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M 환불 간단하게 해결!
인기있는 게임을 하면 계속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운 컨텐츠나 이벤트,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유저들이 부족하면 운영에도 소홀해져서 개발자들이 별로 자주 업데이트를 안 해주거든요. 그러다보면 문제들도 안 고쳐지고 점점 뒤쳐지는 게임이 되면서 내 의지와는 관계없이 접어야하는 날이 오죠.
그런 의미에서 제가 최근까지 굉장히 열심히 했던 겜인 보스레이브는 정말 좋은 작품인 것 같아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유저들이랑 매칭도 잘 되고, 운영면에서도 점점 발전하고 있거든요. 물론 모바일 명가라고 불릴 정도로 이 업계에서 상당히 좋은 성적을 꾸준히 보여줘왔던 슈퍼셀이 개발사이기 때문에 그런 것도 있을 것 같고요.
최근에도 신규 브롤러, 게임 모드, 스킨, 아이템 팩 등이 모두 새롭게 업데이트 되면서 또 한번 저를 기대하게 만들었었어요. 뭐 패키지나 신규 브롤러, 스킨 같은 이런 것들은 가지려면 어느 정도는 결제를 해서 얻어야하는 것이긴 하지만 기본적인 게임 자체는 구매 안 해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까 원하는 만큼 결제할 수 있고요.
과금 유도 심하다는 것들은 애초에 VIP 시스템이다 뭐다 해가지고 대놓고 유저들의 급을 나누고 돈 많이 쓰는 순서대로 재밌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데요, 보스레이브는 그런 게 전혀 없는 클린겜이에요, 여러분이 브롤러는 그냥 있는 애들만 쓰면 되고 패키지 없어도 되고 스킨에 관심없다 하면 한푼도 안 써도 됩니다.
이렇게 누구나 그냥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게임이다보니까 저는 오히려 더 애착이 가서 좀 더 구매를 하게 된 것 같아요. 특히 제가 아끼는 브롤러들이 있어서 걔네 구매하는 데에 좀 소비를 했고 또 가지고 있으면 스킨도 갖고 싶어져서 스킨 사는 데에도 어느 정도 투자를 해주었고요. 아이템팩도 사고 해서 저는 전체 결제는 많이 한 편이었어요.
근데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겜이란 생각은 들어요. 일단 서버가 통합되어있어서 전세계인들이랑 같이 팀이 되거나 적이 되어서 플레이할 수가 있고요, 패드립 같은 거 등등 없고요. 실시간 전투라서 쫄리는 맛이 있는데 대부분의 모드가 3인이 한 팀으로 플레이하는 것이라서 돈독한 협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의 장점을 다 모아서 보여주는 게임이기 때문에 평소 팀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다고 해도 이건 한번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한판한판이 굉장히 바르게 착착 진행이 된다는 감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스피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쇼다운 같은 건 최종 승자만 정해지면 바로 끝나는 거라서 대체로 오래 안 걸려요.
메인 모드인 젬그랩도 승리 기준만 달성하면 즉시 끝나는 거니까 오래 안 걸리고요, 신규 모드인 브롤볼도 두골만 넣으면 되는 거라서 끝까지 채울 필요가 없습니다. 실시간 전투인 만큼 방치형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한 30분 저도만 여유 시간이 있어도 접속해서 이것저것 하고 한두판 플레이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겜이죠.
그리고 거의 매일매일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들이 있어서 그런 걸 즐기는 것도 쏠쏠한 재미입니다. 시스템 자체도 잘 만들어놓았지만 이런 매끄러운 운영들이 확실하게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같아요. 내가 결제도 좀 하고 실력도 좀 되는 것 같고 지금 트로피도 많이 모았다 하시는 분들은 랭킹 도전하는 것도 좋죠.
랭킹은 글로벌로 세계 랭킹 매겨지는 것도 있는데 이건 저한테는 좀 먼 저세상 이야기처럼 느껴지고 지역 순위가 또 따로 있어서 여기서 상위권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클럽으로 활동할 수도 있는데요, 길드 같은 거고 이미 있는 것에 가입할 수도 있고 내가 직접 만들어서 클럽장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한 모드에 질리는 건 금방이어도 이건 워낙 여러가지 모드가 있고 하나에 질릴 때 되면 또 전에 하던 게 생각나고 그래서 진짜 오랫동안 할만한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 중에서 이런 게 잘 안 나오다가 이번에 제대로 나온 것 같아서 저도 진짜 오래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이런 저런 사정이 겹치면서 결국 최근 프리스톤테일M 환불을 받고 그만두었네요.
슈퍼셀이 외국 기업이기도 하고 워낙 유저들이 많은 대기업이라 제가 제대로 돌려받을 수 있을지 확신이 없었는데요, 저는 시간 낭비없이 무조건 받을 수 있는 확실한 방법으로 한번에 처리하고 싶다는 마음이 커서 이번에 그냥 프리스톤테일M 환불을 담당해주는 곳 찾아가서 바로 맡겼어요.
그렇게 하니까 수수료가 좀 붙기는 해도 성공률 자체가 비교할 수 없게 높아지고 시간 소모도 거의 없고 해서 진짜 훨씬 낫더라고요. 그리고 저 같은 경우는 업계에서 제일 저렴하다는 여기서 작업한 것이었기 때문에 남들보다 더 이득보면서 훨씬 안전하고 깔끔하게 받기도 했었어요.
수수료가 저렴한 것 뿐만 아니라 프리스톤테일M 환불이 끝나기 전에는 입금하라고 하지 않는 안전 후불방식이기도 했기 때문에 더더욱 만족스러웠던것 같고요. 직접 스토어나 개발사에 연락해서 돌려달라고 하는 것과 가장 큰 차이는 미국 본사를 통해서 작업을 하는지 마는지는 것 같아요.
당연히 본사를 통해서 진행하게 되면 덜 까다로운 조건으로 직접 요청하고 승인받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승인은 더 잘 되는 편이지만 일반 유저들이 이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가 않죠. 그래서 이런 곳들이 존재하는 것이고요. 저처럼 한번에 제대로 된 곳 연락하기만 한다면 능숙한 솜씨로 본사 오가는 진행 모두 담당해주기 때문에 전혀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그런 걸 생각하면 프리스톤테일M 환불은 역시 직접 하는 것보다는 맡기는 게 나은 것 같아요. 저의 첫 시도였는데 한번에 대성공해서 아주 기쁘네요. 다만 보스레이브를 앞으로 할 수 없다는 건 좀 허전하고 아쉬운 일인 것 같아요. 나중에 상황이 괜찮아지면 그때나 다시 시작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동안 또 많은 캐릭터들과 맵, 모드, 스킨이 추가되고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