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사파리존 인천 송도 현장 방문 후기

오늘부터 포켓몬고 사파리존 이벤트가 인천 송도에서 열립니다.

매년 열리는 행사이지만, 개최 도시가 매번 바뀌는데요. 작년에는 고양시에서 열렸었는데 올해는 인천 송도에서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기간은 9월 27일부터 29일까지이며, 송도의 센트럴파크에서 포켓몬고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단, 게임 안에서 이벤트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요일별로 18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물론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무료로 참여하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먼저 오프라인 분위기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트럴파크에 주차하고 바로 1층으로 올라가면 대형 피카츄 인형이 반겨줍니다. 정말 거대합니다. 너무 귀엽고 말이죠.

예전에도 한번 송도에 피카츄가 왔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큰 피카츄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뒤에 꼬리 디테일도 살아있어요. 확실히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진찍는 살마도 많이 없었고, 귀여운 유치원생들만 삐약거리면 돌아다니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센트럴파크 중앙쪽으로 이동하면, 메인행사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다보니 외국인들도 정말 많습니다. 돌아다니시다보면, 외국인분들이 푯말을 들고 다니는데 예를 들면 영국에서 잡은 포켓몬 대량 보유중입니다. 아무거나 교환해요~ 라고 적혀있어요.

아무래도 타지역 대륙 포켓몬을 수집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외국인 친구도 사귀고 유니크한 포켓몬들도 모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내데스크 옆에는 피카츄 썬캡을 제공하고 있어요. 무료니까 방문하신다면 하나씩 받아가시길 바라요.

저도 하나 챙겨왔는데 센팍에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다들 쓰고 다니셔서 부끄럼 없이 쓰고다니셔도 좋을 것 같네요.

곧곧에 사파리존 표지판이 있고, 행사장들의 위치를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려움 없이 길은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메인 스테이지 전경. 생각보다 행사가 엄청 크게 열리는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인게임을 확인하시면, 전용 루트가 있습니다.

주황색 리본으로 표시된 인천 센트럴파크 루트를 시작하고 따라 걸어서 완료하면 완료 배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게임 내에서 획득한 배지를 가지고 안내데스크 스태프에게 제시하면 바우처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센트럴파크가 상당히 넓어서 루트를 미리 확인하신 다음, 따라 걸으면서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미 걷고 있는 외국인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리고 외국인 인플루언서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게임에서 볼 수 있는 포켓스탑도 만들어 놨더라고요.

피카츄, 이브이와 사진찍는 분들도 있고,

다양하게 잘 꾸며놨습니다.

그리고 호수 건너편에는 배틀존과 교환소가 준비되어 있어요.

포켓몬 교환소에서는 처음 만난 사람들과 다양한 포켓몬을 교환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진영별로 쉴수 있는 휴게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2명이 배트를 할 수 있게 무대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두명이 플레이하는 화면을 뒤 전광판에 크게 보여줌으로써 모두가 같이 볼 수 있게 설치를 했더라고요.

실제로 2분이 포켓몬고 대결을 하시던데, 구경도 재밌더라고요.

포켓몬고 사파리존 인게임에서는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이 증가하고, 스페셜리서치가 제공됩니다. 스페셜 리서치를 완료하면, 인천광역시 테마 로케이션 배경이 있는 메이클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특별한 교환을 최대 5회까지 할 수 있으며, 향로 효과 지속시간 증가, 이벤트 한정 메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하여 다양한 포켓몬이 대량 발생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포켓몬고 사파리존 인천 송도 현장 방문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