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고등학교 은하고

작년에 좀비고등학교에서 이벤트한 은하고때 사진이 남아있어서 한번 올려보는 글..

처음 통과했을때..

스토리 해결하고 난뒤 다시 왔더니 있던 파티.. 케이크가 맛있어 보였다.. 인스타 갬성 느낌..?

96층까지 올라온뒤 신나서 찍은 사진..

100층까지 혼자 올라는 왔다만.. 통과했는지는 가물가물하다..

친구들이 게임을 해보겠다고 하길래 앞장서서 데리고 왔지만 이 구간에서 여러번 실패했다..ㅋㅋㅋ

어찌저찌 보스를 깨고 난뒤.. 이 둘은 공략이 있어서 그나마 쉬웠던것 같다..

올리비아를 깼을때 사진인데 사실 이때 어떤 고수분께서 자기가 할 일 없다고 깨주겠다고 해서 한번에 깼다는...

위에 출구? 같은게 있길래 가봤더니 조연빈이 있었다...ㅋㅋㅋㅋㅋ

왠지 갬성 느낌나서 사진도 하나 찍어주고...

원래 운전면허증?이 있으면 바이크를 탈 수 있게 해줬었는데 이 구간에선 탱크로 변했다...ㅋㅋㅋㅋㅋ

여긴 온천마을? 놀러갔을때이다.. 사진찍는거면 같이 찍자고 해서 같이 찍은 사진 자꾸 저 이모티콘을 날리셔서 웃겼다..ㅋㅋㅋ

우연히 동일한 스킨을 만났길래 같이 사진 찍자고 했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신 천사유저분..

스킨을 뽑았는데 신가희가 나와서 같이 찍은 사진..ㅋㅋㅋ 이번 은하고에서 신가희의 스토리가 개인적으로 재밌었던것 같다..

개인적으로 여기부분이 꽤 깨기 어려웠었다..그래서 그런가 기념으로 남겨둔 사진이 몇장 있다..

귀여운 외계인..? 친구하고 찍은 사진..

요런 대사를 날리던 외계인이였다..

스토리3을 전부 깬뒤 기념해서 찍은 사진 여기 구간은 조금 많이 어려웠다.. 하지만 스토리 오픈에 맞춰서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아서 운 좋게 고수분들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깼다.. 감사합니다..

이건 드디어 마지막 스토리를 전부 깨고 난뒤 기념으로 찍은 사진이다.. 마지막 라운드가 진~짜 어려웠어서 사람들이 많았었다..

마지막 라운드 역시.. 고수분들의 도움을 받았다.. 감사합니다..

친구들하고 스킨 맞춰서 찍은 사진들..

개인컷..

마지막으로 엠블럼 획득까지..

오늘 포스팅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