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10월의 커뮤니티 데이 (두르보) 결산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kaze입니다.

바로 어제(10월 5일 14시~17시), 포켓몬고 10월의 커뮤니티 데이가 있었습니다. ​

대상은 재봉포켓몬 '두르보'로, 이벤트 시작부터 종료 5시간 후까지 노말어택 '섀도클로'를 배운 모아머를 만들 수 있었고,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사탕이 2배, 알의 부화거리가 4분의 1이 되었습니다.

사실 대상 포켓몬이 좀 맛이 없기도 하고,, 바쁜 일이 있어서 이번 커데는 스킵할까 했는데요, 그래도 트레이너 된 도리로서(?) 커데를 포기하는 일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해 두 시간 정도 즐겨주었네요. 물론 그중 한 시간은 드라마 보면서 향로와 모듈로 나오는 것만 잡음 ^^

이번에는 본계정, 부계정 이렇게 두 계정을 돌렸는데요,(어느새 잊힌 3계정) 먼저 본계정에는 이로치 7마리가 나왔습니다.

많이 잡지 않은 것치곤 이로치 비율이 좋네요.

다만 고개체는 없었습니다. 애초에 실전보단 도등용에 가까운 포켓몬이라 굳이 필요 없지만요?

부계정 성적은 더 좋지 않았는데요, 이로치는 4마리가 나왔고 그나마 고개체라고 할 수 있는 건 오른쪽 한 마리뿐이었네요.

그래도 레거시 스킬을 놓치긴 아까우니 그나마 쓸만한 놈들을 진화시켜 주었습니다. 이번에 보니 모아머는 도감등록도 안 되어 있더라고요;;

윗줄이 일반 개체, 아랫줄이 이로치입니다. 개인적으로 두르쿤은 이로치가 더 예쁘고, 두르보와 모아머는 일반 개체가 더 예쁜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이번 레거시 스킬은 노말어택 '섀도클로'입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화면

쓸데도 없는 이로치 포켓몬을 11마리나 수용하기엔 제 박스 사정이 넉넉지 않으니, 이번에도 몇 마리는 포켓몬 홈을 통해 본가로 전송했습니다.

많이 잡지도 못했고, 좋은 걸 잡지도 못해 분량이 생각보다도 더 적네요.. 11월에는 다시 자고 있는 3계정을 꺼내와야 될 듯 합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이상 <포켓몬고 10월의 커뮤니티 데이 (두르보) 결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