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몬드성(기사단) 워프 포인트 활성화하기

안녕하세요, 게임블로거 겜파파고입니다.

원신의 몬드성 안에는 두개의 워프 포인트가 있는데요. 하나는 NPC들이 많은 상점가 근처에 있고 다른 하나는 페보니우스 기사단의 아지트? 위에 하나가 있죠. 이게 처음 게임을 접하는 입장에서 만나게 되서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오늘은 페보니우스 기사단 첨탑에 있는 워프 포인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몬드성의 기사단 워프포인트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위치에 있는데요. 워프 포인트가 중요하다는 점을 알고 난지 얼마 안된 시점에 바로 보이는 곳이라 찾아가려고 마음 먹고 건물의 외관을 이리저리 둘러보는데 정작 워프포인트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 워프포인트는 조금 더 높은 멀리서 바라 봤을 때 보이는데요. 바로 기사단의 첨탑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기사단에서 건물을 등반해서 가려고 시도하면 재밌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요.

캐릭터가 올라가지를 못합니다. 다른 장소 갈때는 저 정도 각도는 무난하게 올라갔던 것 같은데 고장이라도 나버린 것인지 등반을 못하는 모습에 첨탑을 중심으로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드는데요. 여기서 발상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밑에서 올라가지 못하면 위에서 내려오면 되잖아? 아마도 처음 성에 들어왔을 때 '드발린'의 난동 때 '엠버'에게 받은 '바람의 날개'를 다들 가지고 계실텐데요. 높은 곳에서 낙하 시 천천히 활강하게 해주는 코스튬이죠.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써먹고 특별한 목적성이 없구나 하고 까먹고 이동용도로만 사요했을텐데 여기에 쓸 수가 있습니다.

우선 몬드성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가줍니다. 그 건물은 '페보니우스 대성당'입니다. 지대도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죠.

대략 아래의 이미지에 놀라는 이모티콘이 있는 곳까지 올라가면 적당할 거 같죠?

어떻게 올라가냐고 걱정하지 마세요. 다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적당한 위치들을 찾아 올라가준 다음 뾰족한 곳에서 뛰어내려 줍니다. 어차피 순식간에 미끌어지기 때문에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뛰어내린 다음에는 바로 '바람의 날개'를 써서 기사단 쪽으로 날아가줍니다. 올라갈 때부터 기사단 방향을 보며 올라가면 쉽겠죠?

방향만 잘 맞췄다면 무리없이 워프포인트를 활성화 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이제 기사단 옥상에 있는 보물상자들을 획득해줍시다. 아마도 기사단에서 워프포인트로 올라가기 위해 시도하셨던 분들은 이미 다 획득하셨을텐데요. 전 안 먹었더라구요. 아래의 이미지들은 옥상에서 워프포인트가 보이는 시점으로 촬영했으니 위치를 참고해주세요.

첫번째는 화려한 보물상자입니다. 전투광의 귀면, 초보자의 장창, 교관의 깃털장식, 정제용 마법 광물 3개를 주네요.

뭔지는 모르지만 잘 챙겨줍니다.

두번째는 평범한 보물상자입니다. 칫...싸구련가 정제용 하급 광물 2개와 정제용 광물 1개가 들어있네요.

이상 원신 몬드성(기사단) 워프 포인트를 알아보았는데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더 흥미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저는 겜파파고였구요.

다음에 또 뵈요!

#원신 #몬드성워프포인트 #기사단워프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