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모래꿍과 모래성이당을 얻는 방법 (6/12 까지)

포켓몬고는 모바일 타이틀에 가장 최근에 도착한 모래꿍과 모래성이당과 함께 잡을 수 있는 포켓 몬스터의 명단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포켓몬고가 2023년에 논란의 공평한 몫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히트 모바일 타이틀은 플레이어가 계속 로그인할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와 시즌을 계속 생산하고 있다. 최신은 숨겨진 보석이라고 불리며, 여름을 통해 진행되며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계획된 이벤트를 특징으로 한다. 6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터검니를 주목하게 하고, 새로 추가된 그림자 레이드는 프리져를 특징으로 하며, 포켓몬과 모으령을 포착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다가오는 리서치 데이 이벤트도 있다.

숨겨진 보석은 또한 만타인과 누리공에서 드문 기회를 가진 특정 물 유형에 초점을 맞춘 워터 페스티발 이벤트를 특징으로 한다. 습격은 엠라이트, 아그놈, 유크시 트리오를 다시 데려오지만, 이번 주 동안의 이벤트에서는 지역별이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또한 잡힌 포켓몬을 위해 증가된 사탕과 같은 보너스를 해금하기 위해 300개의 멋진 던지기를 던지는 글로벌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포켓몬고 플레이어들에게, 워터 페스티벌의 진정한 시작은 고스트와 땅 유형 모래꿍과 모래성이당의 데뷔이다. 워터 페스티벌: 비치 위크는 이 두 포켓몬을 잡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며, 고맙게도, 잠금을 해제하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모래꿍을 잡는 방법

6월 6일부터 12일까지의 비치 위크 동안, 플레이어들은 모래꿍을 찾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

1. 필드 리서치 과제 보상 - 비치 위크 동안 25개의 물형 포켓몬을 잡기.

2. 1성 레이드

3. 워터 페스티발: 비치 위크 타림 리서치. 이 유료 퀘스트의 2단계를 완료하면 모래꿍 보상이 될 것이다.

25개의 물형 포켓몬을 잡는 것은 꽤 간단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빠른 옵션은 많은 사람들이 솔로로 할 수 있는 것보다 가장 낮은 난이도이기 때문에 별 한 개 레이드가 될 것이다. 특히 악, 고스트, 풀, 얼음, 물의 약점을 목표로 삼을 수 있는 팀과 함께.

어느 쪽이든, 포켓몬고 플레이어는 모래꿍의 스폰이 끝나면 얼마나 희귀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이벤트 중에 적어도 하나를 잡고 싶어할 것이다.

모래성이당을 잡는 방법

모래꿍을 진화된 형태의 모래성이당으로 진화시키기 위해, 플레이어는 50개의 모래꿍 사탕이 필요할 것이다. 플레이어가 모래꿍을 얻을 수 있는 제한된 방법과 시간을 고려할 때, 파인열매는 가능한 한 모든 캐치에 대해 얻은 사탕의 양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포켓몬고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고

소스 : 겜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