘(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레플리카 ‘코발트’와 한정 무기 ‘화염 권총’ 획득 확률 UP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지난 8월 11일 글로벌 출시 후 대부분의 국가에서 iOS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으며, 빠른 페이스로 전 세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판타지 오픈월드 RPG다.

언리얼 엔진4 기반으로 높은 자유도의 탐색 플레이, 시원하고 통쾌한 전투 시스템, 매력 넘치는 캐릭터 등 풍성한 콘텐츠와 매력으로 환상을 초월하는 모험의 세계를 선사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퍼펙트월드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