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잔상 속 암투> 3, 4일차 번개를 불태워라 , 흩날려라

쵸코소보루입니다. 잔상 속 암투 3일차와 4일차에 개방된 <번개를 불태워라>, <흩날려라, 바람 속에서 불타는 깃털이여!> 스테이지는 난이도가 상당히 올라간 느낌입니다.

특히 3일차 <번개를 불태워라> 스테이지는 연월나선비경 12층급의 높은 난이도라 생각합니다.

포스팅은 장벽난이도 위주로 설명할께요.

3일차 번개를 불태워라

<번개를 불태워라>스테이지는 현재까지 개방된 4개의 스테이지 중 가장 어려운 스테이지입니다.

지맥 이상으로 인해 번개 원소 캐릭터가 필수인데다 불과 물 원소 슬라임으로 인해 파티 구성 시 원소 제한도 있고,

원소 제약과 다수의 적이 등장

다수의 적이 상시로 등장해서 설탕 같은 모으기 가능한 캐릭터도 필요합니다.

땅속 이동을 하는 구라구라꽃

특히 강적으로 나오는 구라구라꽃은 속성 내성도 높고, 모으기가 있어도 적들의 잦은 이동으로 인해 쫓다보면 시간낭비가 상당해요.

번개 원소와 모으기 캐릭터 2명을 구성하고, 남는 2자리를 구성해야하는데 파티구성부터 고민입니다.

격전 난이도 파티구성

격전 난이도는 4성 캐릭터들로도 무난했고,

사투난이도 강적 3기에서 장벽난이도 강적12기 처치

장벽 난이도는 4성 캐릭터를 이용 여러가지 구성으로 도전해봤는데

처치해야 할 강적이 사투난이도 3기 처치에서 4배가 많은 12기 처치로 늘어난 상태이고 다수의 적을 처치하기에는 역부족.

난이도가 연월나선비경 9층에서 12층으로 급상승한 느낌입니다.

스테이지에 맞춘 5성 캐릭터들을 사용해도 시간 제약이 빠듯해요.

<번개를 불태워라> 장벽난이도 상승은 억까가 심하고, 보상도 강화석뿐이니 도전해보고 힘들다싶을 땐 패스를 권장합니다.

아래 영상은 장벽 난이도를 화면 파티 구성으로 클리어한 영상입니다.

4일차 흩날려라, 바람 속에서 불타는 깃털이여!

흔날려라, 바람 속에서 불타는 깃털이여! 스테이지

7개의 스테이지 제목 중에서 가장 길어요. 흩날려라, 바람 속에서 불타는 깃털이여! 스테이지.

이번 스테이지는 확산을 이용해서 진행하는 스테이지라 바람 원소 1명은 파티에 필수입니다.

잔상의 위력을 획득하면 상단에 메세지가 출력

머리 위 밝은 빛이 떠있는 강적

강적 이외에 등장하는 적이 많아서 전투하다보면 정신없이 주변 적들을 공격하게되는데

잔상의 위력 메세지가 뜨면 공격을 멈추고, 강적을 찾아서 처치해야합니다.

강적은 머리 위에 밝은 빛이 있어서 찾기 쉬워요.

시간이 넉넉한 스테이지가 아니라 주변 적들에게 시간을 뺏긴다면 스테이지 클리어가 힘들어요.

사투난이도는 강적 2기, 장벽난이도는 4기 처치라 적당한 난이도 상승으로써,

최대한 강적에 집중해서 공격을 하면 4성 캐릭터로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합니다.

확산과 모으기를 위한 설탕이 메인딜러입니다.

확산 피해량은 원소마스터리와 캐릭터 레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되니 레벨이 높을수록 좋아요.

번개 스테이지보다는 쉽지만 역시나 만만치않은 난이도입니다.

아래 영상은 화면의 파티 구성으로 클리어한 녹화영상입니다.

원신 <잔상 속 암투> 3, 4일차 번개를 불태워라 , 흩날려라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