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신서버 말하는섬 신규 클래스 마검사 사전예약

리니지M 신서버 말하는 섬과 신규 클래스 마검사에 관련된 내용이 오늘 등장을 했습니다. 아직 자세한 사항은 없지만 사전예약과 캐릭터 사전 생성에 관련해서 간단하게 나와 있으니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 서버 말하는 섬입니다. 새로운 독자적 서버의 시작이라고 하는데요. 말하는 섬은 기존 월드와 완벽하게 분리된 신규 월드, 그리고 그 첫 번째 서버로 말하는 섬이 오픈이 된다고 해요. 독자적인 새로운 세계에서 처음부터 시작하여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말하는 섬만의 독점적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요. 신서버 말하는 섬에서 플레이를 하면 독자적 서버 운영?과 특별 혜택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6월 5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고 해요.

신큐 클래스 마검사도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신서버 말하는 섬에서 하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하셔서 플레이를 하세요. 기사단의 장비(각인)을 준다고 하는데 말하는 섬에서 한다면 기간제를 각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해요. 당연히 조건이 있겠죠?

EPISODE: ZERO 사전예약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보상은 크게 다르지 않은데 추가된 걸로는 7주년 귀걸이를 준다고 해요.

신규 클래스 마검사! 이제 암흑기사의 시대는 저무는 건가요?? 신성검사와 다른 느낌을 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 클래스네요. 사전예약을 하면 옥새를 주는 거 같은데 그걸로 마검사를 좀 해봐야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고 해요.

신규 지역 페트라도 나온다고 합니다. 과금 유저만 놀 수 있는 곳이겠죠??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주사위의 추억 두 번째로 매일매일 퀴즈퀴즈를 한다고 하니 모두 참여해서 푸짐한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사전예약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